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베스킨라빈스31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 벅스 버니버니 당근당근 (2023년 1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

좀좀이 2022. 12. 31. 09:21
728x90

이번에 먹어본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은 벅스 버니버니 당근당근 아이스크림이에요. 베스킨라빈스31 벅스 버니버니 당근당근 아이스크림은 베스킨라빈스31 2023년 1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으로 출시된 신메뉴 아이스크림이에요.

 

"오늘은 베스킨라빈스31에 내년 1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 들어왔겠지?"

 

2022년도 이제 얼마 안 남은 때였어요. 베스킨라빈스31 홈페이지와 블로그, SNS에는 아직 배스킨라빈스 2023년 첫 번째 신메뉴 아이스크림인 베스킨라빈스31 2023년 1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이 공개되지 않았어요. 놀랍지 않았어요. 배스킨라빈스는 홈페이지, 블로그, SNS 관리를 부지런히 하지 않기 때문이에요. 그래도 2022년 12월 31일이 토요일이고 2023년 1월 1일이 일요일이니 혹시 금요일에 미리 업데이트해놓고 퇴근하지 않을까 살짝 기대했지만 역시 그런 기대는 무의미한 기대였어요.

 

"내년이 검은 토끼의 해지?"

 

2023년은 계묘년이에요. 토끼띠의 해에요. 토끼라고 하면 보통 흰토끼를 제일 많이 떠올리고, 그 다음에는 누렁이 토끼를 많이 떠올려요. 보통 토끼 이미지 찾아보면 흰토끼 아니면 누렁이 토끼에요. 그렇지만 2023년 계묘년은 흰토끼도 아니고 누렁이 토끼도 아니고 검은 토끼의 해라고 해요. 흑토끼, 깜둥 토끼에요. 2023년 광고 이미지를 보면 대부분 흰토끼이고 검은 토끼는 보이지 않고 있지만 어쨌든 2023년은 검은 토끼의 해에요.

 

검은 토끼는 그렇게 흔하지 않은 토끼에요. 흰토끼와 누렁이 토끼는 많이 보여요. 대체로 흰토끼와 누렁이 토끼에요. 검은 토끼는 저도 그렇게 자주 보지는 못했어요. 보기는 했지만 흰토끼, 누렁이 토끼에 비해서 훨씬 못 봤어요. 토끼가 많이 있는 곳에 가서 토끼를 구경할 때도 대부분 흰토끼, 누렁이 토끼였지 검은 토끼는 별로 보지 못했어요. 없지는 않지만 흔히 보이지는 않는 편이에요.

 

토끼의 해라서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SNS, 블로그 관리자 토꼈나?

 

한국어 어휘 중 '토끼다'라는 동사가 있어요. '토끼다'의 의미는 도망친다는 뜻이에요. 많이 사용하는 말이지만 한편으로는 많이 안 쓰는 말이기도 해요. '토끼다'의 어원이 바로 동물 '토끼'라고 해요. 그래서 '토끼는 토끼'라고 하면 '토끼=토끼'일 수도 있지만 '도망치는 토끼'일 수도 있어요. 아무 것도 없이 '토끼는 토끼'라고 하면 '토끼=토끼'인지 '도망치는 토끼'인지 판단하기 어려워져요. 정말 정신이 토껴요.

 

"토끼의 해인데 배스킨라빈스가 뭐 특별한 거 출시할 건가?"

 

베스킨라빈스31 2022년 1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은 기운 센 아이스 콘푸로스트 아이스크림이었어요. 먹으면 호랑이 힘이 솟아난다는 그 콘푸로스트가 들어간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올 한 해는 생각해보면 호랑이힘이 솟아난 해였어요. 문제는 그게 엉뚱한 방향으로 호랑이 힘이 솟아났어요. 한국 증시가 호랑이 힘이 솟구쳐서 시원하게 처박아서 G20국가 중 전쟁으로 망한 러시아를 제외하면 세계 1위 하락률을 달성했어요. 달러-원 환율도 호랑이 힘이 솟아나서 한때 1400원도 돌파했어요. 물가도 호랑이 힘이 솟아나서 무지막지하게 치솟았어요. 사람들 계좌에 호랑이 힘이 솟구치는 게 아니라 사람들 계좌만 피해서 모든 것이 다 호랑이 힘이 솟구쳤어요.

