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미분류

하나머니 하나멤버스 가입 축하금 추천코드 초대코드 공돈 벌기 앱테크 어플 재테크

좀좀이 2022. 3. 25. 08:48
728x90

이번에 소개할 공돈 벌기 앱테크 재테크 어플은 하나머니에요. 하나머니는 하나멤버스의 새로운 이름이에요. 하나머니 - 구 하나멤버스는 하나금융그룹의 포인트 서비스에요.

 

"나 하나은행 계좌도 없고 하나카드도 없고 하나금융투자 계좌도 없는데?"

 

하나금융그룹의 포인트 서비스라는 글을 보자마자 하나은행 계좌도 없고 하나카드도 없고 하나금융투자 계좌도 없다고 바로 포기하려고 하는 사람들도 분명히 있을 거에요. 또한 포인트 서비스인데 평소에 포인트 같은 거 잘 모으지도 않고 사용하지도 않는다고 관심없어할 사람도 있구요. 그렇지만 하나머니는 웬만하면 꼭 가입해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해요.

 

하나머니는 하나은행 없어도 된다!

하나머니는 하나카드 없어도 된다!

하나머니는 하나금융투자 없어도 된다!

 

진짜 중요한 것은 바로 이것이에요. 하나머니는 하나금융그룹 계열사인 하나은행, 하나카드, 하나금융투자 계좌 하나도 없어도 되요. 하나금융그룹과 전혀 관련없는 사람이라 해도 하나머니에서 포인트 모으고 현금화해서 앱테크를 할 수 있어요. 게다가 하나금융그룹 것이기 때문에 아무 걱정 없이 이용해도 되요. 이런 앱테크를 할 때 제일 우려되는 점은 믿을 만한 회사가 운영하는지 여부인데 하나머니 - 구 하나멤버스는 하나금융그룹 것이라 운영사 걱정은 전혀 안 해도 되요.

 

앱테크를 할 때 제일 먼저 고려해야 하는 부분은 바로 현금화에요. '현금화'에서 고려해야 할 내용은 정확히 두 가지 있어요.

 

1. 단순한 현금화

 

포인트의 현금화가 매우 단순해야 해요. 앱테크 어플이라고 하는 것들 중에서 상품권을 구입한 후 이걸 다시 기프티스타 같은 곳에 팔아서 현금화해야 하는 현금화가 복잡한 것들도 있어요. 이런 것은 웬만하면 추천하지 않아요. 해보면 알아요. 쿠폰 살 포인트까지 모으는 동안 진짜 스트레스 많이 받고 시간도 오래 걸려요.

 

2. 빠른 현금화

 

포인트의 현금화가 매우 빨라야 해요. 적은 포인트라도 바로 현금화할 수 있어야 해요. 앱테크는 해보면 짜잘하게 계속 모으는 방식이에요. 그러다 보니 조금만 바쁘면 가장 먼저 포기하게 되는 것이 앱테크에요. 최저 출금 포인트 금액이 너무 높으면 조금만 바빠도 가장 먼저 포기하게 되는 앱테크 특징상 최저 출금 포인트 금액 모으기 매우 어려워서 현금화가 매우 어려워요. 이것도 앱테크를 많은 사람들이 기세좋게 시작했다가 얼마 안 가서 포기하게 만들고 재미도 없고 의욕도 상실하게 만드는 이유에요.

 

하나머니는 포인트를 쌓을 기회도 매우 많고 현금화 방법도 매우 단순하고 빠르게 현금화할 수 있어요. 1포인트도 바로 은행으로 입금할 수 있어요. KEB 하나은행이 아니라 다른 은행으로도 수수료 없이 바로 입금 가능해요. 1포인트만 모아도 바로 은행 계좌로 1원으로 입금 가능하기 때문에 틈틈이 시간날 때마다 해도 충분해요. 하고 싶을 때마다 할 수 있고, 하자마자 바로 은행 계좌로 입금할 수 있어요. 더욱이 하나은행 계좌가 없어도 바로 현금화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좋아요.

 

이런 앱테크를 시작할 때는 가입 축하금이 있는지 확인하고 가입 축하금이 있으면 받고 시작하는 것이 좋아요.

 

하나머니 하나멤버스 가입 축하금 추천코드

 

추천코드 : YAUI7P52A

 

하나머니 하나멤버스 가입 축하금 추천코드 공돈 버는 방법 (1천원~5만원 랜덤)

 

 

01. 하나머니 (하나멤버스) 어플을 설치해요.

