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1/28 2

CU 편의점 이건가요 샌드위치

이번에 먹어본 편의점 샌드위치는 CU 편의점 이건가요 샌드위치에요. 밤 늦게 커피를 사러 동네 마트로 갔어요. 원래는 조금 더 일찍 집에서 나가 커피를 사올 생각이었지만, 이것저것하며 미루다보니 아주 늦은 시각이 되어서야 집에서 나왔어요. 더 늦장부리면 마트가 아예 문을 닫을 것 같아서 옷을 입고 집에서 빨리 나가 마트로 갔어요. 다행히 마트는 문을 닫지 않았어요. 커피를 사고 나오니 조금 허기졌어요. 무언가 먹고 싶었어요. '라면 말고 편의점 가서 뭐 먹을까?' 집에 돌아가면 저를 기다리고 있는 라면. 집에서 라면을 끓여먹고 싶지 않았어요. 다른 것을 먹고 싶었어요. 그러나 선택지라고는 사실상 김밥천국 밖에 없었어요. 김밥천국은 정말 가기 싫었어요. 가서 먹을 게 없거든요. 요즘은 편의점 먹거리 질이 ..

관광마케팅 - 관광 마케팅 이론의 발달

- 관광 마케팅 개념은 비교적 최근에 발전.- 20세기 이전에는 다른 산업과 마찬가지로 관광 제품과 서비스가 간결하고 전통적인 방법으로 판매.- 이 당시에는 특히 목적지, 관광 루트, 관광 시설 등이 한정되어 있었기 때문에 진보의 흔적을 찾아볼 수 없었음.- 20세기 들어서야 비로소 마케팅 이론이 싹트게 되었고, 차츰 관광 산업에 적용되기에 이르름. 1. 제품 지향적 마케팅 - 최초로 관광상품을 개발한 일부 관광 기업들은 고객들이 자사의 상품을 구매해 주기를 기다림.- 교통, 통신, 산업 기계의 발전으로 대량 생산 시대가 도래했으나 고객지향적이라기 보다는 이익지향적인 활동에만 관심을 두는 기업이 대부분.- 이러한 접근 방법은 제품 지향적 마케팅이라 부름.- 가장 좋은 제품을 생산한다면 고객이 반드시 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