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베스킨라빈스31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 고디바 바닐라 초코카라멜

좀좀이 2023. 12. 1. 18:12
728x90

이번에 먹어본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은 배스킨라빈스 고디바 바닐라 초코카라멜 아이스크림이에요. 베스킨라빈스31 고디바 바닐라 초코카라멜 아이스크림은 2023년 12월에 배스킨라빈스에서 시즌메뉴로 출시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플레이버 신메뉴에요.

 

"배스킨라빈스가 11월에는 신메뉴 출시 한 개만 했어?"

 

2023년 11월, 배스킨라빈스는 아이스크림 신메뉴를 유독 출시를 덜 했어요. 정확히 딱 하나 출시했어요. 배스킨라빈스는 2023년 11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으로 도라에몽의 팥붕! 슈붕! 아이스크림을 출시했어요. 이것이 끝이었어요.

 

11월에는 수능 시즌이 있어요. 배스킨라빈스에서는 수능 시즌이 되면 수능 시즌에 맞춰서 신메뉴를 출시하기도 했어요. 그런데 올해는 수능 시즌에 신메뉴를 출시하지 않았어요. 도라에몽의 팥붕! 슈붕! 아이스크림을 이용해서 '팥이팅!'이라는 게시물만 올렸어요. 이렇게 2023년 11월 상반기가 지나갔어요. 2023년 하반기가 되자 과거 인기있었던 아이스크림 플레이버를 다시 출시한다면서 너는 참 달고나 아이스크림을 재출시했어요.

 

배스킨라빈스가 너는 참 달고나 아이스크림을 재출시하자 11월말에 11월 시즌메뉴 아이스크림 플레이버 신메뉴를 하나 출시하겠다고 생각했어요. 배스킨라빈스에서 매달 상반기에 신메뉴 아이스크림 플레이버를 출시하지 않으면 보통 하반기에 신메뉴 아이스크림 플레이버를 출시하거든요. 예상대로 배스킨라빈스에서 11월 하반기가 되자 신메뉴 아이스크림 플레이버를 출시했어요.

 

"이거 전에 출시했던 거잖아!"

 

베스킨라빈스31에서 2023년 11월 하반기에 아이스크림 플레이버 신메뉴로 출시한 아이스크림은 둘세 데 레체 아이스크림이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 둘세 데 레체 아이스크림은 얼핏 보면 신메뉴 아이스크림이었어요. 하지만 저는 알고 있었어요. 이 아이스크림, 엄밀히 말해서 신메뉴가 아니었어요. 과거에 출시된 적이 있었어요. 단지 일반 아이스크림 플레이버로 출시된 적이 없을 뿐이었어요.

 

배스킨라빈스 둘세 데 레체 아이스크림은 2019년에 통에 들어 있는 아이스크림으로 출시되었어요. 이 당시만 해도 배스킨라빈스에서는 제품 종류 중 '레디팩'이라는 명칭이 없었어요. 지금 기준으로 보면 레디팩으로 출시된 아이스크림이지만, 그 당시에는 '레디팩'이라는 분류가 존재하지 않았어요. 배스킨라빈스에서 둘세 데 레체 아이스크림을 레디팩 사이즈 아이스크림 통에 들어 있는 상태로만 판매했었고, 저는 레디팩 사이즈 아이스크림 통에 들어 있는 둘세 데 레체 아이스크림을 먹어봤어요.

 

'11월 이렇게 끝나나?'

 

정말로 11월은 이렇게 끝났어요. 배스킨라빈스가 신메뉴 아이스크림을 오직 하나만 출시한 달이었어요. 제 기억으로는 상당히 오랜만이었어요. 그동안 아무리 신메뉴 아이스크림 출시 덜 한다고 해도 기본적으로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과 시즌메뉴 한 종류는 출시해왔거든요.

 

"12월 이달의 맛 뭐지?"

 

배스킨라빈스 2023년 12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이 공개될 때가 되었어요.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에 접속했어요. 어떤 아이스크림이 신메뉴 아이스크림으로 출시되었는지 확인해봤어요.

 

"2개 출시되네?"

