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외국 먹거리

타이완 초코바 - 巧菲斯 Chofers

좀좀이 2018. 1. 3. 23:16
728x90

이번에 먹어본 간식은 타이완 초코바인 巧菲斯 Chofers 에요. 정식 명칭은 77巧菲斯 에요. 巧菲斯 는 '챠오페이스' 라고 읽으면 되요.


타이완 초코바 - 巧菲斯 Chofers


이 제품 가격은 10 타이완 달러에요.


타이완 간식


이 초코바는 타이완의 宏亞食品股份有限公司 라는 회사에서 생산된 제품이에요.


타이완 제과 회사


이 회사 홈페이지는 http://www.hunya.com.tw 에요.


타이완 과자 회사


이 회사는 1976년 - 타이완 민국 65년에 창설된 회사에요. 참고로 타이완에서 매우 많이 사용하는 대만 기년법은 타이완 건국일인 1912년 1월 1일을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서기 년도에서 1911을 빼야 해요. 이 회사 창립년도가 1976년인데, 타이완에서는 민국 65년이지요. 회사는 타이완 신베이 新北市 에 있고, 공장은 타오위안 桃園市 에 있다고 해요.


이 과자의 윗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타이완 초코 과자


이 타이완 초코 과자 측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타이완 초콜렛 과자


측면을 보면 상당히 두꺼워요. 우리나라 웨하스 2개를 합쳐놓은 두께에요.


이 과자는 초코렛이 코팅된 웨하스 과자인데, 그렇게 많이 달지 않았어요. 그냥 단 맛이 나는 과자 수준의 단 맛이었어요. 웨하스는 꽤 단단했어요. 손가락으로 톡 치면 파사삭 부서지는 우리나라 웨하스보다 단단한데다 두께도 두꺼워서 베어먹는 맛이 있었어요. 또한 초콜릿에서 살짝 커피향이 나는 것 같았어요.


이것은 타이완 여행 갔을 때 여러 개 들어 있는 것 구입해서 주변에 하나씩 뿌리기 좋은 과자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