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한국

지하철 1호선 의정부역 역전근린공원 코스모스

좀좀이 2016. 9. 28. 17:33
728x90

의정부역에 가서 영풍문고를 가려는데 의정부역 동부광장 앞에 있는 역전근린공원이 알록달록한 것이 보였어요.



코스모스가 공원에 한가득 아름답게 피어서 한 번 내려가 보았어요.



공원 안에 있는 오두막 주변으로도 코스모스가 만발했어요.


코스모스


고운 분홍빛 코스모스 사이로 강렬한 자주빛 코스모스가 듬성듬성 있었어요.



의정부역 신세계백화점


뒤에 보이는 건물이 신세계 백화점과 지하철 1호선 의정부역이에요. 저 신세계 백화점 건물 안에 CGV 와 영풍문고, 버거킹이 있어요.




이렇게 넓은 구역에 코스모스가 흐드러지게 만발한 것은 처음 보았어요.




코스모스가 만발해 있어서 지나가던 사람들도 여기로 와서 구경하고 핸드폰으로 사진찍고 가고 있었어요. 카메라를 들고 나온 사람들도 있었구요.


만약 의정부역에 올 일이 있다면 잠시 시간 내서 한 번 들려보세요. 아기자기하게 꾸민 공원에 코스모스가 만발해 있어서 꽃밭 거닐며 사진 찍기 좋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