 

배스킨라빈스에서는 2023년 12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으로 고디바 다크 크런치 아이스크림을 출시했고, 시즌메뉴 신메뉴로 고디바 바닐라 초코카라멜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고 나와 있었어요. 둘 다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이라고 하는 이야기도 있지만, 실제로 '이달의 맛'이라 부르는 주인공 아이스크림은 하나에요. 홍보부터 매장 아이스크림 이름표까지 모두 차이가 있거든요.

 

"한 번에 2개 몰아서 출시하네."

 

2023년 11월에 배스킨라빈스에서 신메뉴 아이스크림을 오직 한 종류만 출시하더니 12월은 시작부터 두 종류를 출시했어요. 어쩌면 12월에는 아이스크림 신메뉴 플레이버를 여러 종류 몰아서 출시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것은 12월이 다 끝나갈 때야 맞았던 예상인지 확인할 수 있겠지만, 왠지 느낌이 그랬어요.

 

"둘 다 먹고 와야겠다."

 

베스킨라빈스31 매장 가서 2023년 12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인 고디바 다크 크런치 아이스크림과 시즌메뉴 신메뉴 아이스크림인 고디바 바닐라 초코카라멜 아이스크림을 모두 먹어보고 오기로 했어요. 사진을 보니 먹어보는 순서는 고디바 바닐라 초코카라멜 아이스크림부터 맛을 본 후 고디바 다크 크런치 아이스크림을 먹어야 했어요. 반대로 하면 분명히 베스킨라빈스31 고디바 바닐라 초코카라멜 아이스크림이 고디바 다크 크런치 아이스크림 맛 때문에 엄청 밍밍하게 느껴질 거였어요.

 

베스킨라빈스31 매장으로 갔어요. 베스킨라빈스31 고디바 바닐라 초코카라멜 아이스크림을 싱글 레귤러 컵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베스킨라빈스31 고디바 바닐라 초코카라멜 아이스크림은 이렇게 생겼어요.

 

 

베스킨라빈스31 고디바 바닐라 초코카라멜 아이스크림은 누런빛이 끼어 있는 흰색 아이스크림에 초콜렛 리본과 피칸이 박혀 있는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외관상으로는 그렇게 특별한 부분이 안 보였어요. 하얀 아이스크림에 초콜렛 리본이 뿌려져 있는 아이스크림 모습이야 배스킨라빈스에 한두 종류가 아니니까요. 당장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플레이버인 사랑에 빠진 딸기도 하얀 아이스크림이 초콜렛 박혀 있고, 여기에 딸기가 추가된 모습이에요.

 

 

베스킨라빈스31 고디바 바닐라 초코카라멜 아이스크림에는 피칸 조각도 박혀 있었지만, 피칸 조각은 잘 보이지 않았어요. 피칸 조각이 갈색이면 초콜렛 색과 비슷해 보이고, 속살인 누런색은 아이스크림 색과 비슷해보이기 때문이었어요.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에서는 베스킨라빈스31 고디바 바닐라 초코카라멜 아이스크림에 대해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고디바 초콜릿 리본과 고소한 피칸이 쏘옥!'이라고 소개하고 있어요. 배스킨라빈스 매장 아이스크림 진열대 이름표에 나와 있는 베스킨라빈스31 고디바 바닐라 초코카라멜 아이스크림 소개문도 같았어요.

 

베스킨라빈스31 고디바 바닐라 초코카라멜 아이스크림 영문명은 GODIVA VANILLA CHOCO CARAMEL 이에요.

 

베스킨라빈스31 고디바 바닐라 초코카라멜 아이스크림 열량은 싱글 레귤러 컵 사이즈 기준으로 289kcal이에요.

 

 

베스킨라빈스31 고디바 바닐라 초코카라멜 아이스크림을 먹기 시작했어요.

 

역시 대중적인 게 최고야!

 

베스킨라빈스31 고디바 바닐라 초코카라멜 아이스크림은 매우 맛있었어요. 사실 맛없기 어려운 조합이에요. 상당히 흔한 아이스크림 재료 조합이고, 이미 대중들이 엄청나게 선호하는 조합이라고 검증을 무수히 많이 거친 조합이기 때문이에요. 바닐라 아이스크림, 초콜렛 리본에 견과류 조합인데 맛없을 수가 없어요. 인기 없을 수도 없구요. 이건 흥행 보증 수표 같은 조합이에요.

