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한국 주식 채권

공돈 벌기 무료 재테크 - 카카오뱅크 NH투자증권 NAMUH 주식계좌 개설시 개설축하금 1만원 지급 이벤트

좀좀이 2020. 3. 11. 04:16
728x90

친구와 카카오톡으로 잡담을 하던 중이었어요.


"나 오늘 주식 계좌 만들었다."

"주식 계좌? 너 주식 안 하지 않아?"


친구가 주식 계좌를 개설했다고 말했어요. 매우 의아했어요. 이 친구가 원래 주식에 관심있는 친구가 아니었거든요. 오히려 주식 같은 것은 별로 안 좋아하는 친구였어요. 주식 계좌와는 거리가 매우 멀게 생긴 친구가 뜬금없이 무슨 심정의 변화가 일어났는지 제게 주식 계좌를 하나 만들었다고 말했어요. 이제부터 주식을 시작하려고 하는 건가 하고 왜 만들었냐고 물어봤어요.


"너 이제 주식 손대게?"

"아니."

"그러면 주식 계좌를 왜 만들어?"

"카카오뱅크에서 NH투자증권 주식계좌 개설하면 만원 주는 이벤트 해서."

"어? 만원?"

"응. 바로 카뱅으로 입금되더라구. 너도 해."


친구가 주식 계좌를 개설한 이유는 자기가 직접 주식 투자에 뛰어들기 위해서가 아니었어요. 카카오뱅크에서 NH투자증권 NAMUH 주식 계좌를 개설하면 카카오뱅크로 개설축하금 1만원을 입금해주는 이벤트 때문이었어요.


"그거 어떻게 하는데?"

"카카오뱅크 들어가면 있어."


친구가 카카오뱅크 들어가서 증권사 주식계좌 항목에 들어가보면 카카오뱅크 NH투자증권 나무 주식계좌 개설시 개설축하금 1만원 지급 이벤트가 있을 거라고 했어요. 친구 말대로 카카오뱅크에 접속해서 증권사 주시계좌 항목으로 들어가봤어요.


"어? 진짜 있네?"


친구가 알려준 이벤트가 있었어요. 기한은 3월 31일까지였어요.


"이거 해야겠다."


저도 친구처럼 카카오뱅크에서 NH투자증권 NAMUH 주식 계좌를 개설하고 개설축하금 1만원을 지급받기로 했어요.


카카오뱅크 NH투자증권 NAMUH 주식계좌 개설시 개설축하금 1만원 지급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먼저 카카오뱅크에 접속해요. 접속해서 메뉴를 보면 '증권사 주식계좌' 항목이 있어요. 여기에 들어가요. 그러면 아래와 같은 카카오뱅크 NH투자증권 나무 주식계좌 개설시 개설축하금 1만원 지급 이벤트 항목이 있어요.


카카오뱅크 주식 계좌


이것을 터치하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요.


공돈 벌기 무료 재테크 - 카카오뱅크 NH투자증권 NAMUH 주식계좌 개설시 개설축하금 1만원 지급 이벤트


여기에서 중요한 것은 바로 '개설축하혜택'이에요. 가입하자마자 1만원을 지급해준다고 해요.


이제 노란색 '주식계좌 개설하기'를 터치해요.


NH투자증권 주식계좌 개설 약관동의


노란색 주식계좌 개설하기 메뉴를 터치하면 위와 같은 화면으로 바뀌어요. 약관 및 확인 사항들이 나와요. 이것들을 동의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요.


비밀번호 입력


그러면 위와 같이 비밀번호 입력 항목이 나와요. 비밀번호를 만들어서 입력해줘요.


이렇게 모든 과정이 끝나면 바로 카카오뱅크 계좌로 1만원이 입금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어요.


NH투자증권 개설축하금


이벤트에 참여해서 1만원을 지급받기까지 얼마 안 걸렸어요. 손가락 몇 번만 까딱거리면 금방 끝났어요. 따로 어플을 설치하거나 하는 과정도 없었구요.


이 이벤트는 2020년 3월 31일까지에요. 기간이 별로 안 남은 이벤트에요. 별도의 어플 설치 같은 과정이 없으므로 카카오뱅크 계좌가 있다면 가벼운 마음으로 해도 될 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