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베키스탄/타슈켄트

타슈켄트에서 무료 와이파이가 제공되는 식당 - TORENTO

좀좀이 2013. 1. 20. 05:20
728x90

타슈켄트와 관련해서 중요한 정보 중 하나는 바로 '무료 와이파이존'이에요.


보통은 그랜드 미르 호텔에서 사용하는데, 그 외에도 몇 곳 있답니다.



이 식당이 타슈켄트에서 몇 안 되는 무료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는 곳 중 하나인 TORENTO입니다. 예전 이름은 Golden wing 이었는데 지금은 이름이 바뀌었어요.


이 식당은 터키 요리를 파는 식당인데, 닭고기 요리가 유명해요. 음식은 약간 짠 편이고, 특히 양고기 케밥은 질이 들쭉날쭉해요. 어떤 날은 정말 맛있고, 어떤 날은 정말 맛이 없죠. 그에 비해 닭고기 케밥은 음식의 맛이 그럭저럭 일정한 편. 그리고 이 집이 원래 주력으로 미는 음식들은 닭고기 요리이기도 하구요. 예전 가게 이름에서도 알 수가 있죠. 양에 날개 달렸다는 소리는 아직 못 들어보았으니까요.

여기에서 반드시 식사를 할 필요는 없어요. 간단히 커피 한 잔 시켜서 노닥거리며 인터넷을 사용해도 된답니다.

여기로 가는 방법은 아미르 테무르 광장 역 (Amir Temur hiyoboni bekati) 에서 내려서 Hamid Olimjon 역 방향으로 걸어가시면 되요. 혹은 이포테카 방크 IPOTEKA BANK 방향으로 걸어가시면 됩니다.

이 방향으로 쭉 걸어가시다보면 큰 사거리가 하나 나오는데, 거기에서 이포테카 은행쪽으로 방향을 틀면 바로 찾을 수 있답니다.


혹시 어디까지 걸어가야하는지 감이 안 오신다면




이 아파트가 나올 때까지 걸어가시면 되요.


만약 타슈켄트 기차역에서 가신다면, 60번 버스를 타고 가시다가 둔요 Dunyo 슈퍼마켓 앞에서 내리신후, 지하도로 길을 건넌 후, 다시 맞은편으로 건넌 후에 이 사진 속 아파트를 따라 쭉 걸어가시면 되요.


p.s.

인터넷 속도가 빠른 편이 아니기 때문에 앱 및 어플을 업데이트할 목적이시라면 필히 한 개씩 업데이트 걸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