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편의점

GS25 편의점 Full 스팸 김치볶음밥 삼각김밥

좀좀이 2024. 2. 11. 23:46
728x90

이번에 먹어본 편의점 간편식품은 GS25 편의점 Full 스팸 김치볶음밥 삼각김밥이에요.

 

'저녁 뭐 먹을까?'

 

저녁 먹을 시간이 되었어요. 저녁을 늦게 먹는 편이라 깊은 밤이었어요. 저녁 먹을 시간이 되어가면 항상 저녁으로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곤 해요. 집에서 간단히 해결하는 방법도 있고, 밖에 나가서 사먹는 방법도 있어요.

 

설 연휴라도 문 여는 식당은 여러 곳 있습니다.

 

예전에는 설 연휴가 되면 식당들이 대부분 문을 닫았어요. 그래서 설 연휴와 추석 연휴에는 먹을 것을 미리 집에 쟁여놓고 집에서 해결해야 했어요. 아니면 나가서 문 열고 영업중인 식당을 찾아서 헤메며 돌아다니다 문 열고 장사중인 식당이 보이면 거기에서 해결하거나요.

 

하지만 이런 건 수도권에서는 꽤 예전 일이 되었어요. 24시간 편의점은 항상 장사하고 있어요. 연휴에 먹을 게 없으면 편의점 가서 사먹으면 되요.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도 설 연휴라고 쉬지 않구요. 게다가 예전에는 정말로 설 연휴 및 추석 연휴가 되면 식당들이 모두 문을 닫았어요. 하지만 요즘 수도권에서는 설 연휴 및 추석 연휴라고 해서 식당들이 모두 문을 닫고 쉬지 않아요. 쉬더라도 하루 정도만 쉬든가, 아니면 설 당일 오후 늦게 문을 여는 식당도 있고, 설 연휴 내내 영업하는 식당도 여럿 있어요.

 

예전만큼 사람들이 귀성길에 오르지 않으니까.

 

과거에는 설 연휴, 추석 연휴가 되면 무조건 거의 다 지방으로 가는 귀성길에 올랐어요. 하지만 요즘은 과거에 비해 귀성길에 오르는 사람이 많이 적어졌어요. 오히려 지방에 계신 부모님이 설 연휴 및 추석 연휴를 맞아서 서울 및 수도권으로 올라오는 역귀성도 많아졌고, 아예 명절에 안 내려가는 집도 많아졌어요. 이런 사람들은 다른 곳으로 여행가지 않으면 집에 머무르게 되니까 식당, 카페들도 연휴 내내 쉬지는 않아요.

 

'식당 가서 사먹을까?'

 

저녁을 식당 가서 사먹을지 고민했어요. 식당 가서 사먹는 것도 괜찮았어요. 설 연휴라고 모든 식당이 다 문을 닫고 쉬는 것은 아니니까요. 밖에 나가서 사먹으려면 얼마든지 사먹을 수 있었어요.

 

'멀리 나가기는 귀찮은데...'

 

설 연휴 전날 밤부터 설 연휴 첫날 오후까지 쉬지 않고 돌아다녔다가 발뒤꿈치가 심하게 갈라졌어요. 증상이 많이 좋아지기는 했지만 멀리 걸어가고 싶은 마음은 전혀 없었어요. 그저 집 근처에서 저녁을 해결하고 싶었어요.

 

'식당에서 먹으려면 조금 멀리 가야할 거 같은데...가기 싫다.'

 

식당에서 식사를 하려면 집에서 많이 걸어가야 할 거였어요.

 

'일단 나가서 생각하자.'

 

옷을 갈아입고 밖으로 나왔어요. 설 연휴에도 영업중인 식당을 찾아 의정부 번화가를 향해 걸어갔어요. 얼마 걷지도 않았는데 벌써 걸어가기 매우 귀찮아졌어요. 발뒤꿈치가 많이 좋아지기는 했지만, 여전히 걸을 때마다 가볍게 따끔거렸어요.

 

'편의점이나 갈까?'

 

식당까지 걸어가기 귀찮았어요. 이럴 때는 편의점이 있어요. 근처에 있는 GS25 편의점에 한 번 가보기로 했어요. GS25 편의점에 식사로 먹을 것이 있으면 GS25 편의점에서 저녁을 간단히 먹기로 했어요.

 

GS25 편의점으로 갔어요. 다행히 도시락도 있었고, 삼각김밥도 있었어요.

 

'모처럼 삼각김밥도 먹어야겠다.'

 

삼각김밥 중 어떤 것을 먹을지 고민하며 어떤 삼각김밥이 있는지 봤어요. 남아 있는 삼각김밥 종류는 별로 없었어요.

 

"이걸로 먹어야겠다."

 

제가 고른 삼각김밥은 GS25 편의점 Full 스팸 김치볶음밥 삼각김밥이었어요.

 

GS25 편의점 스팸 김치볶음밥 삼각김밥 포장지는 이렇게 생겼어요.

 

GS25 편의점 Full 스팸 김치볶음밥 삼각김밥

 

GS25 편의점 Full 스팸 김치볶음밥 삼각김밥 포장지 배경색은 빨간색이었어요. GS25 편의점 Full 스팸 김치볶음밥 삼각김밥에 붙어 있는 스티커도 빨간색이었어요.

 

GS25 편의점 Full 스팸 김치볶음밥 삼각김밥 가격은 1600원이었어요.

 

GS25 편의점 Full 스팸 김치볶음밥 삼각김밥은 매장용 1000W 전자렌지로는 30초, 가정용 700W 전자렌지로는 40초 돌려먹으라고 나와 있었어요.

