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2/13 2

GS25 편의점 아이돌 인기 샌드위치

이번에 먹어본 편의점 샌드위치는 GS25 편의점의 아이돌 인기 샌드위치에요. "야, 너 이거 먹었어?" 제 블로그 글을 보던 친구가 갑자기 깔깔 웃기 시작했어요. "무슨 글 보길래 그렇게 웃어?" 제 블로그에서 그렇게 깔깔 웃으며 볼 먹거리 글이 있나 싶었어요. 제가 글을 웃기게 쓰는 편은 아니라는 것을 잘 알고 있어요. 그런데 친구가 마구 웃어대길래 대체 무슨 글을 보고 웃어대나 궁금했어요. '인도 과자 먹은 글 보고 웃고 있나?' 인도 과자 글이라면 웃을만 해요. 그건 먹고 격분해서 글을 썼으니까요. 그런데 친구가 보고 있는 것은 인도 과자 글이 아니었어요. CU편의점 이건가요 샌드위치 글이었어요. "그게 왜? 그거 그냥 편의점 샌드위치던데? 뭐가 그렇게 웃기냐?""이거 그거잖아!" 친구가 나무위키에..

관광마케팅 - 관광 마케팅의 내적 환경 요인과 외적 환경 요인

- 관광 기업이 매우 성실하게 마케팅 과정을 계획하고 통제하려고 해도 부득이하게 환경 요인으로 인해 업무 진행에 영향을 받거나 방해를 받기도 함.- 이런 경우가 발생하면 관광 기업은 그 상황에 대처해 나갈 만큼 충분한 유연성을 발휘해야 함.- 관광 기업은 시장 조사를 통해 이러한 상황을 예상하고 그것에 대처할 수 있도록 해야 함.- 마케팅 환경은 내적 환경 요인과 외적 환경 요인으로 구분.- 외적 환경 요인은 다시 업무 환경과 비업무환경으로 세분화. 01. 내적 환경 요인 - 마케팅 기능 이외의 관리 기능 또는 부서로서 생산, 인사, 재무, 회계, 구매, 연구 개발 등을 의미.- 관광 기업의 최고 경영층은 사업부의 전반관리자, 집행위원회, 사장, 회장, 이사회 등으로 구성.- 이러한 상위 부문 경영층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