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편의점

씨유 편의점 음료수 - 헤이루 애플 워터 HEYROO Apple Water

좀좀이 2016. 11. 23. 08:00
728x90

CU 편의점에 갔더니 이런 음료수를 팔고 있었어요.


헤이루 애플 워터


이거 사과맛 탄산수인가?


라임향 탄산수와 레몬향 탄산수는 마셔보았어요. 그렇지만 사과향 탄산수는 아직 마셔보지 못했어요. 일단 투명한 것이 사과 음료가 아니라 사과향 탄산수 같았어요. 게다가 '초정리 탄산수'로 만들었다고 적혀 있었어요.


편의점 탄산워터


일단 매우 투명했으므로 전혀 음료수라고 생각하지 않았어요.



구연산과 정제소금이 들어가 있었어요. 그리고 사과 과즙도 조금 들어 있었어요.


'이것은 시원하게 마실만 하겠지?'


데미소다 사과맛과 거의 똑같은 맛이었어요.


이제 데미소다 사과맛과 비슷하다는 맛이라는 것은 잘 알겠고, 어떻게 이것이 데미소다 사과맛과 다른 것이지?


사과향 탄산수를 기대하고 마셨는데 데미소다 사과맛의 하위 복제품에 가까웠어요. 정말 열화 카피 버전 아닌가 싶을 정도였어요. 일단 탄산의 강도는 데미소다와 거의 비슷했어요. 데미소다도 거친 탄산은 아니고, 이것은 잘잘한 탄산이었어요. 입에 부으면 거품이 사정없이 입 밖으로 흘러나오고 목을 빗으로 쓱쓱 빗겨내는 느낌의 탄산은 아니었어요.


굳이 데미소다와의 차이점을 찾아보자면 이것은 일단 투명한 색. 그리고 데미소다보다 덜 달았어요. 사과향은 느끼고 싶은데 단맛이 싫고, 탄산은 마시고 싶을 때 마시면 딱 좋을 맛이었어요. 이것 또한 미약하게 단맛이 있기는 했지만 데미소다보다는 확실하게 덜 달았거든요.


이것은 시간을 거슬러 불가마였던 올해 8월에 마셨다면 아마 더 좋은 평을 하지 않았을까 싶은 음료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