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세븐일레븐 도시락만 먹다가 이제는 GS25 도시락도 먹어보고 있어요. 혜자도시락을 먹어본 후 GS25 도시락도 괜찮다는 것을 알게 되었거든요.
이번에 먹어본 도시락은 홍석천의 마이홍 도시락 시리즈 가운데 하나인 치킨도시락이에요.
저는 작은 인스턴트 국을 무료증정하는 행사 기간에 먹어보았어요. 도시락 가격만 보면 GS25나 세븐일레븐이나 그게 그거 같아 보이지만, 세븐일레븐은 물 껴주는 이벤트를 잘 하기 때문에 실질적인 가격을 보면 세븐일레븐이 조금 더 저렴한 편이에요. 하지만 이렇게 GS25 도시락이 마실 것을 끼워주면 이쪽도 매우 상당히 가성비가 높은 제품으로 탈바꿈해요.
반찬 구성을 보면 진짜 절반이 치킨.
매우 단순한 조합. 치킨가리아게와 후라이드치킨이 차지하는 비중이 실상 절반이고, 나머지는 거의 들러리 수준. 이런 조합은 진짜 모 아니면 도에요.
이 도시락에 반하게 만드는 맛!
이 도시락에서 가장 맛있었던 것은 치킨가리아게였어요. 전자렌지에 돌리지 않고 그냥 먹는데 불맛이 느껴졌어요. 혜리 허니치킨도시락의 치킨보다 훨씬 뛰어난 맛. 이건 그냥 치킨가리아게만 따로 팔아도 분명 팔릴 수준이었어요. 물론 양이 어느 정도 뒷받침되어야 하겠지만요. 그냥 치킨가리아게 도시락이라 해서 후라이드 치킨 빼고 그만큼 더 넣어주어도 좋은 평을 받을 수 있을 거에요.
후라이드 치킨 역시 매우 맛있었어요. 편의점 도시락 치고 상당히 괜찮은 식감과 맛이었어요.
이 도시락은 치킨이 매우 땡기는 점심에 먹으면 최고였어요. 치킨점에서 먹는 치킨보다 질이 떨어지는 것은 어쩔 수 없지만, 아쉬운대로 치킨이 땡길 때 달래줄 수 있는 정도는 되었어요. 맥주를 반주삼아 먹어도 괜찮은 도시락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