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베스킨라빈스31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 아이스 바나나킥 (2020년 4월 이달의 맛)

좀좀이 2020. 4. 1. 07:53
728x90

이번에 먹어본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은 아이스 바나나킥 아이스크림이에요. 배스킨라빈스31 아이스 바나나킥 아이스크림은 베스킨라빈스31 2020년 4월 이달의 맛 신메뉴 아이스크림이에요.


참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2020년 3월. 난리가 나지 않은 곳이 단 한 곳도 없었어요. 전세계적으로, 그리고 전 영역에서 난리가 났어요. 올해 3월은 정말 우울하고 암울한 분위기의 봄이었어요. 이렇게 최악의 분위기 속에서 3월을 보낸 것은 태어나서 처음이에요. IMF 다음해 3월도 이 정도로 분위기가 암울하지는 않았거든요. 백주대낮에 거리에 사람들이 없는 휑한 모습을 쳐다본 봄은 이번이 처음이었어요.


벚꽃이 피었어요. 드디어 본격적인 봄이 찾아왔어요. 사람들이 하나 둘 밖으로 나오기 시작했어요. 이제 4월이에요. 벚꽃이 만발하고 사람들이 기쁨과 생기에 넘쳐 활동할 시기에요. 아직은 많이 조심하라고 하고 있지만 봄바람이 사람 들뜨게 하는 것은 막을 방법이 없어요. 따스해진 공기가 집에 있지 말고 밖으로 나가라고 계속 낮이고 밤이고 유혹해대고 있으니까요.


"베스킨라빈스31은 이번에 어떤 신메뉴 내놓을 건가?"


매달 1일이 되면 베스킨라빈스31은 신메뉴 아이스크림을 출시해요. 지난 3월, 정말 분위기 흉흉하고 암울할 때조차 베스킨라빈스31은 이달의 맛 신메뉴 아이스크림을 출시했어요. 그때보다는 그래도 우리나라 분위기가 아주 약간 안정된 느낌이에요. 게다가 4월이구요. 3월에도 거르지 않고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을 출시했으니 4월에는 당연히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을 출시할 거였어요.


'벚꽃 관련된 거 출시할 건가?'


벚꽃 관련된 거라고 해서 꼭 벚꽃향 시럽이 들어갈 필요는 없어요. 체리 쥬빌레 같은 거 있으니까요.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중 스테디셀러라 할 수 있는 아이스크림 중 체리쥬빌레가 있어요. 체리 관련으로 아이스크림을 출시할 수도 있었어요. 아니면 4월까지는 딸기 우려먹어도 되니까 안전하게 딸기 아이스크림을 출시하는 것도 방법이구요. 아마 봄에 맞는 아이스크림을 출시하지 않을까 싶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 홈페이지에 접속했어요. 3월 31일이니 홈페이지를 업데이트해놨을 수도 있었어요.


"얘네 아직도 업데이트 안 해놨네."


가만히 생각해보니 3월 31일도 4월 1일도 평일이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 매장 문 여는 시간을 고려해보면 굳이 3월 31일에 홈페이지 업데이트를 하지 않아도 되었어요. 직원이 아침에 출근해서 업데이트해도 늦지 않겠죠. 배스킨라빈스31 매장은 보통 10시 반에서 11시 사이에 문 여니까요.


베스킨라빈스31 페이스북에 들어가봤어요. 베스킨라빈스31 페이스북에 2020년 4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 힌트가 올라와 있었어요. 힌트를 보니 이번 달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은 아이스 바나나킥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이거 괜찮을 건가?"


다른 회사 과자와의 콜라보레이션은 그럴 수도 있어요. 안전한 선택 중 하나니까요. 바나나 아이스크림이 나오는 것도 이해할 만 해요. 베스킨라빈스31이 의외로 바나나 아이스크림은 잘 안 내놓는 편이에요. 바나나 아이스크림을 못 만드는 것도 아니고 바나나 아이스크림이 사람들에게 인기 없는 것도 아닌데 바나나는 유달리 잘 내놓지 않는 편이에요. 시즌메뉴로 나올 때도 있지만 매장에 없는 경우도 많아요. 그래서 바나나맛 아이스크림까지는 이해가 되었어요.


