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베스킨라빈스31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 마법사의 비밀 레시피

좀좀이 2023. 10. 24. 20:29
728x90

이번에 먹어본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은 베스킨라빈스31 마법사의 비밀 레시피 아이스크림이에요. 베스킨라빈스31 마법사의 비밀 레시피 아이스크림은 2023년 10월에 배스킨라빈스에서 출시된 시즌메뉴 신메뉴 아이스크림 플레이버에요.

 

여행 중이었어요. 이때 배스킨라빈스가 10월 넷째 주에 시즌메뉴 신메뉴 아이스크림 플레이버를 출시할 거라 생각하고 여행을 10월 셋째 주에 출발했어요.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면 배스킨라빈스에서 시즌메뉴 신메뉴 아이스크림 플레이버를 출시할 거니까 여행 돌아와서 배스킨라빈스 신메뉴 아이스크림을 먹을 생각이었어요. 왠지 10월 셋째 주가 아니라 10월 넷째 주에 배스킨라빈스가 신메뉴 아이스크림을 출시할 거 같았거든요.

 

그런데 예상은 완전히 틀렸어요. 10월 셋째 주 주말에 배스킨라빈스 신메뉴 아이스크림인 핑크 베리 하츄핑 아이스크림이 판매 개시되었어요.

 

"배스킨라빈스 들려야겠다."

 

여행 중간에 배스킨라빈스 들려서 신메뉴 아이스크림인 핑크 베리 하츄핑 아이스크림을 먹어보기로 했어요. 갈 수 있는 배스킨라빈스 매장을 지도로 검색해서 전화해봤어요. 아직 매장에 진열중이지는 않지만, 매장 방문하면 먹을 수 있다고 대답했어요. 그래서 배스킨라빈스 매장으로 갔어요.

 

"핑크 베리 하츄핑 아이스크림 싱글 레귤러 컵으로 주세요."

 

베스킨라빈스31 핑크 베리 하츄핑 아이스크림을 싱글 레귤러 컵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직원이 냉장고에서 아이스크림을 꺼냈어요.

 

'응? 저거 핑크 베리 하츄핑 아닌데?'

 

아이스크림 통에는 아이스크림 이름이 '핑크 베리 하츄핑'이 아니라 '마법사의 비밀 레시피'라고 적혀 있었어요. 게다가 직원이 아이스크림 통을 열었을 때 아이스크림 색이 인스타그램 게시물 사진으로 봤던 핑크 베리 하츄핑과는 완전히 거리가 먼 색이었어요.

 

"그거 말고 핑크 베리 하츄핑이요."

 

직원에게 제가 주문한 건 핑크 베리 하츄핑이라고 말했어요. 그리고 '마법사의 비밀 레시피'도 신메뉴냐고 물어봤어요. 맞다고 했어요.

 

'저거 이벤트용 아이스크림 아냐?'

 

예전에 배스킨라빈스에서 이벤트로 아이스크림 이름을 제대로 공개하지 않고 맛을 맞춰보라고 한 적 있었어요. 마법사의 비밀 레시피는 신메뉴이기는 하지만 왠지 신메뉴가 아니라 아이스크림 이름 맞추기 이벤트용 아이스크림 같았어요. 그래서 마법사의 비밀 레시피는 주문하지 않고 핑크 베리 하츄핑만 먹었어요.

 

여행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왔어요. 심심해서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에 들어갔어요. 아이스크림 종류를 봤어요. 2페이지에 마법사의 비밀 레시피 아이스크림이 있었어요.

 

"이거 이벤트용 아니야?"

 

사진은 영락없는 베스킨라빈스31 마법사의 할로윈 아이스크림이었어요. 할로윈 시즌이니 할로윈 관련된 아이스크림을 출시하기는 해야 하는데 지난해 사건으로 분위기가 그러니 적당히 아이스크림 이름 맞추기용 아이스크림을 하나 내놓은 거 같았어요.

 

사진을 보면 과거 베스킨라빈스31 마법사의 할로윈 아이스크림과 아주 똑같았어요. 그래도 한 번 클릭해봤어요.

 

"어? 이거 영문명 다른데?"

 

배스킨라빈스 마법사의 비밀 레시피는 무려 영문명도 있는 아이스크림이었어요. 그리고 결정적으로 영문명이 마법사의 할로윈 아이스크림과 완전히 달랐어요.

 

"이거 진짜 신메뉴인가?"

 

아이스크림 소개문이 다른 거야 그러려니 하지만, 아이스크림 영문명이 다른 건 꽤 신경쓰였어요.

 

"이거 왠지 마법사의 할로윈 이름갈이인 거 같은데..."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마법사의 비밀 레시피 아이스크림 사진은 제 기억이 맞다면 마법사의 할로윈 아이스크림 사진이었어요. 그렇지만 영문명이 다른 게 자꾸 걸렸어요.

 

"그때 먹고 올 걸!"

 

그때 직원이 마법사의 비밀 레시피 아이스크림 통을 꺼냈을 때 싱글 레귤러 컵 사이즈 하나 더 주문했다면 마법사의 비밀 레시피 아이스크림도 같이 먹어봤을 거에요. 그때 괜히 이벤트용 아이스크림이라고 지레짐작해서 주문 안 했어요. 만약 그때 먹었다면 굳이 일부러 배스킨라빈스 매장으로 또 가지 않아도 되었어요.

 

'이거 정말 다른 메뉴 맞을 건가?'