 

GS25 편의점 Full 스팸 김치볶음밥 삼각김밥 중량은 152g이고, 열량은 199kcal이에요.

 

Full 스팸 김치볶음밥 삼각김밥

 

GS25 편의점 스팸 김치볶음밥 삼각김밥 뒷면은 위 사진과 같이 생겼어요.

 

GS25 편의점 스팸 김치볶음밥 삼각김밥 재료는 다음과 같아요.

 

쌀, 김치(절임배추, 무, 멸치액젓, 마늘, 고춧가루), 알가열제품(난백액, 전란액, 전분, 난황액, 변성전분), 프레스햄[돼지고기, 정제소금, 백설탕, 혼합제제(폴리인산나트륨, 피로인산나트륨, 메타인산나트륨), 전분가공품],, 소스1(당류가공품, 고추장, D-소비톨액, 설탕, 마늘), 대두유, 복합조미식품, 조미김, 설탕, 대파, 소스2, 소스3, 혼합간장, 정제수

 

GS25 편의점 스팸 김치볶음밥 삼각김밥은 알레르기 유발 성문인 잣, 메밀, 땅콩, 고등어, 게, 복숭아, 토마토, 아황산류, 호두, 오징어, 조개류(전복, 홍합 포함)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되었어요.

 

GS25 편의점 스팸 김치볶음밥 삼각김밥 포장지를 풀었어요.

 

삼각김밥

 

포장지를 풀었을 때 맨 처음 보인 모습은 김이었어요. 이건 어느 삼각김밥이나 다 똑같은 모습이에요.

 

GS25 편의점 스팸 김치볶음밥 삼각김밥의 김을 들춰봤어요.

 

GS25 편의점 스팸 김치볶음밥 삼각김밥

 

GS25 편의점 Full 스팸 김치볶음밥 삼각김밥에는 계란 지단이 들어 있었어요.

 

"이거 속에 재료 잘 넣었나 본데?"

 

GS25 편의점 Full 스팸 김치볶음밥 삼각김밥을 먹기 시작했어요.

 

GS25 Full 스팸 김치볶음밥 삼각김밥

 

뭐가 Full이라는 거야?

무엇이 'Full'이라는 건지 대답 잘 해야 하는 삼각김밥

 

GS25 Full 스팸 김치볶음밥 삼각김밥의 밥 맛은 고추장 맛과 볶은 김치 맛이 섞인 맛이었어요. 고추장 비빔밥 맛에 볶은 김치의 가볍게 새콤한 맛이 살짝 섞인 맛이었어요. 붉은색 밥을 보자마자 예상되는 맛과 거의 비슷한 맛이었어요.

 

GS25 Full 스팸 김치볶음밥 삼각김밥에는 계란 지단이 넓게 펼쳐져서 고추장 비빔밥을 덮고 있었어요. 계란 지단은 고추장 비빔밥 맛에 비하면 매우 약한 맛이었지만, 계란 지단 유무에 따른 차이는 분명히 만들어내고 있었어요. 식감과 맛에서 강렬하지는 않지만 있기 때문에 더 고급진 맛이 되었어요.

 

문제는 바로 스팸. 스팸이었어요. GS25 Full 스팸 김치볶음밥 삼각김밥 스티커에 인쇄되어 있는 사진을 보면 스팸이 매우 많이 들어가 있는 것 같지만, 스팸이 진짜 별로 안 들어 있었어요. 처음에는 불량품인 줄 알았어요. 절반 넘게 먹도록 스팸이 안 나왔어요. 위에서 먹는 부분을 다 먹고 옆으로 먹어야 하는 부분만 남았을 때에야 위 사진처럼 스팸이 보이기 시작했어요. 그런데 이 큐빅 모양 스팸이 없어도 너무 없었어요. 일부러 다 해체해서 세어보지는 않았지만, 무슨 망망대해에서 고래 찾는 수준으로 없었어요.

 

계란 지단이 'Full'이라면 Full 맞아요. 하지만 스팸이 'Full'이라면 이건 지나친 과장이었어요. 다 먹어갈 때에야 매우 작은 스팸 조각 몇 개 나오고 끝났거든요. 스팸은 맛과 향이 강해서 스팸의 유무가 맛에서 상당히 큰 역할을 하고 있었어요. 스팸이 너무 안 들어 있었기 때문에 이럴 거면 가격 낮추고 스팸 빼서 계란 지단 김치볶음밥 삼각김밥으로 파는 게 더 나을 정도였어요. 그렇다고 스팸을 갈아서 밥에 고루 섞어놓은 것도 아니었구요.

 

GS25 Full 스팸 김치볶음밥 삼각김밥은 먹으면서 스팸이 너무 안 나와서 당황했어요. 그리고 제가 구입한 건 진짜로 스팸이 몇 알 없었어요. 제가 운이 없었던 건지, 원래 이런 건지 모르겠어요. 스팸과 같이 먹는다면 스팸맛과 볶음김치 맛 살짝 섞인 고추장 비빔밥에 계란 지단까지 섞여서 맛있었어요. 하지만 스팸이 없어도 너무 없었어요. '스팸' 삼각김밥이라고 하기 민망할 정도로요.

 

GS25 Full 스팸 김치볶음밥 삼각김밥은 스팸이 잘 들어간 것을 고르면 맛있을 거고, 스팸이 잘 안 들어간 것을 고르면 맛이 괜찮기는 하지만 스팸 맛과 향이 정말 스팸에서만 느껴지기 때문에 뭘 먹고 있는지 진실게임에 빠질 거에요. 그런데 이건 오차가 발생할 것도 없을 건데 왜 이런지 모르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