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미분류

KB증권 공돈벌기 앱테크 출석체크 이벤트 - 매일매일 꿀같은 혜택 꿀석체크

좀좀이 2023. 8. 14. 19:28
728x90

우리 KB증권이 달라졌어요?

아니, KB증권은 원래 이벤트 잘 했어.

 

"요즘 KB증권이 이벤트 잘 하네?"

 

요즘 KB증권을 보면 이런저런 이벤트를 잘 해요. 그런데 생각해보면 '우리 KB증권이 달라졌어요'는 아니에요. 저는 KB증권 계좌를 작년부터 사용하고 있어요. LG에너지솔루션 청약 당시 KB증권으로 하면서 그걸 계기로 KB증권 계좌를 조금씩 키워가고 있어요. KB증권이 재작년에는 어땠는지 잘 몰라요. 그때야 제가 KB증권 계좌에 관심을 가지고 있을 때가 아니었으니까요. 하지만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작년부터 KB증권은 여러 쏠쏠한 이벤트를 많이 해오고 있어요. 작년에도 많이 했고, 올해도 꾸준히 참여해서 먹기 좋은 이벤트를 계속 하고 있어요.

 

"KB증권이 진짜 열심히 일하네."

 

KB증권을 볼 때마다 참 열심히 일한다는 생각이 들어요. 다른 증권사들은 이벤트하는 것도 별로 없고, 있어도 참여해봤자 이득이 있는지 의문인 이벤트들이 많아요. 반면 KB증권은 참여하면 참가자에게 이득인 이벤트를 곧잘 해요. 게다가 KB증권이 장외채권 판매에 적극적으로 나서면서 이런 이벤트로 공돈 벌기 더욱 좋아졌어요. 그렇지 않아도 KB증권은 발행어음형 CMA가 있어서 1만원 조금 넘는 돈만 모아서 발행어음형 CMA에 집어넣으면 매일 알아서 이자가 붙는데요. 이벤트로 공돈을 벌고 발행어음형 CMA를 활용해서 알아서 불어나라고 하고, 장외채권도 가끔 사면 나름대로 쏠쏠한 저금통이 되요. 주식의 유혹에만 안 빠지면 되요.

 

KB증권은 마이데이터를 연결하면 매일 출석체크 이벤트가 있어요. KB증권의 출석체크 이벤트는 KB Pay 포인트인 포인트리를 매일 30원씩 줘요. KB증권에서 매일 마이데이터 출석체크로 30원 받아서 KB Pay 어플에서 KB증권 계좌로 포인트리 입금시키면 바로 현금화되요. 그래서 앱테크할 때 KB증권은 나름 쏠쏠한 편이에요. 빠르게 끝낼 수 있어서 귀찮지도 않고 KB증권 발행어음형 CMA에 조곤조곤 모아놓으면 되니까요.

 

"오늘도 출석체크 받아야겠다."

 

KB증권의 마이데이터 출석체크 이벤트는 순식간에 끝낼 수 있어서 귀찮을 게 전혀 없는 앱테크에요. 그래서 매일 꾸준히 하고 있어요. 오늘도 마찬가지였어요. KB증권에서 마이데이터 출석체크로 30원 받으려고 KB증권 어플에 접속했어요.

 

"이거 뭐지?"

 

KB증권에서 새로운 이벤트가 개시되었다는 팝업창이 나왔어요.

 

 

KB증권 공돈벌기 앱테크 출석체크 이벤트인 매일매일 꿀같은 혜택 꿀석체크 이벤트였어요.

 

"이거 하면 마이데이터 출석체크는 없어져?"

 

이벤트로 들어갔어요. 마이데이터 출석체크를 확인해봤어요. 마이테이터 출석체크 이벤트는 안녕하셨어요. 30원을 받은 후 다시 KB증권 공돈벌기 앱테크 출석체크 이벤트인 매일매일 꿀같은 혜택 꿀석체크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갔어요.

 

 

KB증권 공돈벌기 앱테크 출석체크 이벤트인 매일매일 꿀같은 혜택 꿀석체크 이벤트는 2023년 8월 14일부터 2023년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였어요. 40일 넘게 진행되는 이벤트였어요.

 

KB증권 매일매일 꿀같은 혜택 꿀석체크 이벤트 대상은 KB증권 국내거주 개인고객으로, 법인 및 임의단체와 재외국민, 외국인은 해당되지 않는 이벤트였어요.

 

스크롤을 내려봤어요.

 

 

KB증권 매일매일 꿀같은 혜택 꿀석체크 이벤트 참여방법은 다음과 같았어요.

 

- 매일 출석시 20P 증정

- 3일/7일/14일/21일/28일 연속 출석시 50P 증정

- 30일 연속 출석시 500P 증정

- 연속 출석 포인트(50P, 500P) 지급시, 매일 출석 포인트(20P)는 중복지급되지 않습니다.

 

 

 

KB증권 매일매일 꿀같은 혜택 꿀석체크 이벤트는 총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첫 번째는 출석체크였어요. 두 번째는 미션 클리어였어요. 세 번째는 꿀퀴즈 이벤트였어요.

 

 

KB증권 매일매일 꿀같은 혜택 꿀석체크 이벤트로 모은 포인트는 1P당 1원으로 계산되어서 국내외 주식쿠폰 1000원, 2000원, 3000원짜리를 구입하는 방식이었어요.

 

주식 쿠폰은 현금화하기 위해서는 주식 쿠폰을 사용해서 주식을 매수한 후 매도해야 해요. 매일 포인트를 모아서 주식쿠폰으로 바꾼 후, 주식쿠폰을 이용해서 주식을 매수한 후 매도해서 공돈을 획득하는 방식이었어요.

 

 

바로 이벤트에 참여했어요. 출석체크 이벤트라서 귀찮을 거 하나도 없고, 공돈 준다는데 안 할 이유가 아예 없었어요.

 

 

먼저 출석체크. 달력 아래에 있는 버튼을 터치하면 20포인트가 쌓여요.

 

 

미션 이벤트는 미션 카드에 나와 있는 미션을 수행한 후 페이지로 돌아와서 '미션 완료'를 터치해서 포인트를 받는 방식이었어요.

 

 

꿀퀴즈는 퀴즈 정답을 맞추고 포인트를 받는 방식이었어요.

 

"이거 안 까먹고 열심히 해야지."

 

KB증권 매일매일 꿀같은 혜택 꿀석체크 이벤트는 마이데이터 출석체크 이벤트 할 때 같이 하면 되요. 앞으로 9월 30일까지 매일 안 까먹고 꾸준히 할 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