 

02. 하나머니에 가입해요.

 

하나머니에 가입할 때 개인 정보를 입력할 때 기관명과 추천코드를 입력하라는 항목이 나와요.

 

추천코드 : YAUI7P52A

 

기관명에는 하나머니, 추천코드는 YAUI7P52A 를 입력해요. 만약 이 항목을 생략하고 넘어가면 가입 축하금 포인트를 못 받아요. 하나머니는 1포인트가 1원이에요. 앱테크는 시작할 때 반드시 가입 축하금 받고 시작하는 것이 좋아요.

 

이렇게 가입할 때 기관명에 하나머니, 추천코드는 YAUI7P52A 를 입력하면 가입 완료되고 메인 화면에 들어갔을 때 가입 축하금 포인트가 들어와 있는 것을 볼 수 있을 거에요.

 

하나머니 하나멤버스 앱테크 방법

 

이제부터 하나머니 하나멤버스 앱테크 방법이에요.

 

 

메인에서 보면 화면 중앙에 에메럴드색 사각형이 있어요. 에메럴드색 사각형을 보면 행운상자, 머니사다리, 출석체크, 무료적립이 있어요.

 

1. 행운상자

 

 

먼저 행운상자에 들어가요. 행운상자는 하루에 2개 받을 수 있어요. 매일 로그인하면 1개를 주고, 머니사다리를 하면 1개를 더 줘요.

 

행운상자 열기를 터치해요.

 

 

행운상자를 터치하면 1포인트에서 5만포인트까지 랜덤으로 당첨되요.

 

 

행운상자를 모으는 미션은 로그인하기, 머니사다리 타기, 하나머니 충전하기, 하나머니 결제하기, 선물하기, 포인트전환/금투자하기가 있어요. 이 중 순수하게 공돈 벌기 앱테크를 할 목적이라면 머니사다리 타기로 매일 한 번 더 받을 수 있어요.

 

2. 머니사다리

 

 

이번에는 머니사다리 타기에요. 머니사다리를 들어가면 위 화면과 같은 화면이 나와요. 여기에서 '영상보고 참여하기'를 터치해요. '영상보고 참여하기'를 터치하면 광고 영상이 떠요. 광고 영상이 끝나면 캐릭터를 선택해서 사다리를 탈 수 있어요. 사다리를 타면 포인트를 획득해요.

 

 

머니사다리는 0시부터 6시까지, 6시부터 12시까지, 12시부터 18시까지, 18시부터 0시까지 새로 할 수 있어요. 한 번에 사다리를 2번 탈 수 있어요. 하루에 총 2번씩 4번 할 수 있기 때문에 머니사다리를 총 8번 탈 수 있어요.

 

3. 출석체크

 

 

하나머니는 출석체크를 했다고 바로 돈으로 주지 않아요. 출석체크 횟수를 매달 11회 이상 채우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2천 하나머니를 지급해요.

 

 

4. 무료적립

 

진짜 앱테크로 할 만한 것은 바로 무료적립이에요. 위에서 행운상자, 머니사다리는 행운상자가 하루에 2번, 머니사다리 전부 탄다고 해야 하루에 8번 밖에 안 되요. 하지만 무료적립이 있기 때문에 짬짬이 계속 포인트를 모아갈 수 있어요.

 

 

먼저 광고를 터치해서 광고를 보고 포인트를 얻는 방법이에요. 1포인트 짜리는 인터넷 페이지 접속 광고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터치해서 들어갔다가 나오는 식으로 포인트를 모아가면 되요.

 

 

클릭하고 머니쌓기 또한 광고를 보고 1포인트 정도 받는 방식이에요. 이것도 짬날 때 하면 쏠쏠히 포인트를 모을 수 있어요.

 

하나머니 무료적립 항목을 보면 아래와 같이 여섯 가지 항목이 있어요.

 

 

행운상자, 머니사다리, 보고 머니 쌓기, 걷고 머니 쌓기, 잠금화면 머니 쌓기, 하나머니 POP이 있어요.

 

여기에서 행운상자, 머니사다리는 위에서 설명했어요. 행운상자, 머니사다리 외에 진짜 앱테크로 쏠쏠히 활용할 수 있는 것은 잠금화면 머니 쌓기와 하나머니 POP이에요.

 

 

걷고 머니 쌓기는 만보기 기능이에요. 그런데 매일 일정 걸음수 채워서 받는 방식이 아니에요. 한 달에 합산 30만보를 걸어야 100포인트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삼성헬스 어플을 연동시켜야 해요. 하루에 1만보 이상씩 걷는다면 해도 좋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굳이 할 필요 없어요.

