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언제 생겼지?"


의정부를 돌아다니다 나인핑거스 수제버거 전문점을 발견했어요.


"이거 원래 부천에서 유명한 수제버거 아니었어?"


'나인핑거스'를 들어본 적은 있어요. 이것이 원래 부천 부천대학교쪽 맛집으로 유명한 것으로 알고 있어요. 수제버거 맛집이 뭐가 있나 찾아볼 때 알게 된 집이었어요. 물론 의정부에서 부천은 매우 멀기 때문에 갈 엄두를 내지 못해서 못 가보았지만요.


알고보니 부천 수제버거 가게인 나인핑거스가 이제는 체인점이 되었대요. 경기도 부천에 있고, 화성시와 의정부시에도 있대요. 제가 본 나인핑거스는 나인핑거스 의정부행복로점이었어요.


"수제버거면 가격 좀 있지 않나?"


한때 수제버거가 유행했을 때 수제버거를 먹지 않았어요. 그때 먹을 생각도 안 했던 이유는 두 가지 때문이었어요. 먼저 말이 좋아 햄버거지 햄버거를 다 분해해서 재료별로 따로 먹는 꼴이 참 우스워보였어요. 저게 뭔 햄버거인가 싶었어요. '그럴 거면 아예 처음부터 접시에 재료 다 예쁘게 펼쳐놓을 것이지'라고 생각했어요. 햄버거는 통째로 쥐고 베어먹어야 햄버거지, 그걸 다 분해해놓으면 함박스테이크 아종과 다를 게 뭐지 싶었거든요.


두 번째는 가격. 가격이 일반 패스트푸드보다 매우 비쌌어요. 굳이 저 돈 주어가며 햄버거를 다 오체분시해서 먹을 필요가 있나 싶었어요.


그러다 저렴하고 손으로 쥐고 통째로 베어먹을 수 있는 수제버거 가게가 여기저기 생겼고, 저도 몇 번 가보았어요. 대체로 일반 패스트푸드 햄버거보다 괜찮았어요.


"여기 한 번 가볼까?"


가격을 보았어요. 가격이 괜찮은 편이었어요. 일반 패스트푸드 햄버거와 비교했을 때 매우 합리적인 가격이었어요.


그래서 나인핑거스에서 햄버거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나인핑거스 의정부행복로점 주소는 경기도 의정부시 시민로121번길 33 이에요. 지번 주소는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179-10 이에요.


의정부 나인핑거스 매장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의정부 나인핑거스


햄버거 가격이 적힌 입간판이 입구에 서 있었어요. 햄버거 단품은 3000원에서 6000원 사이의 가격이었어요. 세트 메뉴는 단품보다 1200원 더 비쌌어요.


나인핑거스 가격


음료는 셀프였어요. 그리고 무한리필이 가능했어요. 원하는 만큼 자기가 몇 번이고 음료를 떠 가면 되었어요. 그리고 머스타드와 케찹이 비치되어 있었어요. 머스타드와 케찹을 부을 수 있는 작은 스테인리스 그릇도 있었어요.


나인핑거스 음료


매장 안은 이렇게 생겼어요.


의정부 나인핑거스 매장


카운터는 이렇게 생겼어요.


나인핑거스 카운터


카운터에 가서 햄버거를 주문하자 직원이 15분에서 20분 정도 소요될 수 있다고 이야기해주었어요.


이것은 나인핑거스 진동벨이에요.


나인핑거스 진동벨


저는 Real 치즈버거 세트를 주문했어요. 조금 기다리자 치즈버거가 나왔어요.


나인핑거스 Real 치즈버거 세트


참고로 머스타드가 있어서 머스타드를 따라왔어요.


이것은 음료수 컵이에요. 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원하는 대로 음료수를 계속 따라와도 되요.


나인핑거스 컵


"오, 맛있다!"


Real 치즈 버거를 주문한 이유는 치즈 버거가 거의 기본적인 햄버거이기 때문이었어요. 패스트푸드점에서 파는 치즈버거의 질이 안 좋기도 하구요. 여기는 꽤 맛있었어요. 치즈버거보다 일반 햄버거에 가까운 맛이었어요.


감자튀김은 맘스터치의 감자튀김과 비슷했어요. 맘스터치의 감자튀김보다 조금 덜 바삭했어요.


"이제 여기 애용해야지!"


이제 의정부에서 치킨 햄버거 먹고 싶으면 맘스터치, 일반 패티 햄버거를 먹고 싶으면 나인핑거스를 갈 생각이에요. 햄버거 크기 자체는 그다지 크지 않았지만 맛이 괜찮았거든요.



Posted by 좀좀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저도 여기 가봐야겠어요 ㅎㅎ
    배달의민족에서 보긴했는데 직접가서 먹는게 좋을것 같네요 ㅎㅂㅎ!!

    2017.10.22 22:5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이거 배달의 민족으로 배달시켜서 먹어볼 수도 있군요. 그쪽에 관심없어서 몰랐어요 ㅎㅎ;

      2017.10.23 19:53 신고 [ ADDR : EDIT/ DEL ]
  2. 잉 ㅠㅠ 달고나 아이스크림 닭강정에 이른 치즈버거 어택 ㅠㅠ 밤에 오면 아주 무서운 좀좀이님 블로그 흐흐흑 ㅜㅜ 먹고싶어요 엉엉

    2017.10.24 22:0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오 감자튀김이 맘스터치 스타일이라니ㅋㅋ 좋은데요!!! 저 맘스터치 감자튀김 진짜 좋아해요.
    이 곳은 아직 매장을 본 적이 없네요ㅎㅎ

    2017.10.29 01:0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슬님께서도 맘스터치 감자튀김 좋아하시는군요. 그거 확실히 맛있어요 ㅋㅋ 저건 아직 체인점 거의 없더라구요^^;

      2017.11.07 00:34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