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찢어진 일기장 속 봄날의 기억 (2021)

대원미디어 주식 애니메이션, 닌텐도 관련주 용갑합체 유희왕 가면라이더 도라에몽 원피스 대원방송 애니원 애니박스 챔프TV 만화책 라이트노벨 관련주 2021년 3월 22일 단타 매매 성공

좀좀이 2021. 3. 23. 08:33
728x90

2021년 3월 22일, 오성첨단소재 주식 1주 물린 상태에서 서플러스글로벌 주식 단타 매매를 성공했어요. 그렇지만 그 사이 오성첨단소재 주가는 더 내려갔어요. 많이 하락한 것은 아니었지만 한 틱 정도 더 아래로 미끄러져 내려갔어요. 오성첨단소재 주식을 손절치면 손실금액이 매매차손만으로 끝이 아니었어요. 당연히 증권거래세도 물어내어야 했어요. 서플러스글로벌 주식 매매만으로 18원 벌었지만 그것만으로 오성첨단소재 물린 것을 손절칠 경우 발생할 손실을 메꾸기에는 턱없이 부족했어요.

 

"또 다른 급등주 타야 해!"

 

목표가 생겼어요. 오성첨단소재 손절해서 날릴 돈 만큼은 어떻게든 메꾸고 말겠어요. 의지가 불타올랐어요. 사실 이날 아침에 오성첨단소재 1주를 매수할 때까지만 해도 한국 주식 단타 매매 게임을 열광적으로 즐길 생각은 아예 없었어요. 만약 정말 승부를 보고 의지가 불타올랐다면 애초에 오성첨단소재 주식 따위는 건드리지도 않았어요. 한국 증시 개장하자마자 바로 눈에 쌍심지를 켜고 급등주를 샅샅이 뒤져봤을 거에요. 헤이해진 정신상태로 접근했다가 마침 즐겨찾기에 추가해놓은 오성첨단소재 주식을 보고 거기에 별 생각없이 들어갔다가 물렸어요.

 

원래 집중력이란 인간이 다급해져야 강해져요. 생존의지였어요. 죽어도 깡통 안 차겠다는 몸부림이었어요. 정신이 확 들었어요. 무슨 수를 내서라도, 정 안 되면 은행 계좌에서 증권 계좌로 10만원 이체해서 한 방에 승부를 보는 수가 있더라도 오성첨단소재 손실 금액만큼은 다 메꿔야겠다고 다짐했어요. 월요일이라 더욱 눈이 돌아갔어요. 월요일은 한 주의 시작. 한 주의 시작부터 주식에 처물렸어요. 잘못된 한 주의 시작을 어떻게든 제대로 돌려놔야 했어요. 절박했어요.

 

"급등주 또 뭐 있어?"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어플에서 종목 순위를 봤어요. 급등주가 쭉 나왔어요.

 

"대원미디어? 여기 또 올라왔네?"

 

급등주 목록에 코스닥 048910 대원미디어 주식이 올라와 있었어요. 지난 겨울부터 쭉 떠올려보면 코스닥 048910 대원미디어 주식은 은근히 급등주 리스트에 잘 올라오는 주식이었어요. 이유는 몰라요. 하여간 대원미디어 주식은 급등주 따라잡으며 단타 매매할 때 급등주 목록에서 몇 차례 본 주식이었어요. 대원미디어 주식이 급등주 목록에 올라와 있는 것을 보자 느낌이 왔어요.

 

"이거 한 번 먹어야하는 거 아냐?"

 

이 정도까지 봤으면 왠지 한 번 꼭 건드려야만 할 거 같았어요. 코스닥 048910 대원미디어 주식이 나에게 어서 내 손 안 잡고 뭐하는 거냐고 짜증내고 있었어요. 내가 전에 대원미디어 주식이 급등주 목록에 올라왔을 때 대체 왜 코스닥 048910 대원미디어 주식이 급등중인지 이유나 알아보려고 네이버 종토방에 들어가본 적 있었어요. 다른 주식과 분위기가 달랐어요. 분명히 한국 주식이란 돈 놓고 돈 먹기 도박판이에요. 그렇지만 대원미디어 주식 종토방은 달랐어요. 이게 지금 주식 이야기 하는 건지 애니 이야기 하는 건지 분간이 안 되었어요.

 

그렇다. 인류의 희망은 애니메이션이다?

 

몰라요. 메타버스니 뭐니 하잖아요. 인류의 희망이 2D 애니메이션이 되지 말라는 법 없어요. 그래서 떠오르는 건가? 어쨌든 중요한 것은 지금 코스닥 048910 대원미디어 주식이 급등중이라는 거였어요. 내가 모르는 무슨 호재가 있나 보죠. 내가 모르는 4차산업혁명 인류의 레볼루션 신인류 창조 프로젝트가 있나 보죠. 하여간 뭔가 있으니 주가가 오르고 있겠죠. 그거면 되었어요. 4차산업혁명이고 애니메이션 혁명이고 신인류 창조 프로젝트고 나발이고 내가 돈만 벌면 그걸로 되요.