 

배스킨라빈스31에서 2022년 1월 이달의 맛으로 호랑이 캐릭터와 관련있는 콘푸로스트가 들어간 기운 센 아이스 콘푸로스트 아이스크림을 출시했으니 2023년 1월에는 토끼 캐릭터와 관련있는 무언가와 연관있는 아이스크림을 출시할 것 같았어요.

 

이것은 올해만 그런 것이 아니라 2021년 1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은 우낀소 아이스크림으로 이름은 소와 연관있어보이도록 지었어요. 우낀소 아이스크림은 아이스크림에 쇠고기를 넣을 수는 없다 보니 우유 아이스크림을 사용해서 소와 관련있는 아이스크림이었어요.

 

"검은 토끼인데 설마 시커먼 아이스크림 나올 건가?"

 

2023년이 토끼의 해라고 여기저기에서 예쁜 흰토끼 캐릭터를 그려넣고 있었지만 2023년은 검은 토끼의 해에요. 흰토끼가 아니라 검은 토끼에요. 흰색과 검은색은 색맹도 구분해요. 이것은 색깔의 영역이 아니라 밝기의 영역이니까요. 그런데 검은 토끼의 해라고 해서 검은색 아이스크림을 만들기는 쉽지 않을 거였어요. 시꺼먼 색 아이스크림은 별로 없어요. 인위적으로 색소를 쓰지 않으면 시꺼먼 색 아이스크림은 안 나와요. 아무리 초콜렛 아이스크림이 어두운 색이라고 해도 그건 갈색, 고동색이지 검은색이 아니에요. 갈색, 고동색이라면 그건 누렁토끼이지 검은 토끼는 아니에요.

 

"매장에 전화해봐야겠다."

 

동네 배스킨라빈스31 매장에 전화해서 2023년 1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이 들어왔는지 물어보기로 했어요. 만약 안 들어왔다면 12월 31일에 들어올 거였어요. 그러나 대체로 정확히 말일에 들어오는 일은 별로 없었어요. 말일보다는 하루 이틀 먼저 들어오곤 했어요.

 

배스킨라빈스 매장에 전화를 걸었어요. 2023년 1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이 들어왔는지 물어봤어요. 판매중이라고 했어요. 그래서 동네 배스킨라빈스 매장으로 갔어요.

 

배스킨라빈스 매장에 가서 2023년 1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을 싱글 레귤러 컵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배스킨라빈스 2023년 1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은 벅스 버니버니 당근당근 아이스크림이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 벅스 버니버니 당근당근 아이스크림은 이렇게 생겼어요.

 

 

"뭐야? 흰토끼잖아!"

 

내심 깜둥토끼이기를 바랬는데 흰토끼였어요. 깜둥토끼의 해지만 검은색 아이스크림은 배스킨라빈스도 무리였나봐요. 배스킨라빈스에 새까만 아이스크림이 있기는 하지만 재료가 검은색이 아니라 색소를 검은색으로 써서 검게 만든 아이스크림이에요.

 

 

배스킨라빈스 벅스 버니버니 당근당근 아이스크림은 하얀 크림치즈 아이스크림에 딸기 리본이 들어가 있었어요. 여기에 노란 점 같은 것은 당근 쿠키 크럼블과 피칸, 월넛이었어요.

 

 

배스킨라빈스 매장 이름표에 나와 있는 벅스 버니버니 당근당근 아이스크림 소개문은 '부드러운 크림치즈 아이스크림에 당근 쿠키 크럼블과 구운 피칸&월넛이 가득!'이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 벅스 버니버니 당근당근 아이스크림 영문명은 BUGS BUNNY CARROT CAKE 였어요. 영문명을 대충 번역하면 '벅스 버니 당근 케이크'였어요. 한국어 이름과 차이가 있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 벅스 버니버니 당근당근 아이스크림 열량은 싱글 레귤러 컵 사이즈 기준으로 261kcal이에요.

 

 

베스킨라빈스31 벅스 버니버니 당근당근 아이스크림은 생긴 것은 빨간 띠가 있는 흰색 사탕처럼 생겼어요.

