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베스킨라빈스31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 판타스틱 트롤 (2020년 5월 이달의 맛)

좀좀이 2020. 4. 30. 21:54
728x90

이번에 먹어본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은 판타스틱 트롤이에요. 배스킨라빈스31 판타스틱 트롤 아이스크림은 배스킨라빈스31 2020년 5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으로 출시된 신메뉴 아이스크림이에요.


"이제 4월도 다 끝났네."


역대급으로 우울한 4월도 이제 다 끝나가고 있었어요. 고작 하루 남았어요. 이 하루만 지나가면 제가 태어나서 전사회적으로 가장 분위기 암울하고 어두웠던 4월이 끝날 거였어요. 이보다 더 나쁜 4월은 제가 태어나서부터 기억이 남아 있는 때를 하나씩 되돌아봤을 때 없었어요. IMF 사태 발생한 다음해 4월도 이 정도까지는 아니었어요. 그 당시 사람들이 많이 어려웠지만 이런 풍경은 아니었거든요.


가만히 생각해보니 올해는 4월에 경제가 안 좋고 분위기만 안 좋은 것이 아니었어요. 날씨도 이상하게 안 좋았어요. 1월과 2월에는 예년에 비해 매우 따스했어요. 3월도 따뜻했구요. 그런데 정작 벚꽃 다 피고 저물 때가 되자 뜬금없이 꽃샘추위가 찾아왔어요. 3월보다 오히려 4월이 더 춥게 느껴졌어요. 날씨마저 매우 우울한 봄이 되라고 춤추어댄 4월이었어요.


"5월에는 베스킨라빈스31에서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 뭐 출시할 건가?"


베스킨라빈스31은 매달 꾸준히 신메뉴 아이스크림을 출시해요.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분위기가 심각할 정도로 안 좋았던 때에도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 신메뉴 출시를 꾸준히 했어요. 그러니 이제 코로나 바이러스 위기 분위기가 사그라들고 사람들이 돌아다니고 있는 지금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을 출시하지 않을 리 없었어요. 당연히 출시할 거였어요.


'전에 5월에는 뭐 출시했었지?'


5월은 가정의 달이에요. 5월에 있는 가장 큰 이벤트는 누가 뭐래도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에요. 이 중 아이스크림 수요가 폭증할 때는 바로 어린이날이에요. 어린이날만큼은 파티 분위기니까요. 어느 곳이든 5월에는 어린이날이 있기 때문에 어린이를 위한 이벤트가 많은 편이에요. 문득 베스킨라빈스31에서 5월달에 이달의 맛을 지금까지 무엇을 출시했는지 궁금해졌어요. 제가 베스킨라빈스31 이달의 맛을 매달 챙겨먹기 시작한 것은 2017년부터였어요. 2017년부터는 제 블로그에 기록이 다 있어요.


베스킨라빈스31 2017년 5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은 팝핑슈렉이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 2018년 5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은 미니미니 미니언즈였어요. 베스킨라빈스31 2019년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은 아이스 죠리퐁이었어요. 작년은 죠리퐁과 콜라보레이션한 아이스크림이 출시되었어요. 재작년과 그 전 해에는 캐릭터 관련된 아이스크림이 출시되었어요.


'올해는 어떤 아이스크림 출시할 건가?'


작년을 제외하고 2년간 5월에는 캐릭터 관련 아이스크림을 출시했어요. 이번에는 어떤 아이스크림을 출시할지 궁금해졌어요. 배스킨라빈스31 홈페이지에 접속했어요.


"이번해도 캐릭터네?"


2020년 5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은 판타스틱 트롤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사진을 보니 보석처럼 생긴 젤리가 여러 개 박혀 있었어요. 그리고 에메랄드색 아아스크림과 분홍색 아이스크림이 섞여 있었어요.


"키위?"


아이스크림 설명을 보니 키위 샤베트가 섞인 아이스크림이라고 나와 있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에서 키위 아이스크림은 아직 먹어본 적이 없었어요. 이것은 제게 베스킨라빈스31에서 처음 먹는 키위아이스크림이기도 할 거였어요.


