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베스킨라빈스31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신제품 - 봉쥬르, 마카롱 (2017년 3월 이달의 맛)

좀좀이 2017. 3. 1. 15:10
728x90

베스킨라빈스31에서 2017년 3월 이달의 맛으로 '봉쥬르, 마카롱' 이라는 아이스크림이 출시되었어요.


"마카롱? 그 찐득찐득하고 엄청 단 과자?"


마카롱을 아이스크림에 어떻게 접목시켰을지 궁금했어요. 마카롱 크림 대신 아이스크림을 발라서 먹는다면 그것은 그 나름대로 맛있겠지만, 아이스크림 속에 마카롱 과자 조각이 들어간다면 어떤 맛이 날 지 상상이 잘 안 되었거든요.


그래서 배스킨라빈스31로 이번달 신제품인 봉쥬르 마카롱을 먹으러 갔어요.


봉주르 마카롱은 이렇게 생겼어요.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 봉쥬르 마카롱


베스킨라빈스31 홈페이지에서는 이 아이스크림에 대해 '부드러운 크림치즈 아이스크림과 마카롱, 초콜릿의 달콤함 만남!' 라고 설명하고 있어요.


배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 봉쥬르, 마카롱


사진에서는 흰색 아이스크림에 붉은 잼 같은 것이 보여요. 그리고 잘 보면 노란색 점도 보여요. 홈페이지에서는 큼지막한 노란 점, 빨간 점, 커다란 초콜렛이 박혀 있다고 나오는데 구입해보니 그것과는 생긴 모양이 달랐어요. 결정적으로 노란 점이 그렇게 크지 않았어요.


베스킨라빈스31 봉주르 마카롱


위에서 내려다보면 노란 부분이 조금 더 잘 보여요.


이 아이스크림은 우유맛이 강했어요. 사진에서 보면 알 수 있지만 하얀 부분이 대부분이에요. 즉, 기본이 되는 하얀 아이스크림이 상당히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니 맛도 어지간하면 이 아이스크림 맛이 강할 수 밖에 없어요.


먹는데 살짝 텁텁한 느낌이 있었어요. 목마를 때나 더위에 시달릴 때 먹기에는 잘 어울리지 않는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체리향이 있었어요. 빨간 부분이 체리 시럽이었어요. 이 체리 시럽은 많이 들어 있었기 때문에 맛을 잘 느낄 수 있었어요.


제가 구입한 것에는 커다란 초콜렛 덩어리가 2개 들어 있었어요. 초콜렛은 맛이 강하고 진한 밀크 초콜렛이었어요. 만약 이 초콜렛이 많이 들어 있었다면 하얀 초코 아이스크림 계열이라 느꼈을 거에요. 그래도 4개는 들어있기를 바랬는데 딱 2알 들어 있었어요.


전반적으로 부드러워서 쉽게 먹을 수 있었어요. 초콜렛 덩어리를 제외하면 그렇게 강한 맛을 갖고 있는 것이 없었어요.


그런데 왜 마카롱인가?


마카롱이라 하면 상당히 달고 찐득한 과자. 이 아이스크림은 찐득거리지도 않았고, 초콜렛을 빼면 그렇게 크게 막 달콤한 아이스크림도 아니었어요. 마카롱과의 접점을 찾아보려 했지만 찾을 수 없었어요. 설마 노란 부스러기같은 게 마카롱? 홈페이지에서는 분명히 설명에 '마카롱'을 분명히 적어놓았어요. 그러나 그 어느 부분에서도 마카롱과의 접점을 발견하지는 못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