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베스킨라빈스31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2023년 10월 이달의 맛)

좀좀이 2023. 9. 28. 17:34
728x90

이번에 먹어본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은 베스킨라빈스31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아이스크림이에요. 베스킨라빈스31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아이스크림은 2023년 10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으로 출시된 배스킨라빈스 신메뉴 아이스크림이에요.

 

"올해는 추석 연휴 엄청 기네?"

 

2023년 추석 연휴는 무려 6일 연휴에요. 정확히 추석은 2023년 9월 29일이에요. 추석 당일 하루 전인 2023년 9월 28일 목요일부터 추석 연휴가 시작해서 9월 30일 토요일까지가 연휴에요. 이것만으로도 무려 4일 연휴에요. 10월 1일이 일요일이니까요.

 

2023년 10월 2일 임시공휴일!

 

그런데 정부에서 10월 3일 화요일이 개천절 휴일이라서 10월 2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했어요. 이렇게 되자 9월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무려 6일 연휴가 탄생했어요. 우리나라에서 6일 연휴는 극히 드물어요. 임시공휴일이 생긴 이래 6일 연휴가 예전에 있었는지 모르겠어요. 아마 없었을 거에요. 6일 연휴면 사실상 일주일을 놀아요. 이건 역사적인 일이에요.

 

"6일간 여행가는 사람 엄청 많겠다."

 

6일 연휴면 국내여행은 물론이고 해외여행도 가능한 기간이에요. 이 정도면 정부에서 온 국민에게 전부 여행가라고 명령을 내린 수준이에요. 추석 연휴에는 귀향 인파가 있어서 여행이 힘들지 몰라도, 그 후에 또 바로 곧이어서 3일 연휴가 따라오니 어디든 가도 되요. 심지어 추석 다 끝난 후에 고향 내려가도 예전 추석 연휴만큼, 어쩌면 그보다 훨씬 더 길게 고향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주변에서도 모두 이번 6일 연휴라 신났어요. 고향을 매우 길게 다녀온다는 사람도 있고, 모처럼 여행을 다녀오겠다는 사람도 있어요. 모두가 다 신났어요. 여행 계획이 없어도 6일 연휴면 사회인에게는 얼마만에 맞이하는 방학 같은 휴일일지 모를 거에요.

 

추석 연휴 첫 날인 2023년 9월 28일이 다가오고 있었어요. 별 생각 없이 추석 연휴가 다가오고 있다고만 생각하며 할 거 하던 중이었어요.

 

'배스킨라빈스에서 다음달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 나올 때 되어가네?'

 

잠깐, 다음달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

10월 1일은 휴일인데?

 

배스킨라빈스는 매달 1일에 신메뉴로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을 출시해요. 매달 말일이 31데이 행사날이고, 그 다음날인 1일은 신메뉴인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 출시일이에요. 그런데 이번에는 날짜가 아주 절묘했어요. 9월 30일은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이자 토요일, 10월 1일은 일요일이었어요.

 

"그러면 이번에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 빨리 들어올 건가?"

 

생각을 해보니 이번달에는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이 각 매장에 일찍 들어올 거였어요. 9월 28일은 추석 연휴 첫 날. 9월 30일은 추석 연휴 마지막 날. 9월 30일에 입고되려면 재수 없으면 추석 연휴 교통체증에 정확히 걸릴 수 있었어요. 9월 28일도 마찬가지이기는 하겠지만, 9월 28일에 배송이 조금 늦어지는 것은 10월 1일 이달의 맛 판매 개시에 큰 영향을 안 주겠지만, 9월 30일에 배송이 늦어지면 10월 1일 이달의 맛 판매 개시에 큰 영향을 줄 거였어요. 게다가 9월 30일은 6일 연휴 한가운데라 배송하는 사람들도 배송하지 않고 쉬고 싶을 거였구요.

 

"어쩌면 판매 개시 자체가 빠를 수도 있겠다."

 

잘 하면 추석 연휴 첫 날에 2023년 10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2023년 9월 27일이었어요. 수요일이었어요.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에 접속했어요. 2023년 10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 정보가 있는지 봤어요.

 

"있다!"

 

배스킨라빈스 2023년 10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이 공개되어 있었어요. 배스킨라빈스 2023년 10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은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아이스크림이었어요. 보도자료를 봤어요. 배스킨라빈스 2023년 10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인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아이스크림은 2023 그래이맛 콘테스트 1등 수상작이었어요. 2023 그래이맛 콘테스트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었고, 최종 3차까지 65만명이 투표에 참가했대요.

 

보도자료를 자세히 읽어봤어요. 베스킨라빈스31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아이스크림은 헤이즐넛 커피와 다크 초콜릿, 헤이즐넛의 조합인 아이스크림이라고 나와 있었어요. 진한 헤이즐넛 풍미가 느껴지는 커피 아이스크림과 깊은 다크 초콜릿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초콜릿 칩, 초코 코팅 헤이즐넛이 들어가 있어서 풍부한 식감까지 구현한 아이스크림이라고 나와 있었어요.

 

보도자료에는 위트 있는 제품명이라고 나와 있었어요.

