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한국 먹거리

이마트 슈퍼 불고기 피자

좀좀이 2015. 9. 6. 08:06
728x90

개인적으로 이마트에 갈 때마다 반드시 사오는 것은 바로 이마트 피자에요. 가격 대비 양이 훌륭한 편인데, 집 근처에 이마트가 없다보니 어쩌다 한 번 먹거든요.


원래는 소시지 피자를 구입하려고 했어요. 그런데 일요일 휴무 다음 월요일에 갔더니 재료가 아직 안 들어왔다고 해서 슈퍼불고기 피자를 구입했어요.


슈퍼불고기피자 korean pizza


구성 자체는 매우 단순했어요. 일단 주요 토핑은 불고기와 양송이버섯. 화려한 소시지 피자, 슈퍼슈프림피자를 보다 이것을 보니 페퍼로니 피자 사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피자스쿨 불고기 피자와는 매우 다른 단순한 조합이었어요.


진짜 불고기 피자구나.


양념 불고기를 토핑으로 사용한 맛이었어요. 양념 불고기를 가지고 피자를 만든다면 딱 이 맛이 나오지 않을까 싶었어요. 보이고 냄새나는 그 맛이 정확히 느껴지는 피자였어요. 보고 냄새를 맡았을 때의 예상과 거의 비슷한 맛을 내는 피자. 화려한 토핑이 올라간 피자는 먹어보기 전 예상한 맛과 실제 먹었을 때의 맛이 다른 경우가 많은 편인데, 이건 그냥 딱 예상한 맛과 같은 맛을 느낄 수 있는 피자였어요. 사진으로 보고 예상한 맛과는 차이가 있었는데, 그 이유는 저 고기들이 양념 불고기였기 때문이었어요. 그냥 쇠고기 조각들을 올린 피자 아닐까 생각했는데 먹어보니 양념 불고기더라구요.


짜기는 했지만 괜찮은 맛이었어요. 불고기와 피자 중 고민하고 있다면 먹을만한 피자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