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베스킨라빈스31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 루나 치즈케이크

좀좀이 2017. 9. 6. 09:14
728x90

가을이 왔나 보다.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종류들이 또 바뀌었어요. 물론 새로 나온 것이 아니라 원래 있던 메뉴 중 등장하지 않았던 메뉴가 등장한 것이지만요.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종류는 30종류가 훨씬 넘어요. 예전에는 홈페이지에 60종류 넘게 나와 있었어요. 그러나 올해 봄에 홈페이지를 대대적으로 손대면서 홈페이지에 노출되는 아이스크림 종류는 33종류에요. 그래서 홈페이지에 등장하는 아이스크림 종류가 종종 바뀌곤 해요. 물론 홈페ㅣ지에 올아와 있는 아이스크림만 배스킨라빈스31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것은 아니에요. 홈페이지에 없는데 매장에서 판매중인 아이스크림도 있어요.


홈페이지를 보니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이 몇 종류 보였어요. 매장에 가보니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이 눈에 잘 들어왔어요. 확실히 가을이 온 것이 느껴졌어요. 여름에는 시원한 샤베트 및 팝핑캔디가 들어간 아이스크림이 잘 보였거든요.


지금까지 베스킨라빈스31에서 먹어본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은 카라멜 프랄린 치즈케이크 뿐. 이것은 엄청나게 달았어요. 정말로 아랍인들이 매우 많이 좋아할 맛이었어요. 그 외에는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을 먹어본 적이 없었어요. 정확히는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을 먹어본 적 자체가 별로 없어요. 남들 먹을 때 한 숟갈 맛 본 정도이지, 제 돈 내고 사먹은 적은 없어요.


"베스킨라빈스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 한 번 먹어봐야지."


이제 제가 먹어본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종류가 30종류를 넘겼어요. 저도 처음에 먹을 때에는 30개쯤 먹으면 어쨌든 끝날 줄 알았어요. 그러나 아니었어요. 뭔 아이스크림이 계속 튀어나왔어요.


베스킨라빈스31 매장으로 갔어요.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은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았어요. 마침 '루나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이 보였어요. 이것은 8월까지 베스킨라빈스 홈페이지에 없었던 아이스크림이었어요. 물론 9월에 출시된 아이스크림은 아닐 거에요. 단지 예전에 나왔지만 한동안 매장에서 사라진 아이스크림일 거에요.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이 몇 종류 있었지만, 시작은 일단 이것으로 해보기로 했어요. 물론 한동안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만 주구장창 먹어보겠다는 것은 아니에요. 딱히 그런 목표를 세우고 먹지는 않거든요. 신기해보이는 것 있으면 그거 먹어보고 있어요. 의욕적으로 찾아 먹는 것이라면 팝핑 캔디가 들어간 아이스크림이구요. 팝핑 캔디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요.


그래서 이번에 먹은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은 루나 치즈케이크에요.


루나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은 이렇게 생겼어요.


루나치즈케이크


베스킨라빈스 홈페이지에서는 루나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에 대해 '부드러운 치즈케이크에 초콜릿 & 크래커가 듬뿍'라고 설명하고 있어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 루나 치즈케이크


누르스름한 빛깔의 아이스크림에 커다란 초콜렛 덩어리, 작은 과자 조각이 박혀 있었어요.


루나 치즈 케이크 칼로리는 싱글레귤러 컵 기준으로 233 kcal 이에요.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 루나 치즈케이크


치즈케이크 맛 아이스크림.


먹자마자 소감은 이랬어요. 치즈케이크 맛이었어요. 치즈향이 꽤 잘 느껴졌어요. 심지어 입에서 느껴지는 촉감조차 치즈케이크와 유사했어요. 치즈케이크를 그대로 아이스크림으로 만든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노란 알갱이는 치즈 같았어요.


여기에 초콜렛으로 포인트를 주었어요. 초콜렛은 단맛과 쓴맛이 느껴졌어요. 맛이 상당히 강한 초콜렛이었어요. 여기에 짠맛까지 느껴졌어요. 이 짠맛은 초콜렛에서 나는 것인지, 작고 노란 알갱이가 만들어내는 것인지 조금 애매했어요. 초콜렛이 상당히 큼직하게 들어 있었기 때문에 맛에서 작은 무늬 같은 포인트가 아니라 가슴에서 빛나는 테니스공 크기의 번쩍이는 브로치 같은 포인트였어요.


치즈 케이크를 좋아한다면 상당히 좋아할 맛이었어요. 왜 '루나 치즈케이크'인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루나'는 '달'을 의미해요. 그런데 이 아이스크림이 달과 무슨 관련이 있는 아이스크림인지는 전혀 모르겠어요. 추석 귀경길에 이것을 먹으면서 가라는 의미 같지는 않구요. 그렇다고 정월대보름에 부럼 대신 이 아이스크림 속 치즈와 초콜렛 덩어리를 씹으라는 것도 아닐 거구요.


왜 '달 치즈케이크'인지는 모르겠지만, 치즈케이크와 매우 비슷한 맛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