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편의점

GS25 편의점 핫n스모키 더블버거 햄버거 Hot & Smoky Double Burger

좀좀이 2019. 7. 11. 23:36
728x90

이번에 먹어본 편의점 햄버거는 GS25 편의점 핫n스모키 더블버거 햄버거에요.


"오늘은 편의점 햄버거 먹어야지."


갑자기 편의점 햄버거가 먹고 싶어졌어요. 예전에는 편의점 햄버거 질이 전부 아주 별로였어요. 대체 이것을 왜 사먹는지 이해가 안 될 정도였어요. 학원 강사를 하면서 편의점 햄버거도 팔리기는 하는 제품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학원 다니는 아이들이 쉬는 시간 때 간식으로 편의점 햄버거 사먹는 경우가 꽤 되더라구요. 그걸 보고 편의점 햄버거도 사먹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제가 학원 강사로 일할 때만 해도 편의점 햄버거는 먹을 게 없어서 먹는 수준이었어요. 시간이 없어서 먹거나 먹을 게 없어서요. 사실 아이들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편의점 햄버거도 그럭저럭 먹을만할 거에요. 일단 성장기 청소년은 항상 배고플 때이고, 여기에 학교 매점 및 학교 주변 가게에서 파는 것들이 편의점 햄버거보다 많이 뛰어나다고 할 수 있는 것도 아니니까요. 게다가 이걸 식사로 먹는 것도 아니고 간식으로 먹는 것인데다 짧은 시간에 깔끔히 먹고 해치우기에는 나름대로 꽤 좋아요. 식사로 편의점 햄버거만 먹는다면 분명히 문제겠지만, 간식으로 먹는 것이기 때문에 뭐라고 나쁘게 볼 필요는 없었어요. 오히려 반찬 엉망으로 주는 무상급식이 훨씬 심각한 문제죠. 학원 일 할 때마다 애들이 학교 급식 거지같이 부실하다는 말 정말 많이 들었거든요.


그러나 그때로부터 몇 년이 흘렀고, 지금은 편의점 햄버거 질도 꽤 괜찮아졌어요. 햄버거 전문 패스트푸드점에서 판매하는 햄버거에 비할 바는 아니지만 예전 편의점에서 판매하던 햄버거에 비하면 진화 수준이 아니라 혁명 수준으로 바뀐 것들이 여럿 있어요. 얼마 전 먹었던 편의점 햄버거는 일반 햄버거 전문 패스트푸드점에서 판매해도 될 정도라 놀랐구요.


"이번에는 오랜만에 GS25 편의점 햄버거 먹어볼까?"


지난번에 먹었던 편의점 햄버거는 CU 편의점 것이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GS25 편의점 햄버거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GS25 편의점 안으로 들어갔어요. 햄버거가 진열되어 있는 곳으로 갔어요. 다행히 막 진열대를 채워놓았는지 햄버거 종류가 여러 가지 있었어요. 전부 속 내용물이 어떻게 생겼는지 볼 수 없었어요. 믿어야 하는 것은 봉지 위에 인쇄된 사진 뿐이었어요. 당연히 봉지 위에 인쇄된 사진은 과장광고라 해도 될 수준이지만, 이것 외에는 딱히 판단할 수 있는 기준이 없었어요. 먹어본 것을 고르는 게 아니라 안 먹어본 것을 고르는 것이었거든요.


"이걸로 먹어야겠다."


핫n스모키 더블버거 햄버거를 집어들었어요. GS25 편의점 핫n스모키 더블버거 햄버거 가격은 2000원이에요.


GS25 편의점 핫n스모키 더블버거 햄버거 봉지는 이렇게 생겼어요.


GS25 편의점 핫n스모키 더블버거 햄버거


이것저것 다져서 만든 샐러드 위에 먹음직스러운 패티 2장이 올라가 있는 사진이 있었어요.


GS25 편의점 핫n스모키 더블버거 햄버거 영문명은 Hot & Smoky Double Burger 이에요. 봉지를 보면 일본어와 중국어 이름도 인쇄되어 있어요.


GS25 햄버거 봉지 뒷면


봉지 뒷면은 위 사진과 같았어요.


영양정보


GS25 편의점 핫n스모키 더블버거 햄버거 총 내용량은 185g, 열량은 431kcal 이에요.


GS25 편의점 핫n스모키 더블버거 햄버거 원재료


GS25 편의점 핫n스모키 더블버거 햄버거 원재료는 다음과 같아요.


불고기맛패티 [닭고기/국산(기계발골육), 돼지고기/국산, 빵가루, 불고기양념-TL, 밀가루], 햄버거용빵 [밀가루(밀/미국산, 캐나다산), 설탕, 쇼트닝/인도네시아산, 효모, 정제소금], 할라피뇨바베큐소스 [기타과당, 토마토페이스트/중국산, 설탕, 발효식초(맥아엑기스/미국산), 변성전분], 쓰리라차마요 [마요네즈, 쓰리라차칠리소스, 핫소스, 설탕, 발효식초], 양배추, 양파, 할라피뇨다이스할라피뇨페퍼


알레르기 유발성분으로는 난류(계란), 대두, 밀, 돼지고기, 토마토, 닭고기, 쇠고기, 조개류(굴)이 함유되어 있대요.


GS25 편의점 핫n스모키 더블버거 햄버거 번은 이렇게 생겼어요.


GS25편의점 햄버거


위에 참깨가 뿌려져 있었어요.


햄버거


번을 들어봤어요.


편의점 햄버거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지 않았어요. 봉지에는 업소용 1000W 전자레인지로 30초, 가정용 700W 전자레인지로 40초 돌려먹어라고 되어 있었어요.


아주 고전적인 편의점 햄버거 맛이다.


매우 단순한 맛이었어요. 이렇게 단순할 수도 있나 싶을 정도였어요.


패티맛, 빵맛이 전부라고 느껴질 정도였어요. 너무나 편의점 햄버거스러운 구성이었어요.


'야채는 대체 어디 있는 거야?'


시들어 축 늘어진 야채쪼가리 하나 없다는 것에 놀랐어요. 요즘은 그래도 다 시들어 녹아버린 것 같을 지언정 양상추 쪼가리 하나라도 넣어주는데 여긴 없었어요.


GS25 편의점 핫n스모키 더블버거 햄버거는 이름대로 매콤하기는 했어요. 햄버거번에 햄 끼우고 매운맛만 더한 것 같았어요. 그래도 크기가 작지는 않아서 2000원 가치는 했어요.


GS25 편의점 핫n스모키 더블버거 햄버거는 입 심심할 때 먹으면 괜찮을 거 같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