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24시간 카페 탐방기

경기도 부천시 부천역 로데오거리 24시간 카페 - 카페드롭탑 부천역점

좀좀이 2017. 11. 15. 08:30
728x90

새벽 4시 37분. 24시간 카페에서 나왔어요. 다음에 가야할 24시간 카페인 카페드롭탑 부천역점을 갈 때가 되었거든요.


부천 중동


부천 중동 번화가에서 나왔어요. 다시 부천중동 롯데백화점으로 갔어요. 롯데백화점 옆 큰 길로 쭉 가다가 왼쪽으로 한 번 방향을 틀어서 다시 직진하면 다음 목적지로 갈 수 있었거든요. 한밤중에 다닐 때에는 조금 멀리 가더라도 길을 단순하게, 그리고 큰길로 다니는 것이 훨씬 나아요. 특히 지금 24시간 카페를 찾아 돌아다니는 한밤중 시간 제한이 있을 때에는요. 괜히 더 가까운 거리로 가겠다고 모르는데 좁은 길로 들어가는 것은 그다지 좋지 않아요. 일단 시간적인 면에서 길 찾느라 신경쓰여서 빨리 걸을 수가 없어요.


큰 길로 나오자 큰 빌딩들이 보였어요.


부천 번화가


"우와, 내 폰카 사진 그럴 듯 하게 나온다!"


사진을 찍고 결과물을 확인하고는 좋아했어요. 폰을 어쩔 수 없이 바꾸었지만 정말 잘 바꾼 것 같았어요. 이 정도면 여행갈 때 디카를 꼭 들고갈 필요가 있을까 싶었어요. 하지만 근거리는 무조건 아웃포커스가 되어 배경이 싹 날아가버리니 디카가 필요하기는 할 거에요.


걸어야할 거리는 2km. 그런데 이것은 나중에 알게 되었어요. 카페에서 출발했을 때 제가 걸어야할 거리가 4km 인 줄 알았어요. 4km 라면 부지런히 걸어야 한 시간. 4시 37분에 출발했으니 정말 열심히 걸어가야 했어요.


부천 정말 발달한 곳이구나!


이제 생각이 완벽히 바뀌었어요. 부천은 번화한 곳이었어요. 서울과 인천 사이에 있는 곳이지만 여기도 잘 발달된 곳이었어요.


드롭탑


카페 드롭탑 하나가 보였어요. 앞에 '24' 가 적혀 있었어요. 그러나 당연히 24시간 영업을 하고 있지 않았어요. 대낮에 저런 것에 속으면 안 되요. 저거 보고 24시간 카페라고 적어놓으면 진짜 심야시간에 24시간 카페 찾아다니는 사람들은 열받아요. 낮이면 다른 카페를 찾아 쉽게 이동할 수 있지만, 밤에는 그게 안 되거든요. 저도 그렇게 생각없이 글 써놓은 사람들 때문에 몇 번 낚인 이후 반드시 24시간 카페를 갈 때는 미리 전화해서 확인하고 가요.


길을 걸어가자 높은 건물들이 안 보이는 거리가 등장했어요.


부천 밤거리


이 길이 바로 제가 걸어가야할 거리였어요.


부천대학교 사거리


부천대학교 사거리에 도착했어요. 열심히 걸어야 했어요.


부천대학교 주변 밤거리


부천 상동, 중동의 번쩍번쩍 쿵짝쿵짝 분위기와는 아주 다른 평범한 주택가였어요.


새벽 4시 58분. 부천 전화국 사거리에 도착했어요.


부천 전화국사거리


24시간 영업하는 식당인 계경순대국 옆이 바로 제가 가야할 길이었어요.


부천 24시간 식당 - 계경순대국


'밥이나 먹고 갈까?'


순간 망설였어요. 밥 먹고 다음 카페로 갈까 잠시 고민했어요. 그러나 일단 부지런히 걷기로 했어요. 24시간 하는 것을 확인했으니 카페에서 나와서 가도 충분했어요.


부천 신흥로


아까와는 전혀 다른 길이었어요.


"저기는 뭔데 이 시각에 사람이 많냐?"


부천 24시간 고깃집


24시간 고깃집이었어요. 가게 이름은 대박집. 진짜 대박이었어요. 새벽 5시인데 가게 안에 사람들이 바글바글했어요.


"다 왔다!"


카페 드롭탑


새벽 5시 4분. 드디어 이번 목적지에 도착했어요.


이렇게 해서 이번에 간 24시간 카페는 경기도 부천시 부천역 로데오거리에 있는 24시간 카페드롭탑 부천역점이에요.


카페드롭탑 부천역점 주소는 경기도 부천시 부일로 448 이에요. 지번 주소는 경기도 부천시 심곡동 383-7 프리죤빌딩이에요.


"여기도 취객들은 들어오지 말라고 입구 숨겨놨나."


드롭탑 부천역점 입구


순간 드롭탑 신림역점이 생각났어요. 드롭탑 입구 특징이 밤에 잘 보일 듯 하나 실제로는 잘 보이지 않는다는 것이에요.


안으로 들어갔어요.


드롭탑 부천역점 내부


1층에는 좌석이 거의 없었어요.


드롭탑 부천역점 1층


계산대는 이렇게 생겼어요.


드롭탑 계산대


진열대는 이렇게 생겼어요.


진열대


음료를 받아 2층으로 올라갔어요.


드롭탑 부천역점 계단


"여기 꽤 크고 멋지잖아!"


부천대 24시간 카페 - 카페드롭탑 부천역점


2층에서는 학생들이 공부를 하고 있었어요. 새벽 5시를 훌쩍 넘긴 시간인데도 학생들이 열심히 공부하고 있었어요. 시험 기간도 아닌데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이 있다는 것이 신기했어요.


카페드롭탑


2층은 매우 넓었어요. 1층의 협소한 공간을 다 떼어서 2층으로 옮겨놓은 것 같았어요.


경기도 부천시 부천역 로데오거리 24시간 카페 - 카페드롭탑 부천역점


낮에는 2층에서도 음료 주문이 되나봐요. 그러나 심야시간에는 2층에서 음료 주문이 안 되었어요.


드롭탑 부천역


내부에는 피규어 장식장도 있었어요.


드롭탑 부천역점 인테리어


드롭탑 부천역점 피규어 진열장


2층에는 흡연 공간이 있었어요.


드롭탑 부천역점 흡연실


겨울에는 아마 유리창을 닫아놓을 거에요. 흡연실은 있는 카페였어요. 그러나 매장 내에 화장실은 없었어요. 화장실을 가려면 2층 매장 밖으로 나가서 건물 안 화장실을 이용해야 했어요.


밤에 시간 보내기 매우 좋은 분위기였어요 인테리어가 확실히 잘 되어 있었어요. 느긋하게 책 보고 글 쓰기 좋은 분위기였어요.


경기도 부천 부천역 로데오거리에서 24시간 카페를 찾는다면 카페드롭탑 부천역점이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