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행기/하겐다즈 나뚜루

나뚜루 아이스크림 - 리얼 골드 키위

좀좀이 2017. 3. 8. 08:13
728x90

이번에 먹어본 아이스크림은 나뚜루 아이스크림 중 하나인 리얼 골드키위에요. 홈페이지에서는 '골드키위'라고 되어 있는 아이스크림이에요.


한때 골드키위가 유행했었고, 지금도 계속 보이고 있어요. 이것은 골드키위가 인기 좋아서 나온 아이스크림이 분명했어요.


나뚜루 리얼 골드 키위 아이스크림은 이렇게 생겼어요.


나뚜루 아이스크림 - 리얼 골드 키위


이 아이스크림은 샛노란 색이에요. 사진을 잘 보면 씨앗도 보여요.


나뚜루팝 리얼 골드 키위 아이스크림


나뚜루팝 홈페이지에서는 이 아이스크림에 대해 '제주산 골드키위 과육을 듬뿍 담은 아이스크림'라고 설명하고 있어요.


리얼 골드키위는 1회 제공량 100g 기준으로 열량이 170 kcal 이에요. 알레르기 유발 성분으로는 우유, 대두가 들어있어요.


나뚜루 리얼 골드키위 아이스크림


"이거 치즈 아이스크림 아냐?"


처음 한 스푼 떠먹는 순간 우유향이 퍽 났어요. 그냥 우유향이 아니라 정말 치즈 비슷한 향이었어요. 순간 이게 키위 아이스크림이 아니라 치즈 아이스크림인 줄 알았어요. 하필 색도 샛노랬거든요. 과일 아이스크림인데 우유향이 확 올라와서 깜짝 놀랐어요.


다행히 두 번째 스푼부터 향긋한 과일향이 났어요. 이 과일향은 망고향 같기도 하고 사과맛 사탕향 같기도 했어요. 그러나 키위향이 맞기는 했어요. 망고향과 사과맛 사탕향을 오락가락하다 키위향으로 결론나는 그런 향기였어요. 키위 아이스크림이 맞나 싶다가 결국 이것은 키위 아이스크림이 맞다고 인정하게 되는 맛이었어요.


먹는 동안 씨앗 몇 개가 느껴졌어요. 씨앗이 많이 들어있지는 않고, 로또 사서 5천원이라도 당첨될 확률로 정말 어쩌다 하나 느껴지는 정도였어요.


전체적으로 키위 셔벗과 우유 아이스크림의 경계에서 왔다갔다하는 맛이었어요. '좀 들어가 있으라구!'라고 해도 자꾸 고개를 치켜드는 우유맛이 느껴지는 키위 아이스크림이었어요.

반응형