 

"그래도 이번은 장난은 아니네."

 

배스킨라빈스에서 2022년에 콘테스트를 통해 출시한 ㅋㅋㅋ 아이스크림보다는 이름이 훨씬 멀쩡했어요.

 

2023년 9월 28일이 되었어요. 동네 배스킨라빈스 매장에 전화해봤어요. 베스킨라빈스31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아이스크림이 들어와 있다고 했어요. 매장으로 갔어요. 베스킨라빈스31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아이스크림을 싱글 레귤러 컵으로 주문했어요.

 

배스킨라빈스 2023년 10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인 베스킨라빈스31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아이스크림은 이렇게 생겼어요.

 

 

베스킨라빈스31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아이스크림은 얼핏 보면 고동색과 연고동색 아이스크림으로만 이루어진 아이스크림처럼 생겼어요.

 

 

그렇지만 베스킨라빈스31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아이스크림을 잘 보면 초콜릿칩과 헤이즐넛 알갱이가 보였어요. 아이스크림을 뒤집어쓰고 있어서 매우 잘 안 보일 뿐이었어요.

 

 

배스킨라빈스 매장 아이스크림 진열대 이름표에 나와 있는 베스킨라빈스31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아이스크림 소개문은 '다크하고 깊은 초콜릿, 헤이즐넛 풍미가 가득한 커피 아이스크림에 헤이즐넛과 초콜릿칩이 쏙쏙!'이에요.

 

베스킨라빈스31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아이스크림 영문명은 CHOCOLATE&HAZELNUT COFFEE ICE CREAM 이에요.

 

베스킨라빈스31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아이스크림 열량은 싱글 레귤러 컵 사이즈 기준으로 275kcal이에요.

 

 

베스킨라빈스31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아이스크림을 먹기 전에 먼저 아이스크림 향부터 맡아봤어요.

 

"이거 커피빵 냄새 아냐?"

 

베스킨라빈스31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아이스크림은 코를 가까이 대자 향을 잘 맡을 수 있었어요. 배스킨라빈스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아이스크림은 예상과 조금 다른 향이었어요. 이름만 보면 초콜렛과 커피가 섞인 향일 것 같은데 가장 비슷한 향은 커피빵 향이었어요. 흔히 '모카번'이라고 부르는 그 빵에서 나는 냄새와 가장 비슷한 향이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아이스크림을 먹기 시작했어요.

 

이건 정말 1등 할 만 하다!

 

베스킨라빈스31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아이스크림을 한 입 먹자 고소하고 달콤하고 부드러운 밀크 초콜렛 맛이 확 느껴졌어요. 밀크 초콜렛 맛이 입 안에서 붉은 단풍의 물결처럼 화악 퍼져나갔어요. 부드럽지만 자극적인 맛이었어요. 단맛이 꽤 공격적이었어요. 단맛은 강하고 날카로운 느낌이 있었어요. 마른 낙엽을 밟을 때 느낌 같은 단맛이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아이스크림에서는 헤이즐넛과 커피 맛도 섞여 있었어요. 밀크 초콜렛 맛이 중심이었지만, 중간부터는 헤이즐넛과 커피향도 확 느껴졌어요. 커피 맛과 헤이즐넛 맛은 밀크 초콜렛 맛 속에 숨어 있다가 팍 터져나오는 느낌이었어요.

 

배스킨라빈스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아이스크림에는 헤이즐넛 알갱이가 꽤 많이 들어 있었어요. 헤이즐넛 알갱이를 씹으면 고소한 견과류 맛이 팍팍 터졌어요. 단, 이것은 운이 많이 좌지우지하는 부분이에요. 헤이즐넛이 아이스크림 전체에 균일하게 퍼져 있지는 않을 거니까요. 헤이즐넛이 많은 부분을 받으면 고소한 견과류 맛이 화려하게 터지며 와작와작 식감을 계속 더해줘서 재미있는 식감이 될 거에요. 그러나 헤이즐넛이 적은 부분을 받으면 먹다가 귀한 헤이즐넛 발견했다고 좋아할 거에요.

 

가을에 달콤한 기분 속에서 단풍 수북히 쌓인 길을 걷는 맛.

 

베스킨라빈스31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아이스크림은 우수에 젖은 눈빛 같은 이미지와는 거리가 멀었어요. 고독을 씹으며 걷는 가을길과는 한참 먼 맛이었어요. 그보다는 낙엽이 수북히 쌓인 길을 신나서 달려가는 맛이었어요. 낙엽을 하늘로 뿌리며 즐겁게 노는 맛이었어요. 배스킨라빈스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아이스크림 맛이 강하고 진했어요. 그리고 헤이즐넛 알갱이가 경쾌한 식감을 만들었어요. 우울하고 무거운 느낌이 아니라 가을을 만끽하며 신나게 노는 맛이었어요.

 

"이거 인기 매우 좋을 거 같은데?"

 

베스킨라빈스31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아이스크림은 참 맛있었어요. 겨울까지 쭉 판매해줬으면 좋을 맛이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아이스크림은 콘테스트에서 이름도 맛도 정말 1등 차지할 만 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