아이스크림에 진짜 바나나킥 박아놨으면 그거 식감 이상해지기 딱 좋을 건데...


잘 얼어 있을 때는 문제 없어요. 그러나 아이스크림 먹다 보면 녹아서 액체가 되어가요. 바나나킥 과자는 위에 코팅이 되어 있으니 문제 없겠지만 아이스크림 속에 커다란 바나나킥 과자를 박아놨을 리는 없었어요. 부스러기들을 박아놨겠죠. 이러면 아이스크림이 녹을 때 바나나킥 과자는 곤죽이 될 확률이 매우 높았어요.


"일단 먹어봐야지."


배스킨라빈스31 아이스 바나나킥 아이스크림 맛 자체에 대한 상상은 그렇게까지 크게 호기심이 발동하는 정도까지는 아니었어요. 그보다는 바나나킥 부스러기가 과연 아이스크림 다 먹을 때까지 끝까지 잘 버틸 수 있는지가 궁금했어요.


베스킨라빈스31에 갔어요. 가자마자 아이스 바나나킥 아이스크림을 싱글 레귤러 컵 사이즈로 구입했어요.


베스킨라빈스31 2020년 4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인 아이스 바나나킥 아이스크림은 이렇게 생겼어요.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 바나나킥


아이스크림을 보면 하얀 아이스크림과 노란 아이스크림이 섞여 있어요. 그리고 잘 보면 바나나킥 조각이 박혀 있어요.


배스킨라빈스31 아이스 바나나킥


배스킨라빈스31 아이스 바나나킥 아이스크림은 바나나 아이스크림이에요. 희안하게 베스킨라빈스31이 이번에 시즌메뉴로 바나나 쥬빌레 아이스크림을 부활시켰어요. 그래서 매장 안에는 바나나 아이스크림이 두 종류 있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 홈페이지에서는 아이스 바나나킥 아이스크림에 대해 '달콤한 바나나킥&바나나 아이스크림에 미니 바나나킥이 쏘옥!'이라고 소개하고 있어요.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 아이스 바나나킥 (2020년 4월 이달의 맛)


배스킨라빈스31 아이스 바나나킥 아이스크림은 바나나 향이 강했어요. 아이스크림 맛 자체는 바나나 우유맛과 비슷했어요. 달콤하고 우유와 섞인 바나나향이 부드러웠어요.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 바나나킥 아이스크림의 바나나 향이 강한 편이기는 했지만 바나나 아이스크림의 바나나향 자체가 매우 강한 편까지는 아니었어요. 바나나향 자체는 바나나 쥬빌레 아이스크림이 더 강한 편이었어요.


아이스 바나나킥 아이스크림 속에 박혀 있는 바나나킥 조각은 꽤 큰 편이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 가면 주는 분홍색 스푼에서 떠먹는 넙적한 부분보다 조금 작았어요. 직접 먹어보기 전까지만 해도 아이스 바나나킥 아이스크림에 바나나킥 부스러기를 집어넣어놨을 줄 알았어요. 그러나 실제 받아서 먹어보니 원래 바나나킥에 비해 크기가 매우 작은 미니 바나나킥이 들어있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 바나나킥 아이스크림 속 바나나킥 조각은 우리가 먹는 바나나킥과 맛이 똑같았았어요. 모양도 비슷하게 생겼어요. 표면은 달콤한 시럽으로 코팅되어 있었어요. 표면은 단단하고 달았어요. 바나나킥 조각 속에서는 옥수수 과자향이 났어요. 조직은 일반 바나나킥에 비해 매우 치밀한 편이었어요. 그래서 꽤 단단했어요.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 바나나킥 아이스크림은 진짜 바나나킥 아이스크림이었어요. 바나나 시리얼이 있다면 그걸 바나나 우유에 말아먹는 느낌일 거였어요. '아이스 바나나킥'이라는 이름에 군더더기 하나 없는 매우 정직한 맛이었어요. 옥수수 과자향 더해진 바나나 아이스크림 맛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