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베스킨라빈스31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 꿀꿀허니 (2019년 1월 이달의 맛)

좀좀이 2019. 1. 1. 16:29
728x90

이번에 먹어본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은 2019년 1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으로 출시된 꿀꿀허니에요.


드디어 2019년 1월 1일이 되었어요. 2018년 12월 31일과 비교해 특별히 달라진 것은 없는 것 같은 날이에요. 사실 여느때처럼, 항상 그래왔듯 지구의 자전으로 밤에서 낮이 다시 찾아온 것에 불과하니까요. 그래도 2018년에서 2019년으로 바뀌었다는 것 하나만으로 뭔가 크게 달라진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사실이에요. 괜히 새해 맞이 대청소라도 한 번 해야 할 것 같으니까요. 뭔가 새롭게 시작해야만 할 것 같은 기분도 들구요.


2019년은 기해년으로, 황금돼지띠라고 해요. 예년 같았다면 황금돼지띠의 해라고 해서 무슨 이런저런 이벤트 많이 했을 거에요. '황금'에 '돼지'이니 돈복을 상징하는 것이 더블로 들어가 있으니까요. 그러나 올해는 그런 거 별로 없는 거 같아요. 설날이 찾아오면 뭔가 한둘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지만, 올해 1월 1일에는 그런 거 전혀 보이지 않고 있어요. 작년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보면 설날도 딱히 기대할 것은 없어 보여요. 단순히 거리에서 캐롤이 흘러나오지 못했기 때문이 아니라 가게 장식, 이벤트 모두 실상 실종된 듯한 평범한 일상과 다를 바 없는 풍경이었으니까요. 귀만 그런 게 아니라 눈도 그랬어요.


'베스킨라빈스는 올해 1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 뭐 출시할 건가?'


매달 1일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을 출시하는 베스킨라빈스. 분명히 1월 1일에도 새로운 맛 아이스크림을 출시할 거였어요. 항상 그래왔으니까요. 베스킨라빈스31이 매달 1일에 새로운 맛 아이스크림을 출시하는 것은 하루 이틀이 아니라 최소 몇 년 된 배스킨라빈스31의 전통 같은 거에요. 정확히 언제부터 배스킨라빈스31이 매달 1일에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는지는 모르겠어요. 제가 본격적으로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을 즐겨먹기 시작한 건 재작년 - 2017년부터니까요.


12월 31일에 홈페이지에 2019년 1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을 올려놓았을 것 같아서 접속해 보았지만 아직 업데이트되어 있지 않았어요. 1월 1일이 되고 나서 베스킨라빈스31 홈페이지에 접속했어요. 역시나 업데이트되어 있지 않았어요.


'아침이나 되어야 업데이트해주려나 보네.'


요즘 베스킨라빈스31 홈페이지 관리가 조금 이상해요. 예전에는 시즌 메뉴 나오면 홈페이지에 올라오곤 했는데, 요즘은 시즌 메뉴는 홈페이지에 안 올라오거든요. 정작 배스킨라빈스31 홈페이지에 시즌 메뉴가 올라올 때 베스킨라빈스31 매장에 가보면 이미 단종된 메뉴라는 대답을 받곤 했어요.


1월 1일 아침이 되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 홈페이지에 접속했어요. 2019년 1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이 올라와 있었어요.


"꿀꿀허니? 이거 영문명 뭐야?"


새로 나온 아이스크림 이름은 '꿀꿀허니'였어요. 이걸 보는 순간 드는 생각은 '이 아이스크림 영문명은 대체 무엇인가'였어요. 설마 '꿀꿀'을 'kkulkkul'이라고 해놓았을 건가?


작게 적혀 있는 배스킨라빈스31 꿀꿀허니 아이스크림 영문명을 보았어요.


Honey Honey Icecream


영문명은 너무 허무한걸.


차라리 kkulkkul Honey 라고 번역기 돌린 것처럼 이름을 지었다면 웃기기라도 할텐데 Honey Honey Iceream 이라고 영문명을 지어놓으니 한국어 이름과는 꽤 거리가 있어 보였어요. 아쉬웠어요. 웃음을 줄 수 있는 아이스크림일 줄 알았는데 웃음을 줄만한 것이 안 보였어요.


베스킨라빈스31 2019년 1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인 꿀꿀허니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베스킨라빈스31으로 갔어요.


베스킨라빈스31 2019년 1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인 꿀꿀허니 아이스크림은 이렇게 생겼어요.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 꿀꿀허니 (2019년 1월 이달의 맛)


흰색과 노란 병아리색 아이스크림이 섞여 있어요.


꿀꿀허니


베스킨라빈스31 홈페이지에서 꿀꿀허니 아이스크림에 대해 '커스터드 바닐라,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 리얼 바닐라빈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꿀의 환상적인 만남!'라고 소개하고 있어요.


꿀꿀허니 열량


베스킨라빈스31 꿀꿀허니 아이스크림 열량은 싱글 레귤러 컵 기준으로 252kcal 이에요.


배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 꿀꿀허니 (2019년 1월 이달의 맛)


단맛이 강한 편인 바닐라 아이스크림.


특징이라고는 사실 다른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비해 단맛이 보다 강하다는 것 정도였어요. 그 외에는 그렇게까지 특별한 특징이 보이지 않았어요.


아이스크림을 먹다 보면 노란 시럽 같은 것이 있었어요. 이것이 꿀인가 봐요. 황금돼지의 해라고 꿀을 집어넣은 것 같았어요. 꿀 자체가 주는 개성은 별로 없었어요. 그냥 조금 더 달다는 정도였어요. 꿀향기가 크게 강하게 느껴지거나 하지는 않았어요. '단맛이 강한 편인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라는 인상에 조금 더 보탬을 주는 정도였어요. 꿀에 신경쓰지 않고 먹으나 신경쓰고 먹으나 느낌은 하나도 변하지 않았어요.


사실 '바닐라빈 아이스크림'을 먹어본 적이 없어요. 그래서 바닐라빈 아이스크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뭐가 다른지 잘 몰라요. 둘이 차이는 있겠죠. 그러나 이건 바닐라빈 아이스크림이라 하는데 맛은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그렇게 많이 다르지 않았어요. 그냥 단맛이 튀는 아이스크림이라는 인상에서 전혀 벗어나지 않는 맛이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 꿀꿀허니 아이스크림은 보통 바닐라 아이스크림보다 단맛이 튀고 강한 아이스크림이라 생각하시면 될 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