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외국 먹거리

베트남 G7 커피 3+1 믹스

좀좀이 2015. 5. 26. 08:00
728x90

예전에 베트남 G7 커피 리뷰를 올린 적이 있어요.


작지만 매우 독한 베트남 G7 커피 : http://zomzom.tistory.com/1043


저 글에서 베트남 G7 커피는 블랙 커피이고, 연유를 타서 먹으면 맛있게 마실 수 있다고 언급했었어요.


G7 커피를 그냥 믹스 커피 마셔대듯 마셔대니 자꾸 이 커피를 사러 가게 되었는데, 하루는 3+1 믹스가 보였어요. 연유 값이 부담스러워지고 있었기 때문에 3+1을 사서 마시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 이 커피를 집어서 계산대로 갔어요.


"커피 매우 많이 마시나봐요?"

"예."

"G7 커피가 한 포로 세 명까지 마실 수 있는데요."


주인 아저씨는 커피를 매우 많이 마신다고 놀라시며 계산을 하셨어요.



일단 이 작은 박스에 10포가 들어 있어요.



한 포의 크기는 G7 커피 블랙보다 더 커요. 가루도 많구요.


"이건 정말 맛있을 건가?"


타서 마셔보았어요.


아...돈값 하는구나...


일단 이것 역시 독하기는 매한가지. 우리나라 커피보다 맛있다고 할 수도 있고, 그렇지 않다고 할 수도 있었어요. 취향을 꽤 탈 것 같은 맛이었어요. 일단 3+1 이라는데 블랙 커피에 가까운 맛이었어요. 즉, 쓴 맛이 꽤 강했어요.


그리고 G7 커피 블랙에 연유를 타서 먹는 것보다는 맛이 훨씬 떨어졌어요. 단지 가격이 저렴하다는 이유로 마실 뿐. 그렇지 않다면 그냥 G7 커피 블랙 구입해서 거기에 연유 듬뿍 뿌려 먹는 것이 훨씬 맛있겠다고 생각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