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번에 먹어본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은 카라멜 리본이에요.


서울 종각역 근처에 있는 베스킨라빈스31에만 판매중인 아이스크림이 몇 종류 있어요. 왜 거기에서만 다른 매장에서 판매하지 않는 아이스크림을 판매하고 있는지는 모르겠어요. 그 매장이 무슨 상징성을 갖는다든가 하는 것 같지는 않은데요. 우리나라에서 상징성을 갖는 베스킨라빈스 매장이 몇 곳 있기는 해요. 그렇지만 거기에 종각역 쪽에 있는 배스킨라빈스31 매장이 포함된다는 이야기는 들어본 적이 없어요.


어쨌든 중요한 것은 종각역 근처에 있는 배스킨라빈스31 매장에서만 판매하는 아이스크림이 있다는 점. 게다가 이것들 역시 엄연히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종류에 속한다는 점이었어요. 종각역 근처는 자주 가는 곳이기 때문에 갈 때마다 하나씩 먹어보기로 했어요. 한 번에 거기에서만 파는 아이스크림을 전부 다 먹어보는 것은 무리였거든요. 먹는 것 자체야 어떻게 할 수 있지만, 혀가 맛에 적응하면서 나중에 가면 뭐가 무슨 맛인지 분간이 어려워지니까요. 특히 향이 강한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그 다음에 먹는 아이스크림은 향에 둔해지고, 맛에도 둔해져요.


마침 종각역에 갈 일이 있어서 집에서 나왔어요.


'오늘은 종각역 베스킨라빈스31 매장 가서 어떤 맛 먹어보지?'


종각역 배스킨라빈스31 매장에서만 판매하는 아이스크림 중 두 종류는 먹어보았어요. 아직 안 먹어본 아이스크림들이 있었기 때문에 그 중에서 하나 골라야 했어요. 날도 뜨뜻해서 아이스크림 먹기에 딱 좋은 날씨였어요. 싱글 레귤러 컵으로 한 개를 주문해 먹을 생각이었기 때문에 어떤 것을 먹을지 곰곰히 생각해보았어요. 언젠가는 다 먹어볼 것이니 그렇게 큰 의미가 없는 고민이기는 했지만, 무엇부터 먹어야할지 선택하는 것을 하기는 해야 했어요.


종각역에서 볼 일을 보고 배스킨라빈스31 매장으로 갔어요. 여기에서만 판매하고 있는 아이스크림이 여전히 진열되어 있었어요. 2018년 6월에 베스킨라빈스31에서 신제품 아이스크림을 한 번에 4종류 출시했어요. 쥬빌레 시리즈라고 네 종류가 한 번에 출시되었거든요. 그래서 이렇게 종각역에 있는 배스킨라빈스31 매장에만 있는 아이스크림은 자리가 없어서 금방 치워질 줄 알았는데 여전히 자리를 잘 지키고 있었어요.


진열대를 천천히 둘러보았어요. 여기에서만 판매하는 아이스크림 중 아직 못 먹어본 것이 두 종류 남아 있었어요. 어떤 것을 먹을지 고민했어요.


'지금은 목이 덜 마르니까 단 맛이 강한 걸로 먹어야지.'


딱 봐도 단맛이 강하게 생긴 아이스크림이 있었어요. 이때는 목이 별로 마르지 않았어요. 목마를 때 단맛이 강한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목이 더 말라요. 그래서 목이 덜 마를 때 단맛이 강한 것을 먼저 먹어보기로 했어요.


그래서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중 현재 종각역 배스킨라빈스31 매장에서만 판매하는 아이스크림인 카라멜 리본 아이스크림을 골랐어요.


베스킨라빈스31 카라멜 리본 아이스크림은 이렇게 생겼어요.


카라멜 리본


노르스름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카라멜 시럽 같은 것이 많이 들어가 있어요.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노르스름해 보이는 이유는 조명 때문일 거에요.


배스킨라빈스31 카라멜 리본


생긴 것은 상당히 평범하게 생겼어요. 이것 역시 다른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의 베이스가 되는 아이스크림일 거에요.


카라멜 리본 설명


베스킨라빈스31 카라멜 리본 아이스크림에 대해 '바닐라향 아이스크림, 크림 카라멜 리본'이라는 간단한 설명이 있었어요.


카라멜 리본 열량은 251 kcal 이에요. 그리고 이 아이스크림의 영문명은 CARAMEL RIBBON 이에요.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 카라멜 리본


아이스크림은 바닐라 맛이 강했어요. 일단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메뉴 중 하나인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맛은 똑같은 것 같았어요.


카라멜 리본은 맛이 상당히 달아서 목을 가볍게 살짝 자극했어요. 카라멜 리본은 액체이나, 씹을때 그 점성이 쫀득한 느낌을 주는 것 아닌가 하는 착각을 불러일으켰어요.


끝맛은 카라멜맛이었어요. 사진을 보고 예상한 맛 그대로였어요. 기본적으로 다른 아이스크림의 베이스가 되는 아이스크림이었어요. 바닐라에 카라멜 리본이 추가된 참 단순하기 그지없는 아이스크림이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 카라멜 리본 아이스크림은 단맛이 강하기는 하나 독특하지 않고 무난히 골라먹을 수 있는 메뉴였어요.


반응형

Posted by 좀좀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