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편의점

GS25 편의점 아이돌 인기 샌드위치

좀좀이 2019. 2. 13. 16:39
728x90

이번에 먹어본 편의점 샌드위치는 GS25 편의점의 아이돌 인기 샌드위치에요.


"야, 너 이거 먹었어?"


제 블로그 글을 보던 친구가 갑자기 깔깔 웃기 시작했어요.


"무슨 글 보길래 그렇게 웃어?"


제 블로그에서 그렇게 깔깔 웃으며 볼 먹거리 글이 있나 싶었어요. 제가 글을 웃기게 쓰는 편은 아니라는 것을 잘 알고 있어요. 그런데 친구가 마구 웃어대길래 대체 무슨 글을 보고 웃어대나 궁금했어요.


'인도 과자 먹은 글 보고 웃고 있나?'


인도 과자 글이라면 웃을만 해요. 그건 먹고 격분해서 글을 썼으니까요. 그런데 친구가 보고 있는 것은 인도 과자 글이 아니었어요. CU편의점 이건가요 샌드위치 글이었어요.


"그게 왜? 그거 그냥 편의점 샌드위치던데? 뭐가 그렇게 웃기냐?"

"이거 그거잖아!"


친구가 나무위키에서 무언가 검색하더니 제게 보여주었어요. 글 제목은 '인기가요 샌드위치'였어요. 글을 읽어보았어요. SBS 등촌동 공개홀에서 SBS 인기가요를 녹화하는 날, 아이돌 및 방송국 관계자들에게만 판매하는 샌드위치래요. 이게 하도 유명하니까 편의점에서 미투 상품으로 내놓았다는 글이었어요. 그리고 그 중 하나가 바로 제가 먹어본 CU편의점 이건가요 샌드위치였어요.


"아, 그래서 이건가요 샌드위치였구나!"


저는 이건가요 샌드위치 이름을 보고 사람들이 '이건가요?'라고 물어보는 것에서 착안해 붙인 이름인 줄 알았어요. 그런데 그게 아니었어요. 인기가요 샌드위치를 미투 상품으로 만들고, 이름을 최대한 비슷하게 만들어 붙인 것이 바로 이건가요 샌드위치였어요.


"이거 GS25에도 있네?"


GS25 편의점에 있는 것은 아이돌 인기 샌드위치였어요. 이런 시리즈가 있다는 게 신기했어요. 그리고 친구의 정보력에 정말로 감탄했어요.


얼마 후였어요. 마침 밖에 나가다 가볍게 무엇을 먹고 나갈까 싶었어요. 집 근처에는 GS25 편의점이 있어요.


'혹시 그 샌드위치 있나 한 번 봐볼까?'


SBS 인기가요 샌드위치 미투 상품 중 하나인 GS25 아이돌 인기 샌드위치가 혹시 있는지 궁금해졌어요. 집 근처 편의점은 신제품을 잘 들여놓을 때도 있고 아닐 때도 있어요. 그리고 은근히 편의점 도시락, 샌드위치를 사가는 사람이 많아서 물건이 잘 동나곤 해요. 그래서 일단 편의점에 가서 있으면 하나 먹고 없으면 다른 거 먹기로 했어요.


GS25 편의점 안으로 들어갔어요. 바로 샌드위치 진열장으로 갔어요. 어떤 샌드위치와 햄버거가 있는지 쭉 살펴보았어요.


"어? 진짜 있네?"


샌드위치 진열대에 아이돌 인기 샌드위치가 있었어요. 그래서 바로 집어들었어요. 그리고 사진을 찍어서 친구에게 카카오톡 메시지로 보내주었어요. 친구가 다시 한 번 깔깔 웃었어요.


GS25 편의점 아이돌 인기 샌드위치는 이렇게 생겼어요.


GS25 편의점 아이돌 인기 샌드위치


대놓고 음악방송 포스터처럼 생긴 스티커를 붙여놓았어요.


아이돌 인기 샌드위치


GS25 편의점 아이돌 인기 샌드위치 가격은 2200원이에요. 중량은 209g, 열량은 522kcal 이에요.


식빵[밀가루(밀/미국산, 캐나다산), 쇼트닝/인도네시아산], 마요네즈[식물성유지{외국산(아르헨티나, 미국, 중동 등)}, 난황액{난황(계란:국산)}], 딸기잼[딸기 슬라이스(딸기/국산), 딸기(국산)]


알레르기 유발 성분으로는 밀, 우유, 대두, 계란, 쇠고기, 조개류(굴), 게, 토마토가 함유되어 있대요.


편의점 샌드위치


식빵은 매우 부드러웠어요. 테두리는 깔끔히 잘려 있었어요.


GS25 아이돌 인기 샌드위치


가운데에는 새빨간 딸기잼이 있었고, 그것을 경계로 한쪽은 흰색, 한쪽은 노란색 속이 들어 있었어요.


딸기잼이 많이 들어있었어요. 그래서 딸기잼 맛과 향이 꽤 잘 느껴졌어요. 여기에 계란맛 정도가 추가된 느낌이었어요.


딸기잼과 삶은 계란, 식빵이 메인 맛이고, 여기에 마요네즈 맛이 조금 느껴졌어요. 가끔 맛살의 비린향이 아주 살짝 느껴졌어요.


딱히 크게 씹히는 맛은 없었어요. 다진 야채가 들어가기는 했는데 너무 잘게 다져놔서 '아삭'까지 가지도 않고 '아'에서 끝났어요.


양은 의외로 괜찮은 편이었어요. 식빵 네 장으로 만든 샌드위치였기 때문이었어요.


아이돌 인기 샌드위치에 짠맛은 거의 없었어요. 그래서 식사보다는 완벽한 간식에 가까운 매우 부드러운 샌드위치였어요.


이게 SBS 공개홀에서 SBS 인기가요 녹화때에만 판매하는 인기가요 샌드위치 미투 상품이라고 하는데 나무위키 설명에 나온 원래 맛과는 거리가 있어 보였어요. 그런 방송보다는 왠지 병원에서 잘 팔릴 것 같았어요. 병원식 인기 샌드위치가 더 맛에 잘 맞을 것 같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