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베스킨라빈스31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 핑크스푼 비긴즈 (2022년 11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

좀좀이 2022. 10. 30. 20:37
728x90

이번에 먹어본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은 핑크스푼 비긴즈 아이스크림이에요. 베스킨라빈스31 핑크스푼 비긴즈 아이스크림은 배스킨라빈스가 2022년 11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을 출시한 배스킨라빈스 신메뉴 아이스크림이에요.

 

"배스킨라빈스가 조용하네?"

 

2022년 10월 들어서 배스킨라빈스가 조용해졌어요. 전에는 한 달 사이에도 쉬지 않고 신메뉴를 많이 쏟아내었는데 이번에는 신메뉴를 별로 안 쏟아내는 것 같았어요. 물론 그래도 베스킨라빈스31이 10월에 신메뉴를 조금 출시한 것은 아니었어요. 2022년 10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으로 짱구가 좋아하는 외계인의 바나나킥 아이스크림을 출시했고, 시즌메뉴 신메뉴로 미스터리 그린 쿠앤크 아이스크림과 베리 할로윈 아이스크림을 출시했어요.

 

'확실히 10월에는 힘이 빠진 모습이란 말이야.'

 

배스킨라빈스가 2022년 10월에도 신메뉴 아이스크림을 세 종류나 출시했지만 뭔가 조용하고 힘이 빠진 것처럼 보인 데에는 이유가 있었어요. 먼저 베리 할로윈 아이스크림은 정말 조용히 출시되었어요. 미스터리 그린 쿠앤크 아이스크림도 딱히 큰 홍보 같은 것은 없었어요. 미스터리 그린 쿠앤크 아이스크림은 홍보가 있기는 했지만 네이버 지식iN 20주년 기념 콜라보 아이스크림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진짜 홍보가 거의 없는 수준이었어요. 베리 할로윈 아이스크림은 아직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지도 않았구요.

 

여기에 미스터리 그린 쿠앤크 아이스크림과 베리 할로윈 아이스크림 모두 이걸 신메뉴 아이스크림이라고 해야 하는지 고민될 정도였어요. 신메뉴라고 하기엔 민망한 수준이었어요. 미스터리 그린 쿠앤크 아이스크림은 오레오 쿠키 앤 크림 아이스크림에 초록색 색소만 첨가한 수준이었고, 베리 할로윈 아이스크림은 작년에 출시되었던 블랙 할로윈과 거의 똑같았어요. 팝핑캔디가 더 추가되었다고 하는데 제가 먹은 것에는 팝핑캔디의 존재감이 거의 없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이 2022년 10월 신메뉴 아이스크림 중 시즌 메뉴로 출시된 아이스크림은 홍보를 매우 크게 하는 것도 아니었고, 딱히 새로운 아이스크림도 아니었어요. 어떻게 보면 얼굴에 점 하나 찍고 '나는 완전히 다른 인물이에요'라고 주장하는 수준이었어요. 그러니 더욱 베스킨라빈스31이 2022년 10월에는 힘이 많이 빠진 모습처럼 보였어요.

 

'2022년 11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은 얼마나 거창한 걸 출시하려고?'

 

베스킨라빈스31 2022년 10월 시즌메뉴 신메뉴 아이스크림들이 완전히 힘빠져서 기존에 있던 메뉴에 아주 살짝 변형을 가해 억지로 신메뉴 만든 느낌이라 베스킨라빈스31 2022년 11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이 어떤 아이스크림일지 더욱 궁금해졌어요.

 

'아무리 봐도 솔직히 오버페이스였지.'

 

베스킨라빈스31 2022년 9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은 내가 아인슈페너?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이와 동시에 ㅋㅋㅋ, 잔망 딸기 아이스크림이 시즌 메뉴로 출시되었어요. 소비자 투표를 통해 선정된 2022 아이스크림 콘테스트 우승작, 2등, 3등 작품을 한 번에 출시한 거였는데 이걸 한 번에 출시한 건 아무리 봐도 그렇게 좋은 판단 같지 않았어요. 2022년 10월 시즌 메뉴 신메뉴를 보면 차라리 ㅋㅋㅋ는 10월에 출시하는 게 더 나았을 거에요. 2022년 10월 시즌메뉴 신메뉴 아이스크림은 새로운 게 전혀 없었으니까요.