 

코스닥 048910 대원미디어 주식 호가창으로 들어갔어요.

 

'이거 가격은 예쁜데?'

 

코스닥 048910 대원미디어 주식 주가는 13000원대였어요. 딱 한 틱만 발라먹어도 수익이었어요. 오르다 살짝 밀리다 다시 들어올릴 것 같은 모습이었어요.

 

"따라붙어."

 

 

2021년 3월 22일 오전 9시 29분 26초, 코스닥 048910 대원미디어 주식 1주를 13450원에 매수했어요.

 

 

닌텐도 관련주 코스닥 048910 대원미디어 주식 1주를 13450원에 매수하자마자 이번에는 바로 13500원에 매도 주문을 넣었어요. 한 틱 떼기 승부였어요.

 

그리고 보기 좋게 물렸다.

 

"야, 어디 가! 돌아와!"

 

코스닥 048910 대원미디어 주식 주가는 보기 좋게 내려갔어요. 나를 버리고 2D의 세계로 떠나가고 있었어요. 저 바닥 0원의 세계에 기다리고 있는 애니의 세계. 애니메이션 안 본 지가 몇 년인데 다시 일본 애니메이션 찾아서 틀어보면서 버텨야할 위기에 빠졌어요.

 

내가 만화책에 물리다니!

 

순간 드는 온갖 생각. 그간 급등주 목록에서 대원미디어 주식을 몇 차례 봤어요. 이거 버티면 구조대 올 수도 있었어요. 문제는 물려도 무슨 빅텍, 2차전지, 전기차 같은 근사한 테마에 물린 게 아니라 하필이면 유희왕 테마주.

 

앞으로 그려지는 나의 미래. 코스닥 048910 대원미디어 주식에 물려서 갑자기 가치투자 기업분석 시작. 여기는 대체 뭐부터 해야 할까? 유희왕이 대원미디어 대장이었지? 그러면 이제부터 남들은 바이오 주식에 처물려서 인류의 건강, 전사회의 보건에 대해 열띤 토론할 때 나는 유희왕 새로운 카드의 가치와 희소성에 대해 가열찬 토론을 벌여야 한다는 건가? 유희왕 레어 카드 한 장에 나의 계좌 수익이 결정된단 말인가!

 

아냐. 전에 코스닥 048910 대원미디어 주식 네이버 종토방 들어가봤을 때 애니메이션 이야기 하고 있었어. 그러니까 이제부터 심야시간마다 일본 방송 틀어놓고 일본 애니메이션 신작을 정주행해야 하나? 그간 출시되었던 일본 애니메이션도 싹 다 보고? 대원미디어가 어떤 일본 애니메이션을 수입해서 방영해줄지에 따라 나의 계좌 수익이 결정된다? 이제 대원미디어에 이런 애니메이션 수입해서 방영해달라고 난리피워야하나? 우리는 왜 러브라이브 같은 거 안 틀어주냐고 막 분노하고 항의해야 하나?

 

주식하다 눈 떠보니 내가 일본 애니 진성 오타쿠

 

이것이 바로 나의 미래인가.

 

젯따이 거절합니다 데스.

 

코스닥 048910 대원미디어 주식은 어느새 13300원대까지 쭉 밀렸어요. 그렇게 밀려날 때마다 이제부터 일본 애니메이션 공부하고 유희왕 카드 가치분석하면서 이 주식에서 존버해야 하나 하는 생각에 사로잡혀 갔어요. 코스닥 048910 대원미디어 주식 호가창에서 시커먼 암흑의 오오라가 스물스물 퍼져나와 내 머리를 터번처럼 뱅뱅 감아가기 시작했어요.

 

"조금만 더 보고 들어갈 걸!"

 

15초만 더 보고 들어갔으면 딱이었어요. 코스닥 048910 대원미디어 주식 호가창 상황을 보자마자 바로 이건 되겠다 싶어서 잽싸게 13450원에 잡은 것이 문제였어요.

 

"아무리 그래도 유희왕 가치투자는 아니잖아!"

 

나 유희왕 본 적도 없다구! 절규했어요.

 

나의 강한 절규가 호가창에 전해진 것일까.

주식하다 눈 떠보니 내가 일본 애니 진성 오타쿠만큼은 제발 안 찍게 해달라는 간절한 애원.

어쩌면 나에게 오타쿠가 될 자격이 없다고 나를 쫓아낸 것일 수도 있어.

