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중앙아시아 생존기 (2012-2013)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 하스트 이몸 모스크의 봄과 겨울

좀좀이 2013. 1. 6. 08:20
728x90

우즈베키스탄 수도 타슈켄트에서 가장 볼만한 것을 두 개 꼽으라면 하나는 TV타워가 될 것이고, 나머지 하나는 바로 하스트 이몸 모스크에요.


이 모스크에 대한 소개글도 적어야하는데 매일 귀찮다고 미루고 있네요. 소재 고갈은 소재 고갈이고, 귀찮음은 귀찮음이라...추워서 집에만 있으니 게으름은 제곱으로 늘어나는 것 같아요.


어쨌든, 타슈켄트에서 가장 유명한 볼 곳인 하스트 이몸 모스크의 봄 (4월 중순)과 겨울의 모습이에요.







아쉽게도 아래 사진 구도로 찍은 것은 오직 겨울 눈이 펑펑 내리던 날 찍은 것 외에는 없네요...



하스트 이몸 모스크는 타슈켄트에서 가장 유명한 곳이기도 하고, 저도 개인적으로 타슈켄트에서 가장 좋아하는 곳인데 이상하게 정작 사진은 찍어놓은 것이 거의 없네요.


특히 왜 마지막 사진 구도로 찍어놓지 않았을까 후회가 되요. 이제 저 구도로 찍어보아야 지금 올린 사진의 복사판일텐데...아쉽지만 이건 어쩔 수가 없네요. 갑자기 내일 섭씨 20도가 되지 않는 한, 언제가 될 지 모르는 뒷날에 찍는 수밖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