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베스킨라빈스31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신제품 - 팝핑슈렉 (2017년 5월 이달의 맛)

좀좀이 2017. 5. 1. 12:52
728x90

2017년 5월에도 베스킨라빈스31에서 신제품이 나왔어요. 이번 신제품 이르은 팝핑슈렉이에요.


"이거 이번달만 판매되고 단종되지는 않겠지?"


캐릭터 이름이 들어간 아이스크림이라 이것이 과연 오래 팔릴까 조금 의문이었어요. 배스킨라빈스31 뿐만 아니라 이렇게 나온 제품들은 잠깐 나왔다가 단종되는 경우가 조금 있거든요.


어쨌든 이번 달에 나온 베스킨라빈스 신제품은 팝핑슈렉. 그래서 베스킨라빈스로 팝핑슈렉을 먹으러 갔어요.


베스킨라빈스31 팝핑슈렉은 이렇게 생겼어요.


베스킨라빈스31 팝핑슈렉


싱글컵으로 주문했는데 제가 이거 처음 주문했다고 특별히 아주 많이 퍼서 담아주었어요.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에서는 팝핑슈렉을 '그린 바닐라와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팝핑캔디가 팡팡!' 이라고 설명하고 있어요. 팝핑슈렉 열량은 256 kcal 이에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5월의 맛 - 팝핑슈렉


아이스크림을 보면 왠지 초코나무숲과 비슷하게 생겼어요. 초록색 그린 바닐라 크림 아이스크림과 초콜렛색 초콜릿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되어 있고, 초코볼이 보여요.


팝핑슈렉


처음 이것을 보았을 때 초록색 아이스크림은 피스타치오인가 했어요. 그러나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이 아니라 평범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이었어요. 먹으면서 이 초록색 아이스크림의 맛은 대체 무엇인가 참 고민했지만 그 특징을 전혀 잡아낼 수 없었어요. 나중에야 홈페이지 들어가서 이 아이스크림 구성을 보고 알았어요. 이것은 바닐라 아이스크림. 그러니 먹으면서 특징을 잡아내려 했지만 쉽게 특징을 잡아낼 수 없었던 것이었어요.


초코색 아이스크림은 초콜릿 아이스크림인데, 맛은 강한 편이었어요. 초콜릿 맛이 강해서 이것이 메인이 되는 맛이었어요. 초록색 아이스크림만 떠먹어도 입안에 이 초콜렛 아이스크림 맛이 남아 있어서 초콜릿 아이스크림 먹는 것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였거든요. 이 아이스크림은 100% 초콜렛 아이스크림은 아니지만 맛만 놓고 본다면 초콜렛 아이스크림 부류에 들어가야 할 거에요.


사진에서 보이는 초콜렛 코팅 알갱이는 초콜릿 펄이에요. 크런치 알갱이였어요. 이것이 팝핑 캔디인가 했는데 이것은 팝핑캔디가 아니었어요. 초콜렛 코팅 알갱이는 바삭했어요.


진짜 팝핑 캔디는 초록색이었어요. 홈페이지에는 '그린 팝핑캔디'라고 소개되어 있어요. 이것은 그린 바닐라 크림 아이스크림과 색이 너무 비슷해서 여기에 섞여 있으면 잘 보이지 않았어요. 분명히 입에서 짜르르 터졌어요. 팝핑캔디는 충분히 들어가 있었어요. 그러나 눈으로 뭐가 터지는 건지 확인하려고 아이스크림을 보면 보이는 것은 초콜릿 펄 뿐이었어요. 팝핑캔디는 색이 너무 그린 바닐라 크림 아이스크림과 비슷해서 쉽게 찾아낼 수 없었어요.


팝핑캔디가 들어간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의 대표격인 슈팅스타와 비교하자면 이래요. 슈팅스타는 처음부터 끝까지 짜르르 짜르르 팝핑캔디가 터지는 느낌을 느낄 수 있어요. 불꽃놀이 쇼를 보는 느낌이자 유성우 떨어지는 느낌. 그에 비해 팝핑슈렉은 뽑기를 하는 느낌이었어요. 입에 알갱이가 느껴져서 이거 씹으면 터지겠지 하는데 그게 초콜릿 펄이라 바삭하게 부서지는 느낌만 받을 수도 있고, 진짜 팝핑캔디라 짜르르 짜르르 터지는 느낌을 받을 수도 있었어요.


5월에는 베스킨라빈스에 팝핑캔디가 들어간 아이스크림이 기존의 슈팅스타, 4월에 갑자기 조용히 출시된 블루베리 석류톡톡에 이것까지 더해져서 3종류 있어요. 팝핑캔디 좋아하고 초콜릿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괜찮게 드실 거에요. 이 아이스크림 최대 특징은 내가 씹는 것이 짜르르 터질 수도 있고 바사삭 부서질 수도 있다는 점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