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베스킨라빈스31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 우유에 빠진 딸기

좀좀이 2019. 4. 13. 08:08
728x90

이번에 먹어본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은 우유에 빠진 딸기에요.


'이거 종각에서만 파는 건가, 다른 데에서도 다 파는 건가?'


3월말이었어요. 밤에 지인과 종각에서 만나서 밥을 뭐 먹을까 고민하며 길을 걷고 있었어요. 배스킨라빈스31 앞에 도착했어요. 안을 들여다 보았어요. '우유에 빠진 딸기'라는 아이스크림이 있었어요. 이건 확실히 안 먹어본 배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사랑에 빠진 딸기 아이스크림은 먹어보았지만 우유에 빠진 딸기는 안 먹어보았거든요. 그래서 이따 여기 와서 먹어볼까 하다가 순간 떠오른 것이 있었어요.


'작년에 종각에 있는 배스킨라빈스31 매장은 거기서만 파는 아이스크림이 있었어.'


작년에는 배스킨라빈스31 종각점에서만 파는 아이스크림이 몇 종류 있었어요. 우유에 빠진 딸기는 처음 보는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안 먹어본 것은 확실했지만 이것이 다른 매장에서도 판매하는 아이스크림인지는 몰랐어요.


'다른 매장 가게 되면 그때 봐봐야지.'


집으로 돌아와 배스킨라빈스31 홈페이지에 접속했어요. 혹시 우유에 빠진 딸기가 있는지 확인해보려구요. 없었어요.


'그거 종각에서만 판매하는 건가 보다.'


베스킨라빈스31 홈페이지 업데이트는 매우 굼뜬 편이에요. 시즌 메뉴 아이스크림은 요즘 바로바로 업데이트되고 있지 않아요. 그렇지만 일단 홈페이지에 없고, 이름이 사랑에 빠진 딸기 짝퉁 같았기 때문에 우유에 빠진 딸기 역시 베스킨라빈스31 종각점에서만 판매하는 것일 거라고 추측했어요.


그 후, 며칠이 지났어요. 베스킨라빈스31 2019년 4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으로 무엇이 나왔는지 확인하러 베스킨라빈스31 홈페이지에 접속했어요. 2019년 4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은 스트로베리 아보카도였어요. 이거 말고 다른 시즌 메뉴 아이스크림으로 무엇이 나왔는지 확인하기 위해 홈페이지에 있는 아이스크림을 쭉 살펴보았어요. 역시나 우유에 빠진 딸기는 없었어요.


'그러면 그렇지. 설마 사랑에 빠진 딸기가 있는데 우유에 있는 딸기도 내놓으려구.'


베스킨라빈스31 2019년 4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인 스트로베리 아보카도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배스킨라빈스31 매장으로 갔어요. 일단 제가 주문할 것은 아주 정확하게 정해져 있었어요. 스트로베리 아보카도요. 그래도 매장에 어떤 아이스크림이 있는지 쭉 훑어보았어요. 배스킨라빈스31은 매장마다 판매하는 아이스크림 종류가 약간씩 차이가 있을 때가 있어요. 그리고 시즌 메뉴는 요즘 홈페이지에 즉각 업데이트해주지도 않고 있구요.


"뭐야? 우유에 빠진 딸기 있네?"


종각 베스킨라빈스31에서만 판매하는 거라 추측했던 우유에 빠진 딸기 아이스크림도 팔고 있었어요.


'이거 사먹어야겠다.'


그래서 스트로베리 아보카도 아이스크림을 다 먹은 후, 우유에 빠진 딸기 아이스크림을 다시 사서 먹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 우유에 빠진 딸기 아이스크림은 이렇게 생겼어요.


우유에 빠진 딸기


살짝 핑크빛이 도는 것 같은 하얀 아이스크림에 딸기잼 같은 붉은 것이 띠를 이루고 있었어요.


배스킨라빈스31 우유에 빠진 딸기


지금은 베스킨라빈스31 홈페이지에 우유에 빠진 딸기 아이스크림이 올라와 있어요. 홈페이지에 의하면 출시일은 2015년 3월 1일이었다고 해요.


우유에 빠진 딸기 아이스크림


베스킨라빈스31 홈페이지에서는 우유에 빠진 딸기에 대해 '설(雪)목장 유기농 우유와 산청딸기의 싱그러운 만남!'라고 소개하고 있어요.


베스킨라빈스31 우유에 빠진 딸기 아이스크림 열량은 싱글 레귤러 컵 사이즈 기준으로 211kcal 이에요. 영문명은 STRAWBERRY IN MILK 이에요.



딸기가 들어간 빨간 부분은 딸기잼 맛이었어요. 흰 부분 아이스크림은 딸기잼 영향인지 입에서 맛이 섞여서인지 모르겠으나 어쨌든 딸기향이 조금 느껴졌어요. 전반적으로 우유 향이 잘 느껴졌어요. 딸기잼과 우유를 같이 먹는 맛이었어요.


사랑에 빠진 딸기도 있는데 왜 우유에 빠진 딸기도 나왔는가?


맛 자체는 딱 딸기잼과 우유를 같이 먹는 맛. 개성이 있다면 있는 맛이었어요. 그렇지만 궁금한 것이 있었어요. 사랑에 빠진 딸기가 있고, 베리베리 스트로베리가 있고, 2019년 4월 이달의 맛으로 나온 스트로베리 아보카도가 있어요. 여기에 우유에 빠진 딸기까지 있었어요. 딸기 아이스크림만 4종류에요. 배스킨라빈스31은 보통 아이스크림 28~32종류를 비치하고 있어요. 이 중 4종류가 딸기 아이스크림이라니 꽤 비중이 높아요. 아주 딸기 풍년이에요.


왜 딸기는 독한 딸기잼이 되어 우유를 들이키고 있을까?


단서는 또 다른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인 사랑에 빠진 딸기에 있다!


뭐에 사랑에 빠졌는지는 몰라. 용기를 내서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외치며 고백했다가 차인 거야. 원래 힘이 넘쳐서 베스킨라빈스31이 very very strong berry라 이름 붙이려다 참은 이 딸기는 전력을 다해 사랑을 고백했어. 그러나 작용 반작용의 법칙에 의해 그만큼 강하게 차였어. 쓰린 속 부여잡고 술을 진탕 마신 다음날. 깨지는 머리를 움켜쥐고 쓰린 속 달래려고 우유 마신 거지. 그러면 왜 소주에 빠진 딸기는 없냐고? 어이, 어이! 베스킨라빈스31은 전연령 취식 가능이야. 어른의 사정으로 인해 생략된 거라구.


딸기야, 힘내라구. 짚신도 짝이 있다는데 언젠간 네 짝이 나타나겠지.


그랬어요. 봄에 탄생하는 연인도 많겠지만, 봄바람에 고백했다가 차이는 사람도 많을 거고, 봄에 헤어지는 연인도 있을 거에요. 우유에 빠진 딸기는 그런 사람들을 표현한 거에요. 그렇게 생각하자 이해가 되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