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베스킨라빈스31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 바나나 쥬빌레

좀좀이 2018. 6. 17. 17:51
728x90

이번에 먹어본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은 2018년 6월에 출시된 아이스크림 가운데 하나인 바나나 쥬빌레에요.


"배스킨라빈스31에 바나나 아이스크림 또 나왔어?"


베스킨라빈스31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새로 나온 아이스크림이 뭐가 있는지 확인하던 중 바나나 쥬빌레가 나온 것을 보고 놀랐어요. 전에는 베스킨라빈스31에 왜 바나나 아이스크림이 없는지 참 궁금했어요. 바나나 아이스크림이 아주 특이한 것도 아니고, 베스킨라빈스31처럼 아이스크림 종류가 많은 곳이라면 바나나 아이스크림 하나쯤은 있을 법 했거든요. 배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을 여러 종류 먹고 나서 든 이 질문. 이 점을 궁금해하던 차에 올해 들어서 베스킨라빈스31에서 바나나 아이스크림이 갑자기 쏟아져나오기 시작했어요.


바나나 몬스터, 미니미니 미니언즈 모두 바나나 아이스크림. 여기에 종각쪽에 있는 베스킨라빈스31 매장에서는 바나나 피칸 아이스크림도 판매중이에요. 이 세 종류 모두 동시에 매장에 진열되어 있지는 않아요. 베스킨라빈스31은 아이스크림 종류를 조금씩 계속 바꾸어가며 판매하고 있으니까요. 그렇지만 이렇게 한 가지 맛 아이스크림이 주구장창 나오는 것은 분명히 신기한 일. 바나나 아이스크림이 이것저것 섞어서 맛 내기 좋은 아이스크림이기는 하지만, 이걸 베이스로 이렇게 연속으로 새로운 아이스크림을 내놓는 것은 흔한 일이 아니에요. 여러 회사에서 동시에 한 가지 맛 제품을 내놓는 경우야 흔히 있지만, 한 회사에서 한 가지 맛 베이스로 여러 제품을 쫙 내놓는 경우는 보기 드무니까요. 물론 베스킨라빈스31이야 아이스크림을 로테이션 돌리기 때문에 서로 동시에 나와서 자기들끼리 경쟁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가 거의 없기는 하지만요.


"이번 것은 무슨 바나나 아이스크림이지?"


그냥 바나나 아이스크림이었다면 '바나나'라고 나왔을 거에요. 뭔가 있으니까 뒤에 '쥬빌레'라는 말을 붙였겠죠. 홈페이지 사진만 보아서는 그렇게까지 특별해보이는 것이 보이지 않았어요. 순수한 바나나 아이스크림에 거의 가까운 모습이었어요. 지금까지 먹어본 베스킨라빈스31의 바나나 아이스크림 중 바나나 몬스터와 미니미니 미니언즈는 초콜렛과 바나나 아이스크림의 조합이었고, 바나나 피칸은 피칸과 바나나 아이스크림의 조합이었어요. 범용성 좋은 바나나 아이스크림이라지만, 이번에는 무엇을 어떻게 해서 또 다른 바나나 아이스크림을 만들어내었는지 궁금했어요.


배스킨라빈스31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을 자세히 보았어요. 바나나칩 같은 것이 박혀 있었어요.


지금까지 못 먹어본 아이스크림인데다 언제 사라질지 모르는 아이스크림이었어요. 2018년 6월에 체리쥬빌레 아이스크림 31주년 기념으로 쥬빌레 시리즈를 내놓은 것 같았거든요. 한두 종류도 아니고 쥬빌레 시리즈를 4종류 내놓았으니 몇 개는 다음달에 사라지지 않을까 싶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 매장으로 갔어요. 바나나 쥬빌레가 있었어요. 그래서 바로 싱글 레귤러 컵으로 주문했어요.


베스킨라빈스31 바나나 쥬빌레 아이스크림은 이렇게 생겼어요.


배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 바나나 쥬빌레


잘 보면 바나나칩이 박혀 있는 것이 보여요. 바나나칩은 바나나 아이스크림 색과 비슷해서 시각적으로 그렇게까지 강조되지 않았어요.


바나나 쥬빌레


베스킨라빈스31 홈페이지에서 바나나 쥬빌레 아이스크림에 대해 'Dole 스위티오 바나나, 완숙 바나나 아이스크림에 바나나 칩이 쏘옥!'이라고 소개하고 있어요. 바나나 쥬빌레의 영문명은 BANANA JUBILEE 에요.


바나나 쥬빌레 열량


배스킨라빈스31 바나나 쥬빌레 열량은 250 kcal 이에요.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 바나나 쥬빌레


이거 꽤 맛있는데? 시즌 메뉴가 아니라 상시 메뉴로 승급했으면 좋겠다.


먹어보니 바나나 칩이 들어있었어요. 먹기 전에는 바나나칩의 존재가 별로 안 클 줄 알았어요. 시각적으로 바나나칩이 그렇게 눈에 띄지 않았거든요. 하지만 먹어보니 바나나칩 존재감이 엄청나게 컸어요. 식감에서 부드럽게 바삭하게 씹혀 포인트를 주는 것으로 끝이 아니었어요. 바나나칩 맛이 매우 잘 느껴졌어요. 게다가 바나나칩이 조금 들어있는 것이 아니라 아주 많이 들어 있었어요. 맛에서도 상당히 큰 비중을 차지해 고소한 맛을 만들어내고 있었어요.


아이스크림 자체는 바나나 우유향과 비슷하지만 향이 약한 편이었어요. 바나나 우유 맛이 진하게 확 퍼지지는 않았어요. 빙그레 바나나우유 말고 다른 바나나우유 같은 맛이었어요. 그 하얀 바나나 우유요. 제가 먹어본 베스킨라빈스31의 바나나 아이스크림인 바나나 몬스터, 바나나 피칸, 미니미니 미니언즈에 비해 상당히 순화된 맛이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 바나나 쥬빌레 아이스크림은 식감도 괜찮고 맛도 너무 달지 않아 맛있게 먹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