 

코스닥 048910 대원미디어 주식 주가가 다시 올라왔어요. 순수한 마음으로 일본 애니메이션을 즐기고 오타쿠가 되려 하지 않고 그저 돈 욕심에 찌든 더러운 마음으로 이 주식에 들러붙어 있다니 절대 용서할 수 없다 쫓아내버리겠다 하며 제 매도 주문을 잡아 뜯어 불태워버리려 올라오고 있었던 것일지도 몰라요.

 

 

2021년 3월 22일 오전 9시 41분, 대원방송, 애니원, 애니박스, 챔프TV 관련주 코스닥 048910 대원미디어 주식 1주 13500원 매도 주문 걸어놓은 것이 체결되었어요. 정말 다행히 간신히 탈출했어요.

 

 

2021년 3월 22일, 코스닥 048910 대원미디어 주식 1주를 13450원에 매수해서 13500원에 매도했어요. 매매차익은 50원이었어요. 이 중 증권거래세로 31원 납부했어요. 제가 이날 코스닥 048910 대원미디어 주식 매매를 통해 획득한 수익금은 19원이었어요. 수익률은 0.14%였어요.

 

"이건 대체 왜 폭등하는데?"

 

네이버 종토방으로 들어가봤어요.

 

용갑합체?

 

이건 또 뭔 소리야?

 

용갑합체 아머드사우르스는 2021년 공개 예정인 대원미디어에서 제작한 우리나라의 특촬물이라고 해요. 한국 최초 공룡 주제 특촬물이래요. 가장 큰 특징은 공룡메카들이 주를 이루는 점이라고 해요. 공룡과 로봇이라는 남자들을 자극하는 요소를 합쳐놓은 작품이라고 해요. 남자들 중 어렸을 적 공룡, 로봇에 관심 안 가졌던 사람은 아마 없을 거에요. 어떻게 보면 남자들 유년기 통과 의례 같은 거니까요.

 

네이버 증시 코스닥 048910 대원미디어 주식 페이지에 나와 있는 대원미디어 기업 개요는 다음과 같아요.

 

- 종속회사 및 관계회사를 통해 만화 및 애니메이션 콘텐츠와 관련한 종합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영위.

- '유희왕 트레이딩 카드게임'을 제작하여 2004년 부터 국내 TCG사업을 선도중이며 게임 유통부문은 닌텐도 Wii, 닌텐도 3DS 등 다양한 닌텐도 게임기와 SW를 국내 유통중.

- 대원방송(주)은 국내에서 가장 많은 프로그램을 보유한 애니메이션 채널인 '애니원'과 애니박스(ANIBOX)를 통해 청소년 및 성인층을 위한 애니메이션 제공.

 

코스닥 048910 대원미디어 주식은 대원미디어 대원방송의 방송사인 애니원, 애니박스, 챔프TV 에서 어떤 애니메이션을 방영해주는지에 따라 영향을 꽤 받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현재 대원방송의 방송사들은 유희왕, 가면라이더, 도라에몽, 원피스 등을 방영하고 있어요. 참고로 저는 저 애니들 중 본 것이 단 하나도 없어요. 만화책도 도라에몽, 원피스 몇 번 보고 말았어요. 애니 전문 방송국인 애니원, 애니박스, 챔프TV는 얼마나 좋고 흥행 성공할 일본 애니메이션을 수입해서 방영하는지에 따라 시청률이 갈릴 수 밖에 없어요.

 

대원미디어는 닌텐도 관련주이기도 해요. 닌텐도 Wii, 닌텐도 3DS 등 다양한 닌텐도 게임기와 SW를 국내에 유통하는 회사이기 때문이에요.

 

대원미디어의 종속회사로는 대원씨아이(주), 대원방송(주), 대원엔터테인먼트(주), (주)스토리작 회사가 있어요. 이 중 대원방송은 산하 방송 채널로 애니원, 애니박스, 챔프TV가 있어요. 대원씨아이는 만화책, 라이트노벨, 판타지 소설 등을 출판하는 회사로 잘 알려져 있어요. 대원씨아이는 기존 출판업 외에 웹툰, 웹소설 분야로도 진출중이에요.

 

코스닥 048910 대원미디어 주식은 전환사채, 신주인수권부사체가 없는 주식이에요.

 

만약 코스닥 048910 대원미디어 주식에서 못 빠져나왔다면 어떻게 되었을까?

 

아마 이건 손절하지는 않았을 거에요. 그리고 정말로 열심히 이제부터 라이트노벨, 일본 애니메이션 각잡고 봤겠죠. 다행히 그러지 말래요. 19원 받고 원래 살던 세상으로 돌아가라고 해서 얌전히 귀환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