 

 

하나머니 잠금풀고 머니적립은 버즈스크린 With 하나머니 어플을 설치해야 사용할 수 있어요. 화면 잠금화면 어플이에요. 이것은 꽤 쏠쏠한 편이에요.

 

 

하나머니 잠금풀고 머니적립은 버즈빌 방식이에요. 뉴스와 광고가 잠금화면에 떠요. 여기에서 중요한 것은 위 화면처럼 뉴스 기사 하나 30초 켜놓는데 3원을 주고, 안 보고 바로 잠금화면 해제해도 2원을 주는 것들도 떠요.

 

또한 버즈빌 방식이기 때문에 티켓을 모아서 포인트를 획득하는 시스템도 있어요.

 

 

티켓은 매 시간 광고 보고 터치식 적립 기회가 2번 주어지고, 6시간마다 광고 보고 자동 적립 기회가 2번 주어져요.

 

다른 어플의 버즈빌 방식과 달리 하나머니 잠금화면 버즈빌 포인트 룰렛은 1티켓에 10룰렛, 5티켓에 60룰렛, 50티켓에 1000룰렛이 있어요. 가장 가성비 좋은 것은 50티켓에 1000룰렛짜리에요.

 

 

50티켓에 1000룰렛 짜리를 보면 꽝은 100포인트, 당첨은 1000포인트에요. 1티켓이 2원이라고 할 수 있어요. 50티켓 정도는 아무리 이런 쪽에 별 관심없고 정말 바쁜 사람이라고 해도 부담없이 모을 수 있어요. 틈틈이 생각날 때마다 받아도 50티켓 정도는 금방 모아요.

 

 

잠금화면 어플이 싫은 사람이라도 하나머니 POP은 실행시켜놓는 것을 추천해요.

 

하나머니 POP의 가장 큰 특징은 광고 뿐만 아니라 뉴스 기사 보고 1포인트 받는 것도 같이 뜬다는 점이에요. 이것 때문에 포인트가 훨씬 잘 모이고 원할 때 조금씩 앱테크로 돈을 모아갈 수 있어요.

 

하나머니 POP에서 뉴스 기사 보고 1포인트 받는 방법은 뉴스 기사에 들어간 후 30초 정도 뉴스 기사 페이지에 머물러야 해요. 이게 활용성이 상당히 높아요. 예를 들어서 이제 일을 해야 해서 스마트폰을 못 볼 거 같을 때 1포인트 주는 뉴스 하나 켜놓고 일 시작하면 아무 것도 안 해도 1원 획득해요.

 

요즘 배민커넥트 배달 아르바이트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 사람들에게도 상당히 유용해요. 배달 알바를 하다 보면 식당에 도착했는데 아직 음식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아서 식당에서 배달 음식이 나올 때까지 잠시 기다려야 할 때가 있어요. 이 시간은 진짜 뭘 하기 애매해요. 이럴 때 뉴스 기사 보고 1포인트 받는 것 하면 나름대로 쏠쏠히 공돈을 모아갈 수 있어요.

 

<하나머니 초대코드>

 

하나머니 하나멤버스 가입 축하금 추천코드

 

추천코드 : YAUI7P52A

 

하나머니 가입할 때 가입 과정에서 기관명은 하나머니, 추천코드는 YAUI7P52A 를 입력하면 가입 축하금을 추천으로 1천 하나머니부터 5만 하나머니까지 랜덤으로 받을 수 있어요.

 

하나머니는 앱테크하기 매우 좋은 어플이에요. 하나금융지주 계열사 하나은행, 하나카드, 하나투자증권 계좌가 아예 없는 사람도 하나머니 앱테크로 돈을 모아서 원하는 액수의 돈을 단 돈 1원이라도 바로 다른 은행에 있는 자기 계좌로 입금할 수 있어요. 또한 하나머니 POP, 잠금화면 등을 통해 돈을 모아갈 기회를 매우 잘 주기 때문에 원하는 때에 앱테크로 돈을 모아갈 수 있어요. 짧게 짧게 버리는 시간이 많은 사람이라면 하나머니 앱테크 하면 버리는 시간 동안 몇 원이라도 소소히 모아갈 수 있어요. 그리고 다른 앱테크에 비해 포인트를 모아갈 기회가 많아서 능동적으로 하는 재미도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