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미분류

캐시버튼 앱테크 공돈 벌기 추천인 코드 - 하루날씨, 곰플레이어, 곰오디오, V3, 솜노트, 메모G 어플

좀좀이 2023. 7. 6. 18:25
728x90

요즘 물가가 많이 올라서 모두가 삶이 매우 팍팍해졌어요. 삶이 매우 팍팍해지다 보니 많은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부업, 앱테크, 짠테크, 절약 같은 곳으로 관심이 쏠리고 있어요. 이 중 앱테크는 누구나 매우 쉽게 할 수 있고, 손해보는 것도 전혀 없는 소소한 돈 모으기에요. 앱테크는 소위 '돈 버는 어플'로 돈을 버는 것을 말해요. 앱테크는 재미로 해도 괜찮고, 한 푼 두 푼 조금씩 모아가기에도 좋아요.

 

현재 금리가 높은 상태이기 때문에 이럴 때는 앱테크로 돈 모으는 재미도 나름 쏠쏠한 편이에요. 예전과 달리 많은 증권사에서 채권을 액면가 1천원부터 매수할 수 있게 되었어요. 앱테크로 어떻게든 1,000원만 벌면 그때부터는 채권 투자를 통해 이자를 받을 수 있어요. 이러면 앱테크로 모은 돈이 알아서 대신 앱테크를 돌려주는 것이나 마찬가지에요.

 

또는 각 증권사에서 주식 소수점 매매를 지원해주고 있어요. 적립식 소수점 주식 투자 서비스도 지원해주고 있구요. 주식 소수점 투자는 최소 금액이 1,000원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앱테크로 천원을 모아서 주식 투자하는 방법도 있어요.

 

과거에는 천원으로 투자할 방법이 마땅치 않았지만, 지금은 천원으로도 여러 가지를 투자할 수 있어요. 그러니 티끌이라도 모으는 것이 이득이에요. 한 푼이라도 더 모아서 천원만 만들면 그때부터는 투자해서 불릴 수 있으니까요.

 

다르게 접근해서 본다면, 연리 환산 3% 중반대 이자를 주는 증권사 CMA는 대충 10만원을 넣어놓으면 매일 10원 정도의 이자가 생겨요. 이를 거꾸로 보면 앱테크로 하루에 10원을 모으면 본인에게 10만원이 하루 동안 있었다가 이자만 남기고 사라진 거나 마찬가지에요.

 

앱테크는 자투리 시간에 소소하게 한 푼 두 푼 모아가는 것이기 때문에 버리는 시간에 하면 매우 좋아요. 예를 들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한 출퇴근 및 등하교 시간 같을 때요. 잠깐 쉴 때 짧게 하는 것도 좋아요.

 

앱테크는 출금이 쉬워야 한다.

 

앱테크를 할 때 주의점이 있어요. 바로 출금이 쉬워야 해요. 앱테크는 매우 작은 돈을 소소히 모아가요. 그러다 보니 조금 하다가 금방 포기하기 딱 좋아요. 조금이라도 바쁘면 제일 먼저 뒷전으로 밀리는 것이 한 푼 두 푼 티끌 같은 돈을 모으는 앱테크거든요. 앱테크로 1원 벌자고 중요한 일을 미루고 중요한 통화 안 받을 수는 없는 노릇이니까요. 그래서 출금 기준이 높으면 하다가 그만두게 되요. 재미도 없구요. 이 때문에 앱테크 어플은 무조건 출금 기준이 낮고 쉬운 것이 무조건 훨씬 뛰어나고 좋아요. 이건 직접 해보면 금방 알게 되요.

 

앱테크 어플은 여러 가지 있어요. 이 중 가장 흔한 것이 바로 캐시버튼이 삽입되어 있는 어플들이에요. 캐시버튼이 탑재되어 있는 어플은 여러 가지 있어요. 이 중 본인에게 필요하거나 본인이 쓸 만한 어플을 선택해서 설치한 후 어플을 사용하면서 앱테크로 공돈을 모을 수 있어요. 아니면 캐시버튼이 탑재되어 있는 어플을 여러 개 설치하고 캐시가 쌓였을 때마다 쭉 수확하듯 쌓여 있는 캐시를 모아가는 방법도 있어요.

