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베스킨라빈스31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 카라멜 마끼아또

좀좀이 2017. 12. 21. 20:28
728x90

이번에 먹어본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은 카라멜 마끼아또에요.


"이거 원래 있었던 건가?"


베스킨라빈스31 홈페이지에서 카라멜 마끼아또 아이스크림을 보는 순간 이 아이스크림이 매장에 원래 있었던 아이스크림인지 아리까리했어요. 왠지 올해 못 본 것 같았어요. 사실 '카라멜 마끼아또'라고 하면 일단 커피 종류에요. 이런 아이스크림이 배스킨라빈스31 매장에 있었다면 아마 제가 보고 기억을 했을 거에요. '카라멜 마끼아또'라는 말 자체는 카페를 가면 워낙 흔히 접할 수 있는 메뉴이다보니 그만큼 정말 친숙한 말이에요. 이 말은 즉 이 이름을 가진 아이스크림이 매장에 있었다면 그 이름을 보고 바로 기억을 했을 거라는 것을 의미해요. 쉽고 친숙한 말이니까 금방 기억했겠죠. 물론 있었다 하더라도 제가 그것을 먹어보았을 확률은 그리 높지 않았을 거에요. 왜냐하면 배스킨라빈스31 매장에 진열되어 있는 아이스크림 중 희안한 이름을 가진 아이스크림들부터 하나씩 먹어보았으니까요. 그렇게 희안한 이름을 가진 아이스크림들을 우선 먹고, 뒤로 갈 수록 덜 희안한 이름을 가진 아이스크림을 먹어보았어요. 이 아이스크림은 있다는 것을 기억만 하고 항상 나중에 먹어봐야겠다고 차일피일 미루기만 했을 확률이 높아요.


그러고보니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중 커피 아이스크림을 먹어본 적이 있나?


왠지 배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중 커피 아이스크림은 먹어본 적이 없는 것 같았어요. 솔직히 제가 먹어본 배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이 40종류가 넘어가다보니 이제는 저도 뭘 먹었는지 한 번에 다 떠오르지도 않아요. 그래도 다행이라면 먹어본 것들은 블로그에 글을 써서 올렸기 때문에 그것을 보면 제가 뭐뭐를 먹었는지 알 수 있다는 점. 그래서 제가 먹어본 배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이름을 쭉 보았어요.


"커피 아이스크림 없는데?"


신기하게도 커피 아이스크림은 없었어요. 커피 아이스크림은 흔하디 흔한 아이스크림 중 하나. 40종류 넘게 먹었으니 그 중 하나는 걸릴 만도 할 것 같은데 절묘하게 그 40종류가 넘는 제가 먹어본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중에 커피 아이스크림은 하나도 없었어요. 왜 이렇게 되었는지는 저도 몰라요. 아마 매장에 없었으니 안 먹어보았겠죠. 혹시 베스킨라빈스는 아주 어린 아이들도 먹는 아이스크림이라 커피 아이스크림이 없는 거 아닌가 하는 추측을 해보았지만 꼭 그럴 거 같지는 않았어요. 어린애들도 커피 아이스크림 잘만 먹으니까요. 시중에서 대중적으로 판매되는 아이스크림 맛에 대해 19금 딱지가 붙어 있는 건 태어나서 지금까지 아직 본 적이 없어요.


그래서 이건 꼭 먹어보기로 했어요. 그렇게 해서 이번에 먹어본 배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은 카라멜 마끼아또에요.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카라멜 마끼아또는 이렇게 생겼어요.


카라멜 마끼아또


색을 보면 커피가 조금 들어간 우유 색깔이에요.


카라멜 마끼아또 아이스크림


베스킨라빈스31 홈페이지에서는 카라멜 마끼아또 아이스크림에 대해 '진한 카라멜과 바삭한 커피 초콜릿을 곁들인 풍부한 맛'이라고 설명하고 있어요.


카라멜 마끼아또 설명


베스킨라빈스31 카라멜 마끼아또 열량은 266 kcal 이에요.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 카라멜 마끼아또


이거 뭔가 약해...


베스킨라빈스는 맛을 진하게 만드는 편이니 커피 아이스크림도 맛을 매우 진하게 만들 줄 알았어요. 그래서 이거 혹시 쓴 맛 진하게 나는 거 아닌가 기대했어요.


그런데 막상 먹어보니 커피의 쓴 맛은 아예 없고 커피향만 약간 있었어요. 솔직히 커피우유보다도 커피맛이 약했어요. 팍팍 퍼먹다 보면 스카치 캔디 커피맛 수준까지 커피향이 느껴지기는 했어요. 그러나 거의 대부분 우유맛과 카라멜 맛이었어요.


우유를 쏟아부어서 우유 아이스크림을 진하게 만들었더니 커피맛이 다 뭉개진 건가?


가볍게 커피향 느끼며 먹기에는 좋았지만 베스킨라빈스니까 맛이 진할 거라 생각한다면 실망하기 좋을 맛이었어요.


평소에 커피를 잘 안 마시는 사람에게는 추천, 커피를 많이 마시는 사람에게는 비추천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