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서울

2017년 여의도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월드 리버 마켓)

좀좀이 2017. 3. 24. 17:46
728x90

오늘 - 2017년 3월 24일 여의도에서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이 개장했어요.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은 서울의 몇 곳에서 열리는데, 여의도에서 열리는 밤도깨비 야시장의 정식 명칭은 여의도 월드리버마켓이에요.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은 3월 24일부터 10월 29일까지 운영되요. 시장별로 금, 토요일로 운영하는 야시장이 있고 토, 일요일로 운영되는 야시장이 있어요. 여의도 야시장은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밤 11시까지 운영되요.


여의도 야시장 가는 방법은 지하철 5호선 여의나루역 2번 출구로 나와 600m 걸어가는 방법이 있고, 버스를 타고 여의도 공원에서 내린 후 한강으로 가는 방법이 있어요. 만약 지하철을 타고 간다면 한강 산책로로 내려간 후 산책로 타고 여의도공원 방향으로 쭉 가는 것을 추천해요.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광고


여의나루역 및 여의도 공원 거리에는 이렇게 밤도깨비 야시장 홍보물이 매달려 있어요.


여의도 밤도깨비 야시장 안내센터


입구에는 이렇게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안내센터가 있어요.








여의도 야시장은 한쪽은 먹거리가 있고, 한쪽은 악세사리 가게 및 공예품 가게가 있어요.


여의도 공원 산책로 위에 조성된 야시장이기 때문에 자전거 타고 진입하지 말라는 안내문이 있어요.


아직은 한강 가면 바람이 조금 차지만, 아마 곧 이 강바람도 따스해질 거에요. 여의도 벚나무를 보니 꽃눈이 벌어지기는 했더라구요. 아마 다음주 정도면 꽃이 필 거 같아요.


여의도 야시장이 개시했으니 금요일 및 토요일 저녁에 여의도로 놀러간다면 한 번 둘러보는 것도 괜찮을 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