 

캐시버튼은 5000포인트를 모으면 1천원으로 출금할 수 있어요. 한 번에 현금화해서 출금하는 금액이 높아질 수록 포인트의 가치가 조금씩 높아지지만, 최소 출금 캐시가 5천 포인트이고 5천 포인트를 1천원으로 출금할 수 있기 때문에 1캐시는 0.2원이라고 계산하는 것이 편해요.

 

캐시버튼으로 돈을 모으는 방법은 시간마다 쌓여서 최대 70개까지 쌓이는 포인트를 모으는 방법, 매 시간마다 주어지는 티켓을 모아서 티켓을 포인트로 바꾸는 방법, 그리고 뉴스 및 광고를 보고 포인트를 모으는 피드 적립 방법이 있어요.

 

캐시버튼 앱테크를 하기 위해서는 캐시버튼이 삽입된 어플을 설치해야 해요. 그리고 캐시버튼에서 추천코드를 입력하면 500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요. 그래서 캐시버튼 앱테크를 할 때는 시작할 때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는 것이 좋아요. 추천코드를 입력하면 500포인트 받고 시작하니까요.

 

다음은 캐시버튼이 삽입되어 있는 어플들의 추천인 코드에요.

 

 

1. 하루날씨 추천인 코드 : B4GSUTV

 

캐시버튼에서 가장 유명한 어플이에요. 실시간 날씨, 미세먼지 상황 등을 알려주는 어플이에요. 날씨 어플로 설치해서 사용할 만 해요.

 

 

2. 곰플레이어 추천인 코드 : CHWTRX7

 

곰플레이어는 동영상 재생 어플리케이션이에요.

 

 

3. 곰오디오 추천인 코드 : H5EMN2U

 

곰오디오는 음악 파일 재생 어플리케이션이에요.

 

 

4. V3 Mobile Security 추천인 코드 : CEAPSR4

 

스마트폰 백신 어플리케이션인 V3 Mobile Security에도 캐시버튼이 탑재되어 있어요. 스마트폰에 백신 설치하고 싶다면 V3 Mobile Security를 설치하고 설치한 김에 앱테크를 같이 하는 것도 좋아요.

 

 

5. 솜노트 추천인 코드 : FQNAS53

 

솜노트는 메모 어플이에요.

 

 

6. 메모G 추천인 코드 : C23B8KR

 

메모G 역시 메모 어플이에요.

 

캐시버튼이 삽입되어 있는 어플리케이션 종류는 이외에도 여러 가지 있어요. 그런데 순전히 앱테크 목적으로 캐시버튼이 삽입되어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스마트폰에 설치할 거라면 너무 많이 설치하는 것은 추천하지 않아요.

 

시간이 걸린다.

 

캐시버튼을 여러 개 할 수록 그만큼 앱테크에 들어가는 시간도 많이 걸려요. 쌓여 있는 캐시를 수확하는 것은 얼마 안 걸리지만 여러 어플에서 쌓여 있는 캐시를 받으려고 하면 시간이 길어져요. 게다가 캐시버튼은 티켓을 받아서 포인트로 전환하는 식으로 포인트를 모으는 방법도 있는데, 티켓을 받기 위해서는 광고를 봐야 해요. 그래서 너무 많이 하려고 하면 시간 잡아먹고 잘 안 하게 되요. 캐시버튼 앱테크는 적당히 몇 개만 설치해서 포인트를 모아가는 것이 좋아요.

 

캐시버튼 가입할 때 추천인 코드 입력하면 500포인트를 받고 시작해요. 캐시버튼으로 앱테크를 할 거라면 추천인 입력하는 것이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