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서울

서울 은평구 연신내역 로또 명당 - 월드24시 연신내점

좀좀이 2019. 4. 5. 08:48
728x90

이번에 가본 서울 로또 명당은 서울특별시 은평구 연신내역 근처에 있는 로또 명당인 연신내 월드24에요.


"은평구에 로또 명당 두 곳이나 있어?"


친구와 만나 저녁을 은평구 연신내에서 먹기로 했어요. 연신내는 제가 갈 일이 아예 없다시피한 곳이에요. 의정부에서 멀기도 하고, 그쪽에 아는 사람도 없거든요. 은평구 자체를 갈 일이 없어요. 1년에 한 번 갈까 말까 해요. 작년에는 은평구에 티베트 절인 삼학사 랍슘섀둡링이 있어서 한 번 가봤어요. 재작년에는 은평구 연신내에 24시간 카페가 있어서 24시간 카페 찾아가보느라 한 번 가봤어요. 그거 외에는 간 적이 없어요. 일산 가는 길에 버스 환승하느라 지나간 것까지 다 합쳐도 1년에 세 번 채 안 가는 동네에요.


연신내가 매우 번화한 곳 중 하나라는 것은 알고 있어요. 은평구에서 가장 번화한 곳이라고 하고, 일산 사람들도 연신내 넘어와서 노는 경우가 있다고 해요. 서울 동북권에서 노원역 주변이 노원구 사람들만 몰리는 것이 아니라 의정부 사람들도 그쪽으로 놀러가는 일이 있어서 사람이 많은 것과 비슷한 경우에요.


심심해서 연신내 근처에는 로또 명당이 없나 찾아보았어요. 이왕 연신내 가기로 한 것, 재미로 로또 명당 있으면 어떻게 생긴 곳인지 한 번 봐볼 생각이었거든요. 여기저기 돌아다닐 때 관광지가 아니라면 이런 것 있으면 찾아가보는 것도 재미있어요.


그런데 검색결과를 보고 놀랐어요. 서울 연신내에는 로또 명당이 무려 두 곳이나 있었어요. 하나는 월드24시 연신내점이었고, 다른 하나는 바이더웨이녹번중앙점이었어요.


"은평구에 뭐 있나? 금맥이라도 있는 거야?"


연신내역에는 월드24시 연신내점이라는 로또 명당이 있었고, 녹번역에는 바이더웨이 녹번중앙점이라는 로또 명당이 있었어요. 연신내역과 녹번역은 지하철 3호선 2정거장 차이에요. 그렇게 멀지 않아요. 2km 조금 넘는 거리거든요. 멀지 않은 거리인데 로또 명당이 두 곳이나 있는 것이 신기했어요.


"이 중간 지점에 딱 하나만 있었으면 노원 스파 이겼을 건가?"


현재 우리나라 최고의 로또 명당은 노원구에 있는 스파 편의점이에요. 여기와 부산에 있는 로또 명당인 부일카서비스가 서로 전국 최고의 로또 명당 가게를 놓고 엎치락 뒤치락 경쟁하고 있어요. 그런데 노원구는 스파 편의점이 독보적이에요. 게다가 이쪽은 거주하는 사람 자체가 상당히 많은 곳이에요. 어떻게 보면 사람들이 워낙 많이 사서 당첨자도 많이 나오는 곳 아닌가 하고 생각할 수 있어요. 그렇게 보면 은평구에 있는 두 로또 명당이 만약 중간지점에 한 곳이었다면 또 어찌 될 지 몰라요.


친구와 연신내로 가기로 했기 때문에 이번에는 연신내 월드24 로또 명당으로 가보기로 했어요.


서울 은평구 연신내 로또 명당인 연신내 월드24 주소는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855-15 이에요. 지번 주소는 서울특별시 은평구 갈현1동 398-1이에요. 지하철 3호선 연신내역 6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서울 로또 명당


서울 은평구 로또 명당인 연신내 월드 24로 갔어요.


서울 은평구 연신내역 로또 명당 - 월드24시 연신내점


입구에는 로또 1등 7번, 2등 31번이라고 적힌 현수막이 걸려 있었어요.


로또명당 내부


'여기는 노원 스파만큼 굉장하지는 않네.'


노원 스파 편의점은 말이 좋아 편의점이지, 과자, 음료수가 길거리 좌판만도 없었어요. 거기는 하도 명당이라고 소문나서 로또 전문 판매점 같은 모습이었고, 과자와 음료수는 마지 못해 갖다놓은 것 같았어요. 그에 비해 여기는 제대로 된 편의점이었어요.


연신내역 로또 명당


여기가 로또 명당이라는 것을 알려주는 것은 현수막과 계산대 앞에 수북히 쌓인 로또 종이였어요.


로또


만약 연신내역 갈 일 있고 로또를 평소에 구입하는 사람이라면 재미로 가서 한 번 구입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거에요. 크게 분출했던 은평뉴타운 대박의 기운까지 더해지면 또 모르겠네요. 은평구 로또 당첨 금맥의 힘을 받아 당첨 확률이 오를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재미 겸 기분으로 살 만 할 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