 

"생긴 건 평범하네."

 

베스킨라빈스31 벅스 버니버니 당근당근 아이스크림은 인상적인 모습은 아니었어요. 아주 무난하게 생긴 흔한 딸기맛 아이스크림처럼 생겼어요.

 

베스킨라빈스31 벅스 버니버니 당근당근 아이스크림을 먹기 시작했어요.

 

"맛이 귀엽네."

 

베스킨라빈스31 벅스 버니버니 당근당근 아이스크림은 식감이 매우 부드러웠어요. 아이스크림을 한 스푼 뜰 때부터 아주 부드러운 촉감이 스푼을 통해 손가락으로 전해졌어요. 아이스크림만 잘 떠서 입 안에 집어넣자 아이스크림이 사르르 녹았어요. 매우 부드러운 토끼를 쓰다듬는 손맛이 혀에서 느껴졌어요. 토끼털처럼 부드러운 식감이 따스하고 포근했어요.

 

베스킨라빈스31 벅스 버니버니 당근당근 아이스크림에는 딸기 리본이 들어가 있었어요. 딸기 리본은 딸기잼 같은 맛이었어요. 딸기 리본이 왜 들어갔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토끼가 딸기를 좋아한다고 하고 유튜브에서 토끼 먹방 찾아보면 토끼가 딸기 좋아하더라구요. 그리고 원래 겨울은 딸기의 계절이에요. 딸기 리본은 달았고, 아주 살짝 새콤한 맛이 있었어요. 이것은 겨울 아이스크림이라 집어넣은 거 같았어요.

 

베스킨라빈스31 벅스 버니버니 당근당근 아이스크림에는 당근 크럼블과 월넛, 피칸이 들어가 있었어요.

 

"이거 왜 시나몬 향 나는 거 같지?"

 

베스킨라빈스31 벅스 버니버니 당근당근 아이스크림에서 토핑과 아이스크림을 같이 먹을 때 묘하게 시나몬향이 조금 느껴졌어요. 시나몬이 들어갔다고 나와 있지 않은데 시나몬향이 아주 가볍게 살짝 느껴져서 신기했어요.

 

나무 갉갉갉 갈고 있는 토끼

 

베스킨라빈스31 벅스 버니버니 당근당근 아이스크림의 이미지는 나무를 앞니로 갉고 있는 토끼였어요. 토끼도 앞니가 계속 자라기 때문에 나무를 열심히 갉아요. 크림 치즈 아이스크림은 토끼 이미지이고, 당근 크럼블, 월넛, 피칸은 나무 같았어요. 둘이 합치면 나무 갉고 있는 흰토끼였어요.

 

베스킨라빈스31 벅스 버니버니 당근당근 아이스크림을 먹은 후 하나만 먹기는 아쉬워서 이번에는 윈터 민트 초콜릿 칩 아이스크림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숲 속에 있는 토끼

산토끼

 

베스킨라빈스31 벅스 버니버니 당근당근 아이스크림과 베스킨라빈스31 윈터 민트 초콜릿 칩을 같이 먹으면 영락없는 깊은 숲 속 토끼, 산토끼 이미지가 될 거였어요. 저는 벅스 버니버니 당근당근을 먹은 후 윈터 민트 초콜릿 칩을 먹었지만 둘을 같이 주문해서 먹으면 진짜 산토끼 이미지였어요.

 

"연타로 잘 내놓네?"

 

배스킨라빈스 지지난달 시즌 메뉴 아이스 코코넛 커피 아이스크림과 지난달 이달의 맛 아이스 허쉬 앤 리세스 아이스크림 맛 조합은 상당히 좋았어요. 이번도 마찬가지였어요. 2022년 12월 시즌 메뉴 윈터 민트 초콜릿 칩 아이스크림과 2023년 1월 이달의 맛 벅스 버니버니 당근당근 아이스크림 맛 조합은 지난번 조합보다 훨씬 더 좋았어요. 둘을 같이 먹는다면 영락없는 숲속에서 나무 갉고 있는 산토끼 이미지였어요.

 

베스킨라빈스31 벅스 버니버니 당근당근 아이스크림은 맛이 매우 귀여웠어요. 기분좋게 잘 먹으며 2022년을 마무리지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