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바나나 아이스크림이다!"
지금까지 먹어본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종류는 50종류가 넘어요. 그렇게 먹는 동안 한 가지 의문이 있었어요.
배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중에 왜 바나나 아이스크림은 없을까?
바나나 아이스크림이 흔한 아이스크림은 아니에요. 그건 저도 알고 있어요. 시중에 판매되는 아이스크림 중 바나나맛 아이스크림은 별로 보이지 않거든요. 그래도 별의 별 맛이 존재하는 베스킨라빈스31이라면 바나나맛 아이스크림이 하나쯤은 당연히 있을 것 같았어요. 이름에 31이 들어간다고 해서 아이스크림 맛도 31종류만 있는 것은 아니거든요. 그것보다 훨씬 더 많은 종류의 아이스크림이 존재해요. 그래서 제가 하나 둘 먹다보니 50종류가 넘었고, 그래도 아직까지도 못 먹어본 아이스크림이 있구요.
50종류가 넘으면 바나나맛 아이스크림이 하나 있을만도 한데 없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에서 아이스크림을 50종류 먹어보는 동안 바나나맛 아이스크림은 먹어보지 못했어요. 팝핑캔디가 들어간 아이스크림은 슈팅스타 하나 있는 줄 알았는데 이것저것 나오면서 몇 종류 먹어보았는데요. 망고 아이스크림도 먹어보았고, 딸기 아이스크림도 먹어보았어요. 레몬 아이스크림도 먹어보았구요. 그런데 희안하게 바나나 아이스크림은 못 먹어보았어요. 있을 거 같은데 없었어요. 그렇게 2017년이 흘러갔어요.
2018년 2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이 무엇이 나왔는지 홈페이지에 들어갔을 때였어요.
"이거 바나나맛 아이스크림 아니야?"
바나나 몬스터.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영문 명칭은 BANANA MONSTER. 바나나, Banana. 이건 딱 봐도 바나나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이건 꼭 먹어야해!"
그동안 왜 베스킨라빈스31에 바나나 아이스크림이 없나 궁금했어요. 그런데 드디어 바나나 아이스크림이 등장했어요. 올해 식품계 유행이 뭐가 될 지 몰라요. 다시 한 번 바나나맛 유행이 돌아올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어요. 만약 바나나맛 유행이 돌아온다면 베스킨라빈스31 매장에 바나나 아이스크림이 계속 등장하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이것이 들어간 후 또 기약없는 기다림. 2017년도에 바나나 아이스크림을 보지 못했기 때문에 만약 이것이 매장에서 사라지면 정말로 대책없는 기다림이 예정되어 있었어요.
2월의 맛 아이스크림인 트리플 치즈 러브를 먹으러 동네에 있는 베스킨라빈스31 매장으로 갔어요.
"어? 들어왔네?"
이 매장이 신메뉴를 이렇게 잘 갖다놓는 매장이 아닌데? 운이 좋았는지 바나나 몬스터가 있었어요. 이것은 바로 먹어보기로 했어요.
그렇게 해서 이번에 먹어본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은 바나나 몬스터에요.
배스킨라빈스31 바나나 몬스터 아이스크림은 이렇게 생겼어요.
아이스크림을 보면 노란색 바나나 아이스크림과 고동색 초콜렛 아이스크림, 그리고 큼지막한 초코볼이 있어요.
베스킨라빈스31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바나나 몬스터 아이스크림 설명은 아주 간단했어요. '내 이름은 바나나 몬스터!' 였거든요. 하지만 매장에 걸려 있는 베스킨라빈스31 바나나 몬스터 설명은 '바나나와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크런치 초코볼이 쏙!'이었어요. 그리고 이 아이스크림은 시즌 메뉴로 나온 아이스크림이래요.
바나나 몬스터 열량은 273 kcal 이에요.
초코 바나나!
바나나 몬스터 아이스크림은 받자마자 바나나향이 느껴졌어요. 굳이 코를 들이박고 냄새를 맡는 것이 아닌데도 느껴질 정도였어요.
바나나는 바나나 우유보다는 바나나킥 가루에 가까운 맛이었어요. 우유가 들어간 아이스크림이라 바나나 우유에 가까운 맛이 아닐까 했는데 조금 의외였어요.
초콜렛 아이스크림 맛은 상당히 강했어요. 이런 조합형 아이스크림에 들어가는 것은 초콜렛 맛을 조금 순하게 하는데 이건 베스킨 초콜렛 아이스크림을 그대로 집어넣은 것 같았어요. 초콜렛 아이스크림과 바나나 아이스크림을 같이 먹으면 초콜렛 아이스크림 맛만 느껴지고 끝에 강한 바나나 향이 느껴졌어요.
구슬 모양 과자는 짭짤한 맛이 있었어요.
베스킨라빈스31 바나나 몬스터 아이스크림은 바나나 초코 퐁듀가 모티브인 것 같았어요. 강렬한 단맛을 좋아한다면 적극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