 

계속 긴가민가했어요. 사진을 보면 마법사의 할로윈인데 영문명을 보면 어쨌든 다른 아이스크림. 썩 내키지 않았어요. 이름갈이만 한 아이스크림이거나 이름맞추기 이벤트용 아이스크림 같았어요. 그래도 배스킨라빈스 매장 가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배스킨라빈스 매장으로 갔어요. 베스킨라빈스31 마법사의 비밀 레시피 아이스크림을 싱글 레귤러 컵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베스킨라빈스31 마법사의 비밀 레시피 아이스크림은 이렇게 생겼어요.

 

 

베스킨라빈스31 마법사의 비밀 레시피 아이스크림은 파란색 민트 아이스크림과 고동색 초콜렛 아이스크림이 섞여 있는 아이스크림이었어요. 파란색 민트 아이스크림과 고동색 초콜렛 아이스크림 속에는 빨간색과 노란색 팝핑 캔디가 박혀 있었어요.

 

"이거 아무리 봐도 마법사의 할로윈인데?"

 

베스킨라빈스31 마법사의 비밀 레시피 아이스크림은 아무리 봐도 마법사의 할로윈 아이스크림과 똑같이 생겼어요.

 

 

베스킨라빈스31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마법사의 비밀 레시피 아이스크림 소개문은 '쿨~한 민트 맛과 진한 초콜릿을 담은 달콤한 비밀 레시피'이에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진열대에 있는 베스킨라빈스31 마법사의 비밀 레시피 아이스크림 이름표에 나와 있는 소개문도 똑같았어요.

 

 

베스킨라빈스31 마법사의 비밀 레시피 아이스크림 영문명은 MAGICAL MINT NIGHT 이에요. 참고로 마법사의 할로윈 아이스크림 영문명은 WIZARD'S HALOWEEN 이에요.

 

베스킨라빈스31 마법사의 비밀 레시피 아이스크림 열량은 싱글 레귤러 컵 사이즈 기준으로 292kcal이에요. 배스킨라빈스 마법사의 할로윈 아이스크림 열량은 253kcal이에요. 그러니 다른 아이스크림 맞아요.

 

 

"이거 아무리 봐도 마법사의 할로윈인데..."

 

베스킨라빈스31 마법사의 비밀 레시피 아이스크림 외관은 영락없는 마법사의 할로윈이었어요. 민트 아이스크림 색깔이 하늘색인 것부터 팝핑캔디 색깔이 노란색과 빨간색인 것까지 똑같았어요. 그런데 영문명과 열량을 보면 베스킨라빈스31 마법사의 비밀 레시피 아이스크림은 마법사의 할로윈과는 다른 아이스크림이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 마법사의 비밀 레시피 아이스크림을 먹기 시작했어요.

 

부드럽고 시원한 민트 초콜렛 아이스크림.

거부감 별로 안 드는 맛.

 

베스킨라빈스31 마법사의 비밀 레시피 아이스크림 맛은 시원한 민트 아이스크림 맛과 달콤한 초콜렛 아이스크림의 조합이었어요. 민트향은 꽤 잘 느껴졌어요. 민트 아이스크림이 차지하는 비중도 꽤 되었기 때문에 민트향과 민트맛을 잘 느낄 수 있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 마법사의 비밀 레시피 아이스크림을 입 안에 넣으면 시원하고 푸른 민트맛이 솔솔 풍겨져 나왔어요.

 

베스킨라빈스31 마법사의 비밀 레시피 아이스크림에서 초콜렛 아이스크림은 진한 밀크 초콜렛 아이스크림이었어요. 맛이 부드러웠어요. 초콜렛 아이스크림이라 맛이 진한 편이었어요.

 

초콜렛 아이스크림의 따스한 느낌과 민트 아이스크림의 시원한 느낌은 회오리를 만들었어요. 이 맛의 회오리가 마법사가 마법을 부려 만들었다고 팝핑캔디가 입 안에서 짜르르 터졌어요.

 

베스킨라빈스31 마법사의 비밀 레시피 아이스크림은 민트 초콜렛 아이스크림 중 진입 장벽이 매우 낮은 아이스크림이었어요. 결정적인 이유는 초콜렛 아이스크림에 초콜렛 부스러기가 안 들어가 있었어요. 민트 초콜렛이 호불호가 크게 갈리는 이유는 초콜렛 부스러기가 만드는 텁텁한 느낌과 아주 시원한 민트향의 언밸런스 때문이에요. 좋아하는 사람들은 좋아하지만, 싫어하는 사람들은 상당히 싫어해요. 그런데 베스킨라빈스31 마법사의 비밀 레시피 아이스크림에는 초콜렛 부스러기가 없었어요. 혀로 느끼는 촉감적인 부분에서는 똑같이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이었어요. 향과 맛에서만 시원한 민트향과 따스한 초콜렛향이 섞여 있었어요.

 

그리고 민트향, 민트향과 초콜렛향, 초콜렛맛의 상당한 괴리를 팝핑캔디가 다리 역할을 해주었어요. 민트-팝핑캔디-초콜렛으로 이어지는 콤비네이션으로 민트와 초콜렛의 부조화를 부드럽게 이어지게 만들어주기도 했고, 민트-초콜렛-팝핑캔디로 이어지며 부조화를 느끼고 부저적인 생각이 들려고 하는 순간 팝핑캔디가 짜르르 터지면서 팝핑캔디의 맛으로 관심을 이동시켰어요.

 

베스킨라빈스31 마법사의 비밀 레시피 아이스크림은 마법사의 할로윈과 매우 비슷한 맛이었어요. 민트 초콜렛을 그다지 즐기지 않는 사람도 쉽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었어요. 마법사가 착하고 좋은 마법사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