일상 여행기/미분류

모스버거 코리아 9주년 생일 쿠폰

좀좀이 2020. 10. 21. 13:18
728x90

반드시 서울에 가야할 일이 생겼어요. 정말 서울 갈 계획이 하나도 없었어요. 서울에 가서 할 것도 아무 것도 없었는데 서울에 가야만 하는 일이 발생해버렸어요. 머리에서 김이 모락모락 올라왔어요. 이것은 안 갈 수도 없는 일이었거든요. 왜냐하면 은행 OTP 재발급을 받아야 해서요. 은행 OTP 재발급을 받지 않으면 은행 계좌이체를 사용할 수 없어요. 이건 서울 갈 일이 생길 때까지 미룰 수 있는 것이 아니었어요.


'서울 가서 할 거 없나?'


지하철을 타고 서울에 가서 OTP만 재발급받고 오기는 정말 억울했어요. 그렇다고 미룰 수 있는 것도 아니었어요. 머리를 쥐어짜며 서울에 가서 할 만한 것을 떠올려봤어요. 절망적으로 없었어요.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봤어요.


"어? 모스버거 행사하네?"


모스버거에서 모스버거 코리아 9주년이라고 햄버거 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10월 20일부터 11월 8일까지 모스BBQ치즈버거 단품을 3200원에 판매한다는 게시물이 있었어요.


"아, 이거라도 먹고와야겠다."


제게 모스버거 햄버거는 서울 음식이에요. 의정부에는 모스버거가 없거든요. 모스버거는 오직 서울 가야만 맛볼 수 있는 진귀한 음식이에요. 서울에도 모스버거 매장은 몇 곳 없어요. 강북권에는 오직 명동에만 있어요. 예전에는 종각에도 모스버거 지점이 있었지만 없어진지 꽤 되었어요. 명동은 잘 가는 곳이 아니기 때문에 모스버거를 가려면 작정하고 가야 했어요.


제가 모스버거에 작정하고 가는 일이 있을 때는 모스버거에서 신메뉴 출시했다고 할 때에요. 그 외에는 작정하고 모스버거에 갈 일이 없어요. 명동을 자주 간다면 명동 가는 김에 '서울 별미'로 먹고 올 수도 있지만 명동을 가는 일은 별로 없거든요. 심야시간에 서울을 돌아다닐 때 명동을 가는 일은 종종 있어요. 그러나 문제는 심야시간에는 모스버거가 영업을 하지 않아요.


그러나 이번만큼은 작정하고 모스버거를 가기로 했어요. 그거라도 하지 않으면 서울 가기 위해 지불한 지하철요금이 아까워서요. 은행 OTP 재발급 문제만 아니었다면 서울에 갈 생각이 전혀 없었어요. 원래는 집에서 안 나가고 계속 있을 계획이었어요. 그러나 OTP 발급 때문에 서울에 가야만 하는 상황이 발생했고, 그거 하나만 처리하고 올 바에는 모스버거 가서 햄버거 하나 먹고 와야 그나마 돈이 덜 아까울 것 같았어요.


서울에서 은행 볼 일을 보고 명동에 있는 모스버거로 갔어요.


'모스BBQ치즈버거는 진짜 오랜만에 먹네.'


모스버거 햄버거를 좋아하기는 하지만 다양한 모스버거 햄버거를 먹어보지는 못했어요. 아직 못 먹어본 모스버거 햄버거도 많아요. 그리고 제일 좋아하는 햄버거는 모스BBQ치즈버거가 아니라 다른 햄버거에요. 리코타 치즈 와규 버거와 스테이크 베이컨 BBQ버거를 제일 좋아해요. 그래서 모처럼 명동 가서 모스버거에서 햄버거를 먹을 때 모스BBQ치즈버거는 주문한지 꽤 오래되었어요.


모스버거에서 모스BBQ치즈버거와 콜라를 주문했어요. 조금 기다리자 제가 주문한 모스BBQ치즈버거가 나왔어요. 직원이 쿠폰 하나를 줬어요. 쿠폰을 받고 윗층으로 올라갔어요.


모스BBQ치즈버거


햄버거를 먹기 전에 쿠폰을 봤어요.


모스버거 코리아 9주년 생일 쿠폰


"어? 이거 모스버거 9주년 기념 쿠폰이네?"


코폰에는 '모스버거 코리아 9주년 생일 쿠폰'이라는 문구가 인쇄되어 있었어요. 쿠폰에 인쇄된 문구 때문에 다른 쿠폰들과는 뭔가 달라보였어요.


모스버거 코리아 9주년 생일 쿠폰 하단에는 '3가지 생일쿠폰과 함께 모스버거를 즐겁게 이용하세요!!'라는 멘트가 적혀 있었어요.


모스버거 코리아 연혁을 보면 2011년 10월에 주식회사 모스버거코리아 법인이 설립되었다고 해요. 2012년 2월에 잠실롯데 1호점이 오픈했고, 동년 4월에는 모스버거코리아 본점이 오픈했다고 해요.


이번 모스버거 코리아 9주년 생일 쿠폰은 모스버거코리아 법인 설립 기준으로 9주년이라 발행된 것인 것 같았어요.


모스버거 쿠폰


모스버거 코리아 9주년 생일 쿠폰은 쿠폰 세 종류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첫 번째는 모든 버거 단품 구매시 후렌치 후라이, 세트 음료 증정 쿠폰이었어요.


두 번째는 모든 메뉴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감자치즈스틱 900원 구입 쿠폰이었어요.


세 번째는 모든 메뉴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900원 구입 쿠폰이었어요.


쿠폰 세 장 모두 행사 메뉴 주문시에는 사용할 수 없고, 키오스크와 배달과 스마트오더 주문시에도 사용할 수 없다고 적혀 있었어요. 모스버거 쿠폰은 반드시 직원에게 보여줘야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그리고 인천공항점, LG사이언스파크점에서는 쿠폰을 사용할 수 없다고 나와 있었어요.


모스버거 코리아 9주년 생일 쿠폰은 그냥 소장용으로 갖고 있을 거에요.  이런 쿠폰은 1번만 나오는 거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