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미분류

2015 타이 페스티벌 2015 준비 모습 (청계광장)

좀좀이 2015. 8. 28. 07:56
728x90

모처럼 서울로 가서 종로를 걸었어요.


종로를 걷가 청계광장쪽으로 가서 시청에서 지하철을 타고 집으로 돌아가려고 광화문 광장에서 덕수궁 방향으로 방향을 틀어 걸어갔어요.


청계광장에 가보니 사람들이 무언가 설치하고 있었어요.




"아, 내일부터 타이 페스티벌 하지!"


8월 초에 태국 방콕에 살고 있는 태국인 친구가 어떻게 알았는지 제게 8월말에 타이 페스티벌이 열릴 거라는 것을 알려주었어요. 이때는 이 행사 자체보다 한국어를 모르는 이 친구가 어떻게 이런 정보를 알게 되었을까가 더 신기했어요. 그 후 잊고 있었는데 우연히 지나가다 행사 준비 모습을 보게 된 것이었어요.



여러가지 음식 판매 부스들도 설치되어 있었어요.




가만히 잘 보면 창 맥주 부스도 열려 있어요.


"도이수텝이다!"




그리고 청계천에서는 태국 문화 소개 및 사진 전시회 준비중이었어요. 벽에는 벽보로 이렇게 태국 주요 관광지 사진이 걸려 있었어요. 참고로 위는 치앙마이의 도이수텝 사원, 아래는 아유타야에요.


타이 페스티벌 2015는 청계광장에서 28일 금요일부터 30일 일요일까지 진행된다고 해요. 오늘 이따 다시 가 볼 생각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