 

이 뿐만이 아니라 그동안 베스킨라빈스31은 매달 시즌메뉴를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으로 출시해도 될 수준의 새로운 아이스크림을 출시해왔어요. 이걸 왜 별 홍보 없이 시즌메뉴 신메뉴로 출시했는지 이해 안 되는 것들도 여러 개 있었어요. 그러니 2022년 10월 시즌 메뉴 신메뉴는 쉬어가는 페이지처럼 넘겼을 수도 있어요.

 

'설마 또 오레오는 아니겠지.'

 

베스킨라빈스31 2018년 11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은 오레오 쿠키앤카라멜 아이스크림이었어요. 2019년 11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은 오레오 쿠키 앤 크림치즈 아이스크림이었어요. 2020년 11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은 아이스 호떡 아이스크림이었어요. 2021년 11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은 치즈나무 숲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지난 4년간 베스킨라빈스31의 11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을 보면 오레오 아이스크림이 2번 출시되었어요.

 

그러나 한 가지 확실힌 것은 2022년 11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으로 또 오레오 아이스크림을 출시하는 건 무리일 거라는 점이었어요. 미스터리 그린 쿠앤크 아이스크림이 사실상 오레오 쿠키 앤 크림 아이스크림에 색만 바꿔놓은 거였어요. 여기에 또 오레오 쿠키 아이스크림을 추가할 거 같지는 않았어요. 물론 오레오 쿠키 앤 그린티 같은 건 아직 없지만, 당장 2022년 11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으로 오레오 쿠키 앤 그린티 아이스크림을 출시한다면 네이버 농락한 꼴이 되잖아요. 네이버 지식인 20주년 콜라보 아이스크림은 기존에 있던 오레오 쿠키 앤 크림 아이스크림에 초록색 색소만 첨가해놓고 바로 다음달 신메뉴로 완전히 다른 아이스크림 써서 새로운 오레오 아이스크림 출시하면요.

 

"뭐 나올 거지?"

 

베스킨라빈스31이 2022년 11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으로 어떤 아이스크림을 출시할지 궁금했어요. 그러나 베스킨라빈스31 홈페이지, 블로그, SNS 모두 정보가 없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 매장에 전화해봐야겠다."

 

베스킨라빈스31 매장에 전화해서 물어보기로 했어요. 베스킨라빈스31 매장에 전화를 걸었어요. 2022년 11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은 핑크스푼 비긴즈 아이스크림이라고 했어요.

 

"핑크스푼 비긴즈 아이스크림 지금 판매하나요?"

"예, 판매하고 있어요. 매장 오시면 드실 수 있어요."

"예, 알겠습니다."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는 2022년 11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인 핑크스푼 비긴즈 아이스크림을 판매 개시했다고 했어요. 매장 오면 바로 먹을 수 있다고 했어요.

 

옷을 갈아입고 베스킨라빈스31 매장으로 갔어요. 아이스크림 진열대를 쭉 봤어요. 베스킨라빈스31 2022년 11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인 핑크스푼 비긴즈 아이스크림이 있었어요. 핑크스푼 비긴즈 아이스크림을 싱글 레귤러 컵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베스킨라빈스31 2022년 11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인 핑크스푼 비긴즈 아이스크림은 이렇게 생겼어요.

 

 

배스킨라빈스 핑크스푼 비긴즈 아이스크림은 핑크색 딸기 아이스크림과 하얀 크림치즈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 핑크스푼 비긴즈 아이스크림은 보자마자 대충 어떤 맛일지 충분히 예상되는 모습이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 매장 아이스크림 진열대 이름표에 있는 핑크스푼 비긴즈 아이스크림 소개문은 '딸기와 크림치즈 아이스크림에 핑크 마카롱과 치즈케이크가 쏘옥~!'이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 핑크스푼 비긴즈 아이스크림 영문명은 PINKSPOON BEGINS에요.

