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한국 먹거리

진주햄 천하장사 프리미엄 어육 소시지 (크리스마스 포장)

좀좀이 2016. 12. 9. 08:55
728x90

홈플러스에 갔는데 천하장사 연육 소시지 시식 코너에서 지금 행사중이라고 했어요. 이왕 차비 들여서 마트 온 거 소시지는 부피 안 크니 온 김에 하나 구입했어요. 원래 피자만 사서 돌아갈 생각으로 장바구니 안 들고 갔거든요.


천하장사 연육 소시지 프리미엄


크리스마스라고 이렇게 포장지가 특별 디자인이더라구요. 두 종류 있었는데 저는 산타클로스가 그려진 것으로 들고 왔어요.



봉지 뒷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이 제품의 정식 명칭은 천하장사 프리미엄이고 20개 들어 있어요. 식품 유형은 어육 소시지로 멸균 제품이에요. 제조 및 판매원은 진주햄이구요.


가장 중요한 보관 방법은 실온보관이에요.


진주햄 천하장사 소시지 탄생과정


봉지 뒷면에는 천하장사의 탄생과정도 그려져 있었어요. 프리미엄의 특징은 치즈가 들어있다는 점이에요.


천하장사 프리미엄 소시지


천하장사 프리미엄은 오리지널보다 하얀 색이에요.


냄새를 맡아보면 확실히 우유 냄새가 나요. 치즈 알갱이가 풍성하게 보이지는 않지만 냄새를 맡아보면 유제품이 꽤 들어간 것이 느껴져요.


오리지날과의 차이점이라면...사실 둘을 비교해보면서 먹어보면 차이가 느껴져요. 이것이 확실히 치즈향이 강해요. 하지만 이것만 먹어보고 둘의 맛 차이를 논하라고 하면 조금 많이 어려워요. 분명 둘이 다른데 막상 하나만 먹은 상태에서 맛이 어떻게 다르냐고 말하려고 하면 갑자기 말하기 애매해져요.


그리고 오랜만에 사서 다시 느낀 것이지만 확실히 이것은 있으면 계속 까먹어요. 안 보이는 곳에 치워놓아야지 옆에 있으면 계속 까먹어대게 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