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먹어본 피자스쿨의 피자는 닭안심살 피자에요. 가격은 11000원으로 피자스쿨에서 가장 비싼 피자 중 하나이지요.
닭 안심살 피자는 이렇게 생겼어요.
피자스쿨 홈페이지 설명을 보면 '담백한 닭안심살과 달콤한 칠리소스의 조화가 일품'인 피자라고 나와 있어요.
주요 토핑은 닭안심살, 칠리소스, 청피망, 옥수수, 버섯이고, 닭고기는 국내산이에요.
이 피자는 총중량이 880g 이고, 1회 제공량은 2조각에 열량은 515kcal 이에요.
이 피자는 다른 피자스쿨 피자들에 비해 총중량이 상당히 큰 피자에요. 피자스쿨 모든 피자 중 가장 무거운 피자로 알고 있어요.
옆에서 보면 이래요.
이 피자 많다!
880g 이라 그런지 들고 올 때부터 묵직함이 느껴졌어요. 그리고 지름은 다른 피자스쿨 피자와 다를 것이 없는데 먹어감에 따라 배가 불러오는 속도가 확실히 차이났어요.
맛은 꽤 괜찮은 편이었어요. 일단 저 큰 닭고기가 피자에서 쉽게 떨어져내리지 않아서 보는 것과 달리 먹는 데에 그렇게 큰 어려움은 없었어요. 닭고기 자체가 맛이 강하고 개성이 강한 고기는 아닌데 가볍게 칠리 소스를 뿌려서 살짝 양념치킨 가슴살 먹는 기분이 들기도 했어요.
이 피자는 꼬꼬커리 피자와 형제지간인 듯한 피자였어요. 물론 맛은 둘이 많이 달라요. 그러나 모습을 보면 꼬꼬커리 피자와 꽤 많이 닮았어요.
이것은 혼자 먹어도 배부르고, 둘이 나누어먹어도 괜찮게 잘 먹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양이 괜찮았고, 맛도 괜찮아서 11000원 주고 사온 것이 그렇게 아깝게 느껴지지 않는 피자였어요. 피자스쿨의 11000원짜리 피자 가운데에서는 상당히 무난한 피자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