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번에 먹어본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은 더블 바닐라 초콜릿이에요.


더블 바닐라 초콜릿은 배스킨라빈스31 2018년 1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이에요. 즉 올해 첫 번째 베스킨라빈스 신메뉴에요. 그리고 제가 올해 처음 먹은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이기도 해요. 2018년 1월 1일에 출시되었고, 오늘 먹어보았으니까요. 새해의 시작을 열은 아이스크림이에요.


며칠 전이었어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글을 쓰기 위해 베스킨라빈스31 홈페이지에 접속했어요.


"어? 이번에는 이달의 맛을 벌써 공개했네?"


보통 하루 전이나 당일에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을 공개하는데, 이번에는 며칠 일찍 2018년 1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이 무엇인지 발표했어요. 아마 이번에 1월 1일이 월요일이라 신정 연휴가 되어서 미리 발표한 것 같았어요. 베스킨라빈스31 홈페이지 관리 직원도 연휴에는 쉬어야할테니까요. 작년 1월 이달의 맛 공개는 어땠는지 잘 몰라요. 재작년에 작년 1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은 딱히 신경쓰지 않았거든요. 그때만 해도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을 꼬박꼬박 먹어볼 생각 자체를 하지도 않았구요.


'새해의 시작은 상당히 무난한 것으로 시작하네?'


2018년 1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을 출시된 아이스크림 이름은 '더블 바닐라 초콜릿'. 독특한 이름이 참 많은 배스킨라빈스31 중에서 극히 평범한 이름이었어요. 이건 단순히 베스킨라빈스 뿐만 아니라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모든 아이스크림을 통틀어서 가장 무난하고 평범하고 정말 개성 없는 이름에 속하는 편이었어요. 저건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으로 내놓은 것이기도 하지만, 베이스로 깔아놓는 용도로 만든 아이스크림이 아닌가 싶을 정도였어요. '더블 바닐라 초콜릿'이라는 이름보다 더 평범하고 개성 없는 이름의 아이스크림을 찾아보라면 '바닐라', '초콜릿' 수준이 될 거니까요. 이건 뭐 먹어보지 않아도 어떤 맛인지 짐작할 수 있을 정도였어요. 이름이 너무나도 정직했어요. 저거 이름 보고 무슨 맛인지 추측을 못 하겠다고 하는 사람은 아마 없을 거에요.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초콜릿 아이스크림은 정말 흔한 아이스크림이니까요. 초콜릿 아이스크림 맛과 바닐라 아이스크림 맛이 나겠죠.


지난해 가을에는 참 구수한 이름이 붙은 아이스크림이 이달의 맛으로 출시되었고, 지난해 12월에는 무난한 이름이 붙은 아이스크림이 이달의 맛으로 출시되었어요. 그리고 올해는 지나치게 평범한 이름. 이것이 무슨 주기가 있는 건가 싶었어요. 아주 평범부터 아주 특이까지 순서대로 돌리는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더블 바닐라 초콜릿'은 아무리 봐도 너무 평범해서요. 어떤 특이한 점이 있나 애를 쓰고 찾아보아도 이름에서는 전혀 특이한 점을 찾을 수 없었어요.


이름을 보면 하나도 궁금하지 않은 아이스크림이었어요. 그러나 어쨌든 2018년 1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으로 출시된 아이스크림이니 일단 먹어보기로 했어요.


이렇게 해서 이번에 먹어본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은 더블 바닐라 초콜릿이에요.


베스킨라빈스31 더블 바닐라 초콜릿 아이스크림은 이렇게 생겼어요.


배스킨라빈스31 더블 바닐라 초콜릿 아이스크림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연한 초콜렛색 아이스크림이 섞여 있어요. 초콜렛 아이스크림을 보면 초콜렛 가루에 가까운 조각이 섞여 있어요.


베스킨라빈스 더블 바닐라 초콜릿


홈페이지에서는 더블 바닐라 초콜릿에 대해 '버번 바닐라, 스모크드 바닐라향 두가지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밀크 초콜릿 아이스크림, 초콜릿칩의 만남!'이라고 설명하고 있어요. 매장에 걸려 있는 설명도 똑같았어요.


베스킨라빈스 더블 바닐라 초콜릿 설명


더블 바닐라 초콜릿의 영문명은 Double Vanilla Chocolate 에요. 열량은 259 kcal 이에요.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신제품 - 더블 바닐라 초콜릿 (2018년 1월 이달의 맛)


이름만큼 평범한 맛.


주인공은 바닐라맛이었어요. 바닐라향이 상당히 강했어요. 설명에 나와 있는대로 강한 바닐라향을 자랑했어요.


그에 비해 초콜렛 맛은 매우 약했어요.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같이 먹으면 바닐라향에 초콜렛 향이 다 뭍혀버렸어요. 초콜렛 아이스크림만 먹어보아도 초콜렛 맛이 진하지는 않았어요.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조금이라도 섞이면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보조 역할 수준으로 떨어져 버렸어요.


초콜릿 가루 조금 더 넣어주지...


초콜릿 아이스크림 맛이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비해 너무 약했어요. 초콜릿 가루들이 그나마 '여기 초콜렛도 있습니다'라고 조난신호를 보내고 있었어요. 초콜렛 가루가 뿜어내는 초콜렛 맛은 말 그대로 소리없는 아우성이었어요. 초콜렛 가루가 조금 더 들어갔다면 초콜릿 아이스크림 맛이 보다 확 살아났을 거에요. 왜냐하면 바닐라 아이스크림 자체는 향이 상당히 강하고 맛있었지만, 초콜렛 아이스크림이 그에 비해 맛과 향이 상당히 약해서 바닐라 파도에 휩쓸려 조난당해버렸거든요.


베스킨라빈스31 더블 바닐라 초콜릿 아이스크림은 무난한 것을 먹고 싶지만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먹고 싶지 않을 때 먹으면 딱 좋을 맛이었어요.


반응형

Posted by 좀좀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더블 바닐라 초콜릿~ 예상가능한 맛인가 보군요.^^
    달콤한 새해 좋은일 가득하길 바랍니다.

    2018.01.01 23:3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설명은 거창한데 맛은 그냥 평범한 아이스크림이었군요 지난달까지 특이한 아이스크림이 이달의 맛이더니 이번달은 무난하네요^^

    2018.01.02 10:3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맛이 참 많이 무난했어요. 이름이 무난한 것만큼요. 그런데 정작 1월 날씨는 전혀 무난하지 않네요 ㅎㅎ;;

      2018.01.27 18:40 신고 [ ADDR : EDIT/ DEL ]
  3. 새해인사가 너무 늦었어요 ㅠ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ㅎㅎ 저는 나름 최근에 나온 메뉴중에 보스톤크림파이가 맛이 괜찮더라구요 ㅎㅎ 우연히 맛본 녀석인데...!! 다음번에 한 번 드셔보셔요 ㅎㅎ

    2018.01.06 12:4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