 

초코바 속 부분 먹는 맛.

 

베스킨라빈스31 고디바 바닐라 초코카라멜 아이스크림 맛은 왠지 초코바에서 초콜렛 코팅을 벗겨내고 속 부분만 먹는 맛 같았어요.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초콜렛 리본이 더해져서 초코바 속 부분을 먹는 맛과 비슷한 맛이 되었어요. 초콜렛맛 재료가 차지하는 비중이 높지 않지만, 초콜렛 리본 맛과 향 자체가 강하기 때문에 이런 느낌이 드는 것 같았어요. 여기에 안에 피칸이 들어 있어서 더욱 초코바에서 속부분을 먹는 맛 같았어요.

 

베스킨라빈스31 고디바 바닐라 초코카라멜 아이스크림을 매우 맛있게 먹었어요.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이고, 맛있는 게 당연한 조합의 아이스크림이었기 때문에 맛있었어요. 특징이 크게 막 부각되는 것은 아니지만, 초코바 속 부분 먹는 것 같은 맛이 난다는 점이 특징이었어요.

 

이 아이스크림은 주의점이 하나 있다.

먹는 순서가 중요하다.

 

베스킨라빈스31에서는 2023년 12월에 고디바 다크 크런치 아이스크림과 고디바 바닐라 초코카라멜 아이스크림을 출시했어요. 고디바 바닐라 초코카라멜 아이스크림을 먼저 맛본 후에 고디바 다크 크런치 아이스크림을 맛봤어요. 그 후 다시 고디바 바닐라 초코카라멜 아이스크림을 먹었더니 밍밍한 수준을 넘어서서 맹물 같은 맛으로 느껴졌어요. 맛의 강도 차이가 상당히 컸어요. 고디바 바닐라 초코카라멜 아이스크림을 연속으로 세 입 정도 먹자 그제서야 고디바 바닐라 초코카라멜 아이스크림 맛이 제대로 느껴졌어요.

 

베스킨라빈스31 고디바 바닐라 초코카라멜 아이스크림은 배스킨라빈스에서 상당히 강한 맛을 자랑하는 아이스크림과 같이 먹으면 상당히 밍밍하게 느껴질 거에요. 특히 초콜릿 무스, 다크 초코 나이트와 이번에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으로 출시된 고디바 다크 크런치 같은 진한 초콜렛 아이스크림과 같이 먹으면 특히 더 심해요. 그렇기 때문에 베스킨라빈스31 고디바 바닐라 초코카라멜 아이스크림은 배스킨라빈스에서 초콜렛 맛 매우 진한 아이스크림과 같이 주문한다면 번갈아먹거나 초콜렛맛 매우 진한 아이스크림부터 먹는 것은 피해야 해요. 초콜렛맛 매우 진한 아이스크림과 같이 주문했다면 무조건 베스킨라빈스31 고디바 바닐라 초코카라멜 아이스크림부터 다 먹은 후에 초콜렛맛 진한 아이스크림을 먹어야 해요.

 

"이거 궁금하네."

 

신메뉴가 2종류 동시에 출시되어서 둘 다 모두 동시에 구매하는 사람들이 여럿 있을 거에요. 그런데 고디바 다크 크런치와 번갈아먹기만 해도 고디바 바닐라 초코카라멜 아이스크림 맛이 너무 밍밍하게 느껴졌어요. 베스킨라빈스31 고디바 바닐라 초코카라멜 아이스크림 자체는 맛있지만, 고디바 다크 크런치와 같이 주문해서 같이 먹으면 맛이 완전히 죽어버렸어요. 그래서 과연 다른 사람들 평이 어떻게 나올지 궁금해졌어요. 고디바 바닐라 초코카라멜만 주문해서 먹는다면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이라 평이 매우 좋게 나오겠지만, 고디바 다크 크런치와 같이 주문해서 둘이 섞이거나 둘을 번갈아먹기만 해도 고디바 바닐라 초코카라멜은 맛이 엄청 밍밍하게 느껴지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