 

베스킨라빈스31 핑크스푼 비긴즈 아이스크림 열량은 싱글 레귤러 컵 기준으로 227kcal이에요.

 

 

베스킨라빈스31 핑크스푼 비긴즈 아이스크림을 먹기 시작했어요.

 

고전적이고 안전한 선택.

그리고 이제 딸기의 계절.

 

베스킨라빈스31 핑크스푼 비긴즈 아이스크림은 딸기우유맛과 치즈케이크맛이 섞여 있었어요. 가장 많이 느껴진 맛은 딸기우유맛이었어요. 달콤하고 부드러운 인공 딸기향이 우유맛과 섞여 있었어요. 딱 딸기우유맛이었어요. 딸기우유맛 아이스크림이 베스킨라빈스31 핑크스푼 비긴즈 아이스크림의 기본적인 맛이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 핑크스푼 비긴즈 아이스크림 속에는 치즈케이크 조각이 들어가 있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 핑크스푼 비긴즈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치즈케이크 조각을 씹으면 살짝 새콤한 맛이 있는 치즈케이크 맛이 확 올라왔어요. 딸기우유 맛과 치즈케이크 조각 맛의 조합이 매우 좋았어요. 치즈케이크를 딸기 우유와 같이 먹는 맛을 상상하면 비슷할 거에요. 단, 이것은 치즈케이크 조각을 씹었을 때에 한정된 맛이에요. 대부분은 아이스크림을 그냥 떠먹었고, 이때는 딸기우유맛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이 맛은 절대 실패 못 하지.

 

베스킨라빈스31 핑크스푼 비긴즈 아이스크림은 절대 실패 못 하는 조합이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 핑크스푼 비긴즈 아이스크림은 한 입 먹자마자 기분 좋아졌어요. 위험하거나 매우 특징이나 개성 넘치는 맛이 아니었어요. 딸기우유를 아이스크림으로 먹는다고 상상하면 매우 비슷한 맛이었어요. 여기에 가끔 치즈케이크 조각이 등장해서 치즈케이크를 딸기 우유와 같이 먹는 맛을 만들어내주었어요.

 

산뜻한 딸기우유 아이스크림 요정의 춤이 보인다.

 

베스킨라빈스31 핑크스푼 비긴즈 아이스크림은 딱히 크게 개성있는 맛이라고 할 것까지는 아니었어요. 딸기우유맛이 엄청나게 접하기 어려운 맛은 아니니까요. 그렇지만 대신에 모든 사람들이 다 좋아할 맛이었어요. 아기부터 노인까지 다 좋아할 맛이었어요. 매우 안전한 선택지였어요.

 

베스킨라빈스31 핑크스푼 비긴즈 아이스크림은 맛도 부드럽고 아이스크림 식감도 매우 부드러웠어요. 화난 사람에게 진정하라고 먹여도 좋을 아이스크림이었어요. 마음을 부드럽게 누그러뜨리는 맛이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 핑크스푼 비긴즈 아이스크림은 아주 개성넘치는 맛은 아니었지만 매우 인기 좋을 맛이었어요. 매우 안전한 맛이었어요. 치즈케이크 조각이 얼마나 많이 들어간 부분을 받느냐에 따라 감상이 조금씩 차이가 날 수 있어요. 치즈케이크가 많이 들어간 부분을 받는다면 보다 케이크, 축하 파티 같은 느낌을 받을 거에요.

 

베스킨라빈스31 핑크스푼 비긴즈 아이스크림은 기본적으로는 달콤하고 향긋한 딸기우유맛 아이스크림이라 모두가 좋아할 맛이었어요. 별 생각없이 골라도 만족할 맛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