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미분류

신한플러스 신한라이프 윈터 스포츠 필수 아이템 준비 이벤트 퀴즈 정답 & 후기

좀좀이 2022. 1. 17. 12:27
728x90

이번에 소개할 소소한 공돈 벌기는 신한플러스에 있는 신한라이프 윈터 스포츠 필수 아이템 준비 이벤트에요. 신한라이프 윈터 스포츠 필수 아이템 준비 이벤트는 2022년 1월 13일부터 2022년 1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요. 이 이벤트 정답을 맞추면 마이신한포인트 30p가 즉시 지급되요. 마이신한포인트는 신한금융투자 계좌 또는 신한은행 계좌가 있으면 바로 현금화할 수 있어요.

 

"신한 출석체크해야겠다."

 

신한금융투자에 가입하면 신한플러스도 가입할 수 있어요. 만약 지금 신한금융투자에 가입한다면 해외주식 쿠폰 때문에 신한플러스도 같이 가입해야 해요. 신한플러스는 매일 소소하게 이벤트로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해요. 신한플러스에서 이벤트로 적립한 마이신한포인트는 신한금융투자 증권계좌나 신한은행으로 이체해서 현금화할 수 있어요. 큰 돈은 아니지만 소소한 행복이에요.

 

신한플러스에서는 매일 퀴즈 문제 3개를 내요. 이 중 OX퀴즈는 대충 찍어도 되요. 틀리면 다시 풀 기회를 줘요. O가 아니면 X고, X가 아니면 O에요. 적당히 좋아보이는 것 찍으면 대체로 잘 맞는 편이고, 틀려도 다시 풀면 되기 때문에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요. 세 가지 퀴즈 중 가장 어려운 문제는 쏠야구 이벤트에요. 이건 정말 프로야구 전반에 대한 모든 걸 잘 알아야해서 인터넷 검색이 필요한 문제가 많이 등장해요. 야구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개막전 날짜 같은 것은 꿰고 있을 거에요. 그렇지만 어떤 선수가 어떤 이벤트에서 뭐라고 말했는지까지 전부 기억하는 사람은 별로 없어요. 쏠야구 문제는 이런 아주 사소한 것까지 문제로 나오기 때문에 인터넷 검색이 필요해요.

 

이렇게 신한플러스에서 문제 세 개를 다 풀면 신한플러스 출석 체크가 끝났다고 보면 되요. 앱테크 목적으로 신한플러스를 이용한다면 이렇게 세 가지 퀴즈를 매일 풀고 약간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요.

 

이벤트로 주는 포인트를 받기 위해 신한플러스에 들어갔어요.

 

"새로운 이벤트 나왔네?"

 

 

이벤트 중 못 보던 이벤트가 있었어요. '새해맞이 윈터 스포츠 필수 아이템 준비 이벤트'였어요. 신한라이프는 신한금융지주의 보험회사에요. 한 번 들어가서 보기로 했어요.

 

 

제일 먼저 눈에 띄는 것은 큰 글씨로 적힌 '새해맞이! 윈터 스포츠'라는 글자가 아니었어요. '신한 뼈펙트 상해보험 mini(무배당) 상품가입 이벤트'라는 문구였어요.

 

"으윽...보험 가입 이벤트?"

 

순간 손가락이 꿈틀했어요. 보자마자 바로 나가려고 했어요. 가입 이벤트는 안 해요. 특히 보험 가입 이벤트는 안 해요. 뭐라고 적혀 있나 봤어요.

 

- 퀴즈만 풀어도 30P 적립!

 

이게 중요한 문구였어요. 상품 가입하면 최대 500P를 추가적립해준다는 문구도 있었지만 보험 가입할 생각은 전혀 없었어요. 중요한 것은 퀴즈만 풀어도 3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이벤트 중 보험 가입 관심없는 사람들에게 가장 중요한 문구였어요. 보험 가입하지 않아도 퀴즈만 맞추면 즉시 30포인트를 받을 수 있었어요. 30포인트면 30원이에요. 매우 작은 돈이기는 해요. 그렇지만 이것을 투자 관점에서 보면 또 달라요. 주식 투자할 때 그놈의 손익분기점 코 앞에서 몇십 원 손해보기 싫다고 손절 못 했다가 대차게 물리는 경우가 왕왕 있어요. 예금으로 봤을 때 보통 일반예금이 0.1% 주는데 일반예금으로 하루에 30원을 받으려면 일반예금 계좌에 1100만원을 넣어놔야 해요. 0.1% 일반예금 기준으로 봤을 때 1100만원 넣어놔야 하루 이자가 30원 남짓이에요.

 

무엇보다도 공돈이라면 받는 게 좋아요. 탈 없이 먹을 수 있는 공돈은 1원이라도 받아놓는 게 좋아요. 정부가 강탈해가는 세금 중 1원이라도 남의 돈으로 내면 좋잖아요.

 

 

신한라이프 윈터 스포츠 필수 아이템 준비 이벤트 문제는 다음과 같아요.

 

재해골절치료급여금과 깁스치료급여금을 드리는 신한라이프의 상품 명칭은 신한 ㅇㅇㅇ상해보험mini(무배당)입니다.

ㅇㅇㅇ에 들어갈 명칭은?

1. 뼈팩트

2. 다해줘

3. 궁금해

 

이벤트 메인 그림을 잘 본 사람이라면 금방 맞출 수 있어요. 정답은 1번 뼈팩트에요.

 

"이건 힌트 없을 만 하네."

 

신한플러스 신한라이프 윈터 스포츠 필수 아이템 준비 이벤트에는 여타 퀴즈 이벤트와 달리 힌트가 아예 없었어요. 그럴 만 했어요. 맨 처음에 정답이 나와 있고, 맨 아랫쪽에도 정답이 나와 있었어요.

 

문제를 맞추면 가입 창으로 넘어가요. 여기에서 뒤로 가기를 눌러서 빠져나오면 되요.

 

 

참고로 이 이벤트는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이벤트 기간은 2022년 1월 13일부터 2022년 1월 26일 22시까지이고, 이벤트 대상은 신한플러스 모든 회원이에요.

 

 

이벤트 내용은 다음과 같아요.

 

첫 번쨰 - 이벤트 기간 중 객관식 정답을 입력 시 마이신한포인트 30P를 즉시 적립해 드립니다.

 

두 번째 - 이벤트 기간 중 신한플러스에서 신한 뼈펙트 상해보험mini(무) 가입 시 연보험료의 10%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예정일에 일괄 적립해 드립니다.

 

 

문제를 맞추자 바로 30포인트가 들어왔어요.

 

2022년 1월 18일부터 19일까지 LG에너지솔루션 청약이 시작되요. 이 청약 때문에 신한금융투자 계좌 개설하는 사람들이 꽤 있을 거에요. 신한금융투자 가입할 때 주는 이벤트도 꽤 커요. 이때 해외주식 쿠폰을 사용하려면 신한플러스에 가입해야 해요. 그러니 신한플러스 가입한 김에 신한플러스 이벤트에 들어가서 추가 포인트 받을 수 있는 것은 최대한 받는 것을 추천해요. 숨겨진 보너스 미션이라 생각하고 보물찾기하듯 받을 수 있는 것 찾아보면 몇 가지 있어요.

 

그리고 이렇게 받은 마이신한포인트는 신한은행 계좌가 없다면 신한금융투자 계좌로 포인트 지급 신청하면 바로 현금으로 입금되요.

 

이 이벤트는 문제 맞추는 데에 걸리는 시간보다 이벤트 찾는 데에 걸리는 시간이 더 오래 걸린 이벤트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