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패스트푸드

버거킹 몬스터베이비 - 맛있는 패티의 조화

좀좀이 2015. 5. 7. 08:10
728x90

버거킹 통모짜와퍼가 어떤 햄버거인지 궁금해서 알아보다 재미있는 햄버거를 하나 알게 되었어요. 그것은 바로 버거킹 몬스터베이비.


일단 버거킹 치고는 가격이 저렴했고, 두 종류 패티가 들어간다는 점이 흥미로웠어요.


단품은 2900원, 세트는 3900원. 그런데 패티는 두 종류. 이 정도면 아무리 햄버거 크기가 작다 해도 꽤 괜찮은 가격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게다가 두 종류의 패티가 같이 들어 있는 이 햄버거는 어떤 맛이 날지 궁금하기도 했구요.



크기는 크지 않았어요. 이름부터가 '몬스터베이비' 였고, 딱 거기 맞는 크기였어요. 와퍼 종류와 비교하면 확실히 작은 햄버거였어요. 그렇다고 돈 아깝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작은 것은 아니었구요.



패티가 두 장 들어가 있기 때문에 측면의 높이도 낮은 햄버거는 아니었어요. 게다가 속에 들어 있는 것들도 꽤 알찼구요.


이건 진짜 몬스터 베이비다!!!


정말 맛있었어요. 닭고기 패티와 고기 패티가 정말 잘 어울렸고, 매콤한 소스도 좋았어요. 게다가 야채도 구색맞추기로 대충 들어있는 것이 아니라서 맛의 조화가 뛰어났어요.


맛이 매우 화려했고, 먹는 즐거움이 있었어요. 게다가 가격도 매우 착했구요. 이것을 크게 만들면 진짜로 몬스터 버거라고 해도 될 정도의 맛이었어요. 지금까지 먹어본 햄버거들 가운데 정말 맛있는 편에 속했고, 맛의 개성도 확실히 강했어요. 먹는 내내 정말 맛있다고 생각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