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미분류

좀좀이도 네이버 오픈캐스트 발행 시작

좀좀이 2012. 11. 5. 01:19
728x90

제목 그대로 네이버 오픈캐스트 발행을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어떻게 하는 건지 몰라서 그냥 안 하고 있었는데 어느 순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오픈캐스트를 해 보려고 하는데...


추천인 5명!


머리를 쥐어짜다 그간 친하게 지내던 사람들에게 부탁해 추천을 받고 오픈캐스트 개설은 했지만...


역시나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다...


마치 블로그를 처음 시작했을 때 그 막막함처럼 오픈캐스트도 처음 시작하려고 하니 너무 막막했어요. 그래서 개설하고 방치하기를 며칠. 오늘 드디어 첫 오픈캐스트를 발행했어요.




일단 시작은 가볍게 '우즈베키스탄 과일'로 올렸어요. 중앙아시아 및 우즈베키스탄의 다양한 아름다움을 알리는 오픈캐스트를 발행하려 했으나, 이것은 일단 여행기를 다 올린 후에 발행해볼 생각이에요.


심심할 때 구경와 주세요^^


http://opencast.naver.com/ZO04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