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1/02 3

암호화폐 이야기 - 체인비 거래소 초반 운영 및 싱코 토큰 문제점

이번에 다룰 이야기는 10월 31일 오픈한 '체인비'라는 암호화폐 거래소의 초반 운영 및 이 거래소의 거래소 토큰이라 할 수 있는 싱코 토큰의 문제점이에요. 이런 문제점을 알아두면 보다 안전하 거래소를 고르고 괜찮은 거래소 코인/토큰을 고르는 것에 도움이 꽤 되거든요. 체인비 거래소는 자체 거래소 토큰인 '싱코 토큰'을 보유하고 있어요. 싱코 토큰은 ICO 를 통해 사전 판매된 토큰이었구요. 정확히는 싱코 토큰의 발전 계획 중 하나가 '체인비'라는 암호화폐 거래소를 운영하는 것이었어요. 체인비 거래소에서 발생한 수익을 싱코 토큰 보유자에게 분배해준다는 것이 싱코 토큰의 특징이에요. 보통 거래소가 있고 거래소 토큰이 있기 마련인데, 이것은 반대로 토큰 아래에 거래소가 있는 구조에요. 체인비 거래소는 IEO..

할리스커피 신메뉴 - 윈터 딜라이트 (할리스커피 2019 플래너 프리퀀시 이벤트 메뉴)

이번에 마셔본 프랜차이즈 카페 음료는 할리스커피 신메뉴인 윈터 딜라이트에요. 이 커피는 할리스커피 2019년 플래너 프리퀀시 이벤트 메뉴에요. "올해는 할리스커피 다이어리 이벤트 안 하나?" 스타벅스는 다이어리를 주는 이벤트를 시작했어요. 그에 비해 할리스커피는 10월말이 되도록 다이어리를 주는 이벤트를 시작하지 않았어요. 작년에는 할리스커피에서 상당히 질 좋은 다이어리를 마구 뿌리다시피 했어요. 이벤트 음료 3잔 포함 10잔만 마시면 다이어리를 주었거든요. 10잔 채우는 것은 무지 쉬운 일이에요. 이것은 횟수가 아니라 잔으로 계산되기 때문에 단체로 커피를 구입하면 매우 쉽게 채울 수 있거든요. 작년에 저는 24시간 카페를 찾아 밤거리를 돌아다니고 있었기 때문에 이 이벤트를 매우 빨리 완수할 수 있었어요..

문화심리학 - 발달 과정 및 기질 정의

발달의 의미 - 인간 발달은 사람들이 생물학적, 신체적, 인지적, 정서적, 사회적 수준 등 다양한 수준에서 시간 경과에 따라 변하는 방식.- 그렇지만 발달은 단순한 변화 이상의 것.- 발달은 보다 더 큰 복잡성, 체제화, 능력들을 보여주는 변화를 지칭.- 인간 발달을 이해하는 것에 있어서 한 가지 중요한 논제는 발달 경로가 보편적인지 아니면 문화 특수적인지 여부.- 미국에서 제안된 인간 발달에 관한 초기 이론들은 '보편적 아동'을 가정.- 그러나 비교문화 연구는 그 시점이 문화에도 달려 있다는 사실을 보여줌.- 오늘날 인간 발달 이론가들은 보편적 발달경로와 더불어 문화 특수적 발달 경로도 존재한다는 사실 인정. - 인간 발달을 이해하는 것에 있어 또 다른 중요한 논제는 발달을 주도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