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한국 먹거리

코카콜라 빈티지 보틀

좀좀이 2016. 7. 30. 21:06
728x90

친구와 만날 일이 있어서 명동 롯데백화점에 가서 식사를 하고 내부를 돌아다니다 재미있는 것을 발견했어요.


"이거 코카콜라에서 새로 나온 음료인가?"


자세히 보니 코카콜라가 나온지 130주년을 기념해 나온 빈티지 보틀이었어요.


'이건 왜 이렇게 약처럼 생겼지? 혹시 맛도 다른가?'


코카콜라 빈티지 보틀


가격은 2500원. 265ml 였어요. 절대 저렴한 편이 아니었어요. 500ml 패트병보다 오히려 비쌌어요.


coca cola korea


정말 적응되지 않는 병 모양. 이 병 모양만 보면 맛도 코카콜라와 전혀 다를 것 같았어요.



이건 아무리 보아도 약병처럼 생겼어!


병 디자인은 단순하면서 은근히 예뻤어요. 다 마시고 나서 디퓨저나 꽃병 용도로 사용해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게다가 손으로 쥐었을 때 은근히 느낌이 좋았어요. 손에 부드럽게 꽉 차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병 자체가 유리병이라 무게가 꽤 나갔어요. 절대 가볍지 않았어요. 요즘 병 제품 나온 것 중에서는 나름 묵직함을 느낄 수 있는 병이었어요.


속에 들어 있는 것은 당연히 코카콜라였어요. 눈을 감고 마시면 그냥 코카콜라. 그러나 병 모양 때문에 마실 때마다 무슨 자양강장제 마시는 기분이 들었어요. 눈 때문에 똑같은 콜라인데 무언가 다를 거라는 느낌을 계속 받았어요. 맛에서 다른 점을 전혀 찾지 못했는데도요.


병이 갖고 싶어서 마시는 것이라면 몰라도, 특이한 맛을 기대하고 구입한다면 철저히 실망할 제품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