아이스크림에 젤리가 박힌 것은 하나도 안 신기했어요. 정말 기대되는 것은 과연 베스킨라빈스31 키위 샤베트 아이스크림 맛은 어떤 맛일지였어요. 조합 형식이야 제가 못 먹어본 아이스크림이 많아요. 그렇지만 이렇게 아예 베이스가 되는 맛 중 제가 못 먹어본 맛 아이스크림은 정말 모처럼 보는 거였어요.


베스킨라빈스31로 갔어요. 가자마자 배스킨라빈스31 2020년 5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인 판타스틱 트롤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어요.


배스킨라빈스31 2020년 5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인 판타스틱 트롤 아이스크림은 이렇게 생겼어요.


배스킨라빈스31 판타스틱 트롤 아이스크림


배스킨라빈스31 판타스틱 트롤 아이스크림은 에메랄드색 아이스크림과 핑크색 아이스크림이 섞여 있어요. 그리고 아이스크림 사이에 초록색 젤리와 빨간 젤리, 빨간 리본이 들어가 있어요.


베스킨라빈스31 판타스틱 트롤 아이스크림


베스킨라빈스31 홈페이지에서는 판타스틱 트롤 아이스크림에 대해 '새콤한 체리 아이스크림, 상큼한 키위 샤베트에 스트로베리 리본과 트롤 캐릭터 모양의 젤리가 콕!'이라고 소개하고 있어요.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 판타스틱 트롤 (2020년 5월 이달의 맛)


이거 여름에 먹어도 괜찮겠다.


베스킨라빈스31 판타스틱 트롤 아이스크림은 맛이 매우 시원했어요. 판타스틱 트롤 아이스크림은 키위 샤베트 맛이 메인인 아이스크림이었어요.


빨간색 아이스크림만 따로 떠먹어봤지만 빨간색 아이스크림도 키위맛처럼 느껴졌어요. 작정하고 세밀하게 분홍색 아이스크림만 떠먹자 체리맛 아이스크림 맛이 느껴졌어요. 체리맛보다는 왠지 딸기맛 같았어요. 빨간색 아이스크림은 자기만의 맛이 있었어요. 그러나 초록색 아이스크림과 같이 먹으면 체리맛은 잘 안 느껴지고 자극적이고 시원하게 느껴지는 신맛 향기가 담긴 키위 샤베트 맛으로 느껴졌어요. 분홍색 체리맛 아이스크림은 키위맛을 보충해주는 용도였어요.


판타스틱 트롤 아이스크림에서 아이스크림 부분의 맛은 샤베트보다는 일반 아이스크림에 훨씬 가까운 맛이었어요. 맑고 청량한 느낌은 그렇게 크지 않았어요. 판타스틱 트롤 아이스크림은 키위향이 시원한 느낌을 만드는 거지, 아이스크림 자체가 맑은 맛은 아니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에서 언제나 항상 인기 좋은 레인보우 샤베트 같은 시원하고 깔끔한 느낌과는 약간 거리가 있었어요. 시원한 느낌이 드는 거지, 진짜 샤베트류의 시원함이 느껴지는 것은 아니었어요.


판타스틱 트롤 아이스크림 안에 들어간 젤리는 쫄깃했어요. 씹는 맛이 좋았어요. 맛도 아이스크림과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젤리는 묘하게 체리맛과 비슷했고 신맛이 키위 샤베트보다 강했어요. 그래서 식감, 맛 둘 다 좋은 포인트를 만들고 있었어요.


올해는 진짜 많이 준비했구나.


베스킨라빈스31 판타스틱 트롤 아이스크림은 맛이 꽤 괜찮았어요. 베스킨라빈스31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은 한달간 주목받기는 하지만 그 다음은 사라지거나 어쩌다 시즌메뉴로 부활해요. 판타스틱 트롤 아이스크림은 여름까지 끌고가도 좋을 맛이었어요. 모양도 예쁘고 맛도 여름에 먹어도 좋을 맛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