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서울

2017년 서울 장미축제 (7호선 태릉입구역, 먹골역, 중화역)

좀좀이 2017. 5. 18. 19:11
728x90

5월 19일 금요일부터 5월 21일까지 7호선 태릉입구역, 먹골역, 중화역에서 서울 장미축제가 열려요. 이 행사는 원래 중랑구 축제였는데 이제 서울시 축제로 바뀐 축제에요.


7호선 전철역 3개에 걸쳐서 축제가 진행되기 때문에 태릉입구역, 먹골역, 중화역 셋 중 하나로 가면 갈 수 있어요. 의정부 시민이라면 태릉입구역으로 가는 것이 좋고, 한국외대, 경희대 학생이라면 273번 버스 타고 중화역으로 가는 것이 편하게 갈 수 있는 방법이에요. 축제 구경은 태릉입구역으로 가서 시작하는 것이 좋은 편이구요.


서울 장미축제의 장점은 입장료가 없다는 점이에요.


저는 의정부에서 출발했기 때문에 지하철 6호선과 7호선 환승역인 태릉입구역으로 갔어요.


태릉입구역으로 가니 8번 출구에서 2017년 서울 장미축제가 열린다는 포스터가 붙어 있었어요.


장미축제 포스터


태릉입구역 8번 출구로 나가서 왼쪽을 보면 다리가 보여요. 그 다리로 가면 서울장미공원 입구가 나와요. 서울 장미공원 입구 위를 보면 '2017 서울 장미축제'라는 문구가 있어요.


서울장미공원 입구


축제는 내일부터 시작이라 아직 준비중인 부스들이 있었어요.




축제 장소 지도도 게시되어 있었어요.


서울장미축제 지도


하루 전에 온 이유는 이 축제가 언제 가는 것이 가장 좋을 때인지를 알아보기 위해서였어요. 축제날은 어쨌든 사람이 많을 거구요. 3일간 진행되는데, 그 3일 중 언제 가는 것이 가장 좋은지 알아보기 위해 갔어요.




올해 역시 중량천 산책로 쪽에도 장미 화원이 조성되어 있었어요.


중량천


서울 장미축제가 내일부터 개막될 서울 장미공원을 쭉 걸었어요.




장미축제에서 가장 아름답고 화려한 곳이 나왔어요.





2017년 서울 장미축제


쭉 걸어갔어요. 장미가 많이 피어있었어요.



올해 망작이었던 여의도 벚꽃축제와 달리 이번 서울 장미축제에는 장미가 만발해 있었어요. 바로 내일 가서 감상하고 사진 찍고 데이트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도 매우 좋게 꽃이 잘 피어 있었어요.


이번 주말에는 서울 장미축제 가서 장미로 예쁘게 꾸며진 길과 공원 구경하